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도배] 해외로 수출된 한국제 총기류 2 - 피지

루카 브라치(58.224) 2008.05.30 21:42:46
조회 3296 추천 1 댓글 13












맨마지막 사진은 울나라게 아니쟎여 하고 하지말고...
 
앞에 있는 흰둥이는 호주넘 맞고 지네나라 총들고 있고
호주넘 뒤에 얼굴에 뭐 칠한넘이 피지넘인데 K2에 KM201 달아서 들고 있음
 
호주넘이 들고 있는건 F88(호주제 AUG)에 M203pi를 장착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금급’ 노래 있어서 가장 부러운 스타는? 운영자 19.10.16 - -
공지 총기 관련 제목과 사진,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117] 운영자 05.12.01 127013 75
363947 ♥건수리 모델건 구하는 횽~^^ 역시 남자의 총 모데르간!!! MGC베레타(223.38) 10.18 41 2
363946 미국경찰이 지금 쓰는 테이저건 X2 안 좋지않냐 ? ㅊㄹ(70.68) 10.18 33 0
363945 Walther PPS M2 말고... 갑부서바이바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37 0
363944 볼트액션은 약실로 소리 안새니까 소음기 효과좋지? [2] ㅇㅇ(223.62) 10.18 31 0
363943 전차포탄 맞아도 하나도 안 무섭다, [1] 팩트로(210.124) 10.17 77 0
363942 에솦갤의 열사들 [5] 핑키루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94 0
363940 그리고 저는 그렇게 나쁜사람은 아니에요... [2] 핑키센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77 1
363936 수오미 기관단총 [2] 핑키루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122 0
363935 ♥에솦갤에서 무서워하는 MGC 베레타SRHW 모데루간!!! [5] MGC베레타(223.38) 10.17 132 6
363933 서프레서랑 사일렌서랑 차이점이 뭐임? [5] 폴아웃보이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116 0
363932 미국 사는 분중 위탁 대리 가능하신분 있음 부탁드립니다 [1] SIG-MCX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101 0
363931 에임 ㅁㅌㅊ냐 ㅋㅋㅋㅋㄱㅋㅋ ㅇㅇ(118.37) 10.15 110 0
363929 총구 앞에 서 보지 않은 애들은 그 공포를 모른다, [4] 팩트로(210.124) 10.14 165 0
363928 텍사스 흑인여성 사살 경찰 바디캠.avi [7] ㅇㅇ(223.38) 10.14 225 1
363926 형들 이거 미국서 사가지고 가려는데 세관 통관될까? [1] ㅇㅇ(177.25) 10.14 178 0
363925 건샵에서 총기 파괴력 강화할수 있음? [3] ㅇㅇ(218.37) 10.14 104 0
363924 형님들 질문있습니다 시공조아(211.35) 10.13 39 0
363923 꼴랑 38구경 맞고서 말이많은지 [1] ㅎㅎ(39.7) 10.13 73 0
363922 총알못들은 따발총을 허접한 총이라고 세뇌 받았다, [5] 팩트로(210.124) 10.13 133 0
363921 다들 내가 핑키센즈 선생님을 비꼬는줄 아는데 아니다 [2] 핑키루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79 0
363920 우리 이렇게 불편한 관계를 가지지말고 [4] 핑키센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256 2
363919 자동화기가 따발총이냐? [2] ㅇㅇ(221.155) 10.13 77 0
363918 좆도 시발 ☆ʕ´•ᴥ•`ʔ☆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71 0
363917 오늘 가져온 딱총 보여준다. [4] 갑부서바이바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242 0
363916 총린이좀도아도 [2] ㅇㅇ(92.38) 10.12 96 0
363915 방탄판 관련 글 나와서 생각난 김에 올려본다. [5] 갑부서바이바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2 161 2
363914 방탄판 관련 질문 [8] 시공조아(211.35) 10.11 124 0
363912 기관단총계의 반병신 톰슨 [8] 팩트로(210.124) 10.11 188 0
363909 클레이 사격 장애인이라 25발 11000원인데 크클(223.38) 10.09 123 0
363908 아거 총 이름 뭔지 아시는분? [3] 싺쓰%20(59.26) 10.09 290 0
363907 과거에 양놈들 총가지고 센척 한다고 무시한 적 있었는데 ㅋ [1] 어른아이(108.63) 10.09 158 0
363906 이 험한 세상 [1] 핑키루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8 103 1
363905 에솦오빠들에게 윤간당하는 불쌍한 핑키센즈 [5] 핑키센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8 423 2
363904 ㅍㅋㅅㅈ야 봐라 [5] ㅇㅇ(138.197) 10.08 153 1
363903 산학연 Collabo R&D ㅇㅇ(112.171) 10.07 60 1
363902 사이보그 컨셉으로 고무줄총 하나 만들었는데 ㅇㅇ(59.13) 10.07 175 2
363901 칼든 아재 vs 몽둥이 사용하는 경찰 [2] 어른아이(108.63) 10.07 163 0
363900 마루이 fnx-45 어제산 뉴비인데요 광학어디서사여 [2] 총늅이(223.62) 10.06 133 0
363899 김두한 한창싸우던 근육질시절사진 [1] tnt(108.63) 10.05 226 3
363898 7.62탄은 5.56보다 강점이 있음? [5] 페펠(112.186) 10.04 244 0
363897 모든 사격 훈련의 기본이 근력 훈련이다, [10] 팩트로(115.92) 10.04 289 0
363896 버지니아 건쇼 사진 몇 장 [2] tangerinebe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4 273 2
363895 형이 오랜만에 딱총알좀 만들어 봤다. [3] 갑부서바이바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4 254 1
363894 베레타가 너무좋아 otoke Quanto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4 189 0
363893 총갤럼들 이거 기억나냐 [1] I¡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3 223 0
363892 5.56쓰는 볼트액션 있음? [2] ㅇㅇ(122.47) 10.03 180 0
363891 GHK사 AKM어떰? [4] 흐쟁이(211.36) 10.03 236 0
363890 총구랑 조준경 거리가 멀면 어떤일 발생함? [2] 마mi손(220.74) 10.03 138 0
363888 S&T 모티브가 만든총은 왜 다 이모양이냐 [1] ㅇㅇ(175.112) 10.03 16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