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다들 6.5한다고 하니까

카키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1.26 15:17:34
조회 138 추천 0 댓글 6
							



사실 6.5도 안전한게 아닐수도 있을꺼란 생각이 드는데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다음의 '국뽕짤'에서 빼도 된다고 생각하는 요소는? 운영자 20.02.18 - -
공지 ☆★☆ 2020 그랑블루 판타지 갤러리 공지사항 ★☆★ [22] 집쥐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04 8604 37
공지 그랑블루 판타지 관련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6] 운영자 15.12.17 286282 28
2665604 이건좀마기사같냐 ㄷ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0 2 0
2665603 머장 그림 발렌닐 왤케 다 lb 후져 ㅇㅇ(125.133) 11:00 9 0
2665602 역시 우리퐞뿐이야 [1] 셀레비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7 50 0
2665601 라파엘업는게 꼽군 [2] Hikar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7 47 0
2665600 95헬 노최종 티아 워록 4분11초 [3] 즐겜야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5 88 0
2665599 조선이 추하게 계속 리플 삭제하노? ㅇㅇ(59.27) 10:54 28 0
2665598 그냥 풀오토 막 던져야겠다 [2] 시바댕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3 64 0
2665597 고기 4500개 괜히캤네 이리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3 45 0
2665596 셰로티켓) 벨리알 vs 다마 7.5개 [7] 미사카미코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2 69 0
2665595 사상 하프 하나 넣으면 피통 얼마 늘어나? [1] ㅇㅇ(223.62) 10:52 16 0
2665594 고기 벌써 모자랄거같네ㅋㅋㅋ lysi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2 17 0
2665593 애플 라오진 검열 [3] 즐겜야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1 103 0
2665592 오우 ㅋㅋ Hikar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0 34 0
2665591 50퍼에 디버프초기화가 문제가 안되는게 ㅇㅇ(221.146) 10:50 49 0
2665590 이거 쓰는 무기에여? [2] ㅇㅇ(118.235) 10:50 31 0
2665589 바브상dlc사면 선행으로 주는 아스트랄웨폰 [1] 레메게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0 51 0
2665588 우한폐렴150명인데, 문재앙 이새끼는 짜파게티 쳐먹고있누;; [2] 헬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9 111 5
2665587 클세루엘 있는 사람들은 [1] 에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8 70 0
2665586 인터벌 좀 해두길 잘했어 A.Blu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8 35 0
2665585 마찐 진짜 몸 존나약해 ㅋㅋㅋ [4] 빛네디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8 85 0
2665584 그래서 풀오토 캐릭 뭐가 좋습니까 [9] 나무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7 113 0
2665582 아 영웅이고 나발이고 밥은 먹어야겠다 [2] 에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5 42 0
2665581 보스가 디버프 초기화하고 디버프 미스뜨고 피통도 크면 즐겜야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5 25 0
2665580 링크 어빌리티가 대체 뭐야? [3] 옹골찬아가미물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5 50 0
2665579 ??: 머장 약하노 [1] 미쿠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4 59 0
2665578 3하프에 그림티아 하면 크리율 몇퍼임? [1] ㅇㅇ(103.218) 10:44 32 0
2665577 아 노쬐종 풍마찐 살려 [5] 審神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3 56 0
2665576 2월24일 일본 휴일 아니지?고좆 막날이 월요일인데 컷 낮은거 아니야? [3] ㅇㅇ(180.68) 10:43 66 0
2665575 100헬이 바로 내일 풀리던가 [2] 안초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1 61 0
2665574 뭔지랄하던 그냥 11턴되면 게임끝이네 시발ㅋㅋ [1] ㅇㅇ(221.146) 10:40 131 0
2665573 발렌니르 어빌상한 낮음 [4] ㅇㅇ(118.91) 10:39 107 0
2665572 마찐 95헬 풀오토 5분 걸리네 ㅇㅇ(1.215) 10:39 66 0
2665571 대충 머장님 최고라는 글 ow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9 62 0
2665570 석화 걸려도 문제 없이 돌아가는거 같음 에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9 35 0
2665569 솔져풀오토세팅은 머임 ㄷ [3] Hikar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8 44 0
2665568 티아>머장님 자리체인지 결과 5분초>4분초 ㅇㅇ(180.68) 10:38 53 0
2665567 미린 존나쎄다 바른답알찬풀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8 28 0
2665566 누가 지금 루시버스 유료로 태워줘 [1] A.아루루마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8 77 0
2665565 아 그많던 그림니르 어디갔는데 ㅋㅋㅋ [1] ㅇㅇ(103.218) 10:37 91 0
2665564 총알이고 무기고 다 있는데 캐릭이 없네 [2] 에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7 36 0
2665563 아 제퓨안하면 풀오토안되네ㅡ [2] Ricott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7 44 0
2665562 근데 랭킹에 티아 ㄹㅇ많네 ㅋㅋ [1] A.Blu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6 87 0
2665561 씹덕 애니 추천받습니다 갓겜만할래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6 16 0
2665560 내가해볼수있는 가장 나은 셋팅상태가 이건데 [5] Hikar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6 74 0
2665559 1분 50초 까지밬에안나오네 어둠+3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4 23 0
2665558 진경 좋습니까?? [2] Rukari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4 40 0
2665557 풍팽이팟쓰는애들 스킬 뭐듬? [1] ㅇㅇ(118.35) 10:33 52 0
2665556 발림니르쓰면 스킬상한 써야하나 [11] Hikar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3 6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