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머균이형 영결해주겠지?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75.223) 2019.09.16 10:37:44
조회 70 추천 0 댓글 1

08년도부터 야구 봐서 이 형 은퇴식할 때는 진짜 즙짤거같은데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2019 우리팀 월별일정표 만들어봄 ㅇㅇ [32] ㅇㅇ(220.123) 18.11.28 49008 133
공지 ★2018시즌 한화 이글스 갤러리 통합공지 2.0★ [22] 성악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14 499933 131
공지 2018 한화이글스 경기일정 [2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09 15113 15
공지 ★★ 2018년도 한화이글스 경기 일정 ★★ [30] 킹-하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09 18736 26
공지 ★한화 이글스 갤러리 통합공지★ [46] 샤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09 14838 12
공지 한화 이글스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4] 운영자 18.05.09 15376 19
2494631 자수마킹 등번호 잘못박혀오면 그냥 입어야 됨? [1] 둘리는호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8 8 0
2494630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치킨.jpg ㅇㅇ(121.184) 21:08 12 0
2494628 조상우 뒷머리 왜저래;;;; 한화이글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7 8 0
2494627 조상으 털릴거 깉은데 짱오얼(122.44) 21:06 6 0
2494626 mbc 한화나온다 ㅇㅇ(116.125) 21:05 27 0
2494625 코구중계에 우리 광고 왜케마니하냐ㅋㅋㅋ ㅇㅇ(223.38) 21:05 10 0
2494623 노수광 저새낀 어디 출신이길래 번트도 저렇게 못대냐 [1] ㅇㅇ(1.241) 21:02 45 0
2494622 터커 풀리면 잡는다VS호잉 재계약 / 새 외인 데려오자 [1] ㅇㅇ(124.62) 21:01 32 0
2494621 여기 호잉맘 있냐?????? ㅇㅇ(223.39) 20:59 59 3
2494620 9년전에 받은 류딸 사인.jpg ㅇㅇ(121.184) 20:58 47 3
2494619 류딸 영업 시작한 스캇 보라스.txt [12] ㅇㅇㅇ(110.15) 20:57 231 11
2494618 양팀 불펜새끼들 다 오지게 잘던진다 ㅇㅇ(1.241) 20:57 8 0
2494617 유일하게 모든 팀에 5할인데 한화이글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56 34 0
2494616 떵칰 부개 차렷 ㅇㅇ(175.223) 20:55 9 0
2494615 미야자키 한화팬 일본어린이 올해도 칰놈들 만났네 [5] ㅇㅇ(220.70) 20:53 122 14
2494614 예술이야 들으니깐 후니 등장곡 듣고싶네 [1] ㅇㅇ(114.30) 20:52 22 0
2494613 홈런시 좋긴 좋아ㅋㅋ안타6개로 6점ㅋㅋ ㅇㅇ(114.30) 20:50 8 0
2494612 송광민인줄 알았노 ㅋㅋ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9 25 0
2494611 까려는게 아니고 샌즈 원래 수비 불안하게 잡냐 ㅇㅇ(223.38) 20:48 10 0
2494610 관중없어서 탱탱볼로 바꿨나보다 [1] ㅇㅇ(115.143) 20:48 64 0
2494609 로맥 동점포.gif [1] 바람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6 43 0
2494608 로맥쉑 머머리였노 ㅋㅋㅋ ㅇㅇ(39.7) 20:44 13 0
2494607 이승삽 발성 씨발 왜저리 소리를 처먹으면서 앵앵거리냐 ㅇㅇ(39.7) 20:44 13 0
2494606 로맥 홈런 와 동점 ㅋㅋㅋㅋㅋㅋㅋ 나무바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3 11 0
2494605 진짜 좆잉만 병신이네 ㅇㅇ(117.111) 20:43 18 0
2494604 와 씨발 좆잉 개새끼야 [4] 노엌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2 173 2
2494603 저게 넘어가네 ㅇㅇ(1.241) 20:42 6 0
2494602 와씨ㅋㅋㅋㅋㅋ존잼 ㅇㅇ(116.37) 20:42 6 0
2494601 이승엽은 왜자꾸 해설 시키는거냐 ㅇㅇ(220.125) 20:42 19 0
2494600 야 우리도 촛불시위하면 가을야구 시켜주냐? ㅇㅇ(221.154) 20:42 8 0
2494599 쇀) 니네 키움 어케 잡음? ㅠㅜ 개쎈대??? [6] ㅇㅇ(61.72) 20:40 138 0
2494598 회장님 ㄹㅇ루 겆이나 사지 엄한데 돈지랄했네 ㅇㅇ(220.125) 20:38 25 0
2494597 박병호는 존나 신기한게 ㅇㅇ(114.30) 20:38 46 2
2494596 거지네들 송창현 임준섭 공이 느려서 못 쳤나봐 ㅇㅇ(121.171) 20:38 25 0
2494595 김선생님 통곡중 왼손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8 24 0
2494594 좆재원 우승뽀록먹고 69억인데 훈님은 얼마냐 ㅇㅇ(39.7) 20:38 20 1
2494593 망재원 폐급이네 ㅋㅋㅋㅋㅋ ㅇㅇ(211.195) 20:36 13 0
2494592 하루에 20개 넘게 던지면 팔 아프지 읺을까 얌빵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6 23 0
2494591 페북 탔다ㅋㅋㅋㅋㅋㅋ [5] 빈센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4 161 16
2494590 운동선수가 악플 고소한 적 있냐? [3] 한화이글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4 99 0
2494589 팬폭은 누구냐 [10] ㅇㅇ(223.39) 20:32 153 0
2494588 호잉 후반기에 잘한걸로 기억하는 놈들 많은데 [3] ㅇㅇ(39.7) 20:32 115 0
2494587 그래도 킹인구 바뀌니까 진짜 잘치는 놈들만 살아남은거 같지않냐 ?? [2] ㅇㅇㅇ(118.42) 20:29 100 2
2494586 저 투수는 체형이 좆주홍이네 [1] ㅇㅇ(220.125) 20:29 56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