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그래도 떡밥떠서 좋넹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11.246) 2019.11.12 15:47:11
조회 341 추천 0 댓글 3

							
목요일에 대본리딩뜨고 토욜에 3차티저뜨면 딱이네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2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채용공고] 디시인사이드 웹개발자 모집 운영자 19.12.08 - -
공지 ★하지원 HAJIWON PROFILE.txt (11/01 updated) [130] DrFlow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13 73660 1294
공지 하지원에 관련된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42] 운영자 07.04.27 47850 805
203376 메인에 기사 [2] ㅇㅇ(106.102) 08:11 128 0
203375 전체 작품중을 [1] ㅇㅇ(39.7) 08:09 134 0
203374 서른여섯.gif [2] m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4 168 6
203373 스물아홉&서른다섯.gif(ㅌㅂㅇㅈㅇ) [2] m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3 215 8
203372 4.603 / 5.370 [4] ㅇㅇ(106.102) 07:32 298 3
203371 차영이 목에 수성이닿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6 155 0
203370 4화 문차영 따숩&애잔모먼트.gif [1] ㅊㅇ(1.227) 04:29 138 6
203369 4화 문차영 구라쟁이 모먼트.gif [1] ㅊㅇ(1.227) 04:25 115 5
203368 4화 문차영 존귀적 모먼트.gif [2] ㅊㅇ(1.227) 04:24 140 6
203367 ㅂㅌ인가.... [5] ㅇㅇ(27.117) 02:02 383 2
203366 오늘 레전드 비주얼 여기 아닌지 [7] ㅊㅇ(1.227) 01:57 472 13
203365 이번 드라마 연기 진짜 좋다ㅠㅠ [4] ㅇㅇ(106.102) 01:15 371 5
203364 주접 좀 떨게 [12] ㅇㅇ(183.91) 01:04 595 16
203363 강이 수술 못하게 된거 차영이 살리려 그런거 [2] ㅁㄴㅇ(121.54) 00:44 338 1
203362 메인기사 바뀜 [3] ㅇㅇ(106.102) 00:31 336 0
203361 근데 차영이 그리스 가기로 한건 아직 유효한건가? [4] ㅁㄴㅇ(121.54) 00:20 359 0
203360 민성이랑 술마시는 씬 [8] ㅇㅇ(211.246) 00:20 538 1
203359 과거씬 너무 길더라 [1] ㅇㅇ(223.39) 00:19 289 1
203358 숨바꼭질할때 하지원 텨나왔는뎈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223.33) 00:18 272 0
203357 니네 너무한거 아니냐 [9] DrFlow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6 488 0
203356 아니 그래서 바나나떡 왜 먹으면 안되는겁니까? [13] ㅇㅇ(123.213) 00:13 512 2
203355 메인기사 [1] ㅇㅇ(106.102) 00:09 263 0
203354 오늘 재밌었어? [10] ㅇㅇ(1.224) 00:09 643 2
203353 피+땀+눈물 영차영차영(119.192) 00:07 222 0
203352 문차영 얘기 많아지니까 [2] 애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7 353 1
203351 손수건 쥐고 대기타자 [3] 김꼬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 296 0
203350 3회까지 닐슨 전국/수도권 청률 추이 [1] ㅎㄴㅂㄹㄱ(116.93) 12.07 370 2
203349 초반에 헉했던 문차영 모습 [1] 김꼬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 486 1
203348 햇횽이 맡았던 배역들중에 문차영 이름이 제일 이쁜거같아 [3] ㅇㅇ(39.7) 12.07 354 0
203347 차영이 [9] 로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 602 2
203346 순식간에 감정 훅훅 바뀌는거 존나잘해 [2] ㅇㅇ(27.176) 12.07 439 0
203345 어제 햇횽 주방씬 너무 잘하지 않았어? [5] ㅇㅇ(106.102) 12.07 444 0
203344 오늘 방송 기사짤 [2] ㅇㅇ(106.102) 12.07 579 8
203343 초콜릿 이따 5시10분~부터 2~3회 JTBC 재방 [3] ㅇㅇ(39.7) 12.07 254 1
203342 그래서 우리차영이 초콜릿길만 걷냐? [3] haji1-차영문(108.178) 12.07 498 2
203341 차영이 움짤 [3] ㅇㅇ(175.223) 12.07 542 10
203340 메인 기사 [4] ㅇㅇ(106.102) 12.07 431 0
203339 4.3 / 4.7 [14] ㅇㅇ(1.224) 12.07 914 2
203338 다라이 문 메이킹 ㅅㅊ [1] 하차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 431 2
203337 햇횽 목소리에 완전 물기가 어려있다고 해야하나 [7] ㅁㄴㅇ(121.54) 12.07 498 5
203336 입술에 상처났네? [13] 로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 792 2
203335 초콜릿은 내배우가 나와서 드라마 덕질하는게 아닌거같아 [5] ㅇㅇ(39.7) 12.07 610 3
203334 여기서 심장 멎는줄 [5] ㅇㅇ(223.38) 12.07 681 1
203333 차영이 진짜 필요 이상으로 한식 잘하는거 아님?? [4] ㅁㄴㅇ(121.54) 12.07 364 0
203332 문다라이 [18] 로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 740 7
203331 여기서 나만 놀란거아니지 [9] 로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 708 1
203330 4회 예고 [6] 로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 678 5
203329 P....(타배우주의) [6] ㅇㅇ(223.39) 12.07 844 4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