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느그흥 요행축구앱에서 작성

ㅇㅇ(220.125) 2019.11.20 00:08:24
조회 39 추천 0 댓글 1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2019 우리팀 월별일정표 만들어봄 ㅇㅇ [32] ㅇㅇ(220.123) 18.11.28 53323 134
공지 ★2018시즌 한화 이글스 갤러리 통합공지 2.0★ [22] 성악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14 500200 131
공지 2018 한화이글스 경기일정 [2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09 15326 15
공지 ★★ 2018년도 한화이글스 경기 일정 ★★ [30] 킹-하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09 19050 26
공지 ★한화 이글스 갤러리 통합공지★ [46] 샤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09 15180 12
공지 한화 이글스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4] 운영자 18.05.09 15778 19
2567591 작년:지성준 밀어주자,정범모 트레이드 ㅁㅁ(119.64) 13:47 11 1
2567590 병신들 성민규 입터는거에 다 넘어가네 ㅇㅇ(58.125) 13:47 10 0
2567589 "꼴데 주전포수 나종덕" 이게 얼마나 큰 가치인줄 모르네 ㅇㅇ(168.188) 13:46 16 0
2567588 지성준 트레이드 전까지 그렇게 욕먹던 꼴데단장 oo(58.124) 13:46 11 0
2567587 꼴데가 지성준좋아하는이유 [2] 이용규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6 19 0
2567586 ㅅㅂ 웃는거봐라 [1] 임종찬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5 26 1
2567585 ㅂㅅ들아 틀드 안했어도 꼴데는 나종덕 안쓴다고 ㅋㅋ [2] ㅇㅇ(39.7) 13:45 34 4
2567584 리빌딩한다면서 자기팀 노장들은 다 내보내고 oo(58.124) 13:45 11 1
2567583 팀 방향성 깨달았다ㅋㅋ ㅇㅇ(175.223) 13:45 13 2
2567582 앞으로 장시환이 꾸준하게 선발 10승 하면 ㅇㅈ함 ㅇㅇ(117.111) 13:44 14 0
2567581 우리가 장시환 써서 얻는 이득보다 꼴데가 ㄷㄱㄷㄱ 써서 얻는 이득이 더큼 [8] ㅇㅇ(168.188) 13:44 38 1
2567580 노엌 저 병신새끼는 박세웅 서준원급 데려오라던 새끼 아님? [1] ㅇㅇ(223.33) 13:44 28 5
2567579 정근우는 팔고 늙은투수사오고ㅋㅋ [5] ㅇㅇ(175.223) 13:44 33 1
2567578 장시환이 2살 어렸거나 딸딸이치는 4점대가 4.95가 아니었다면 ㅇㅇ(175.223) 13:43 14 0
2567576 쥐나 솩도 지성준 탐냈을텐데 굳이 꼴데랑 틀드 [3] ㅇㅇ(168.188) 13:43 44 0
2567575 보여준거 없는 변노유 다 팔아서 행복회로 딸딸이 쳐야지 ㅎㅎ [1] ㅂㅂ(175.223) 13:42 27 1
2567574 트레이드얘기 지겹지도않냐? 유니폼세일은 언제하냐대체 [5] ㅇㅇ(49.163) 13:42 32 1
2567573 이 틀드를 지켜보자는것도 노이해임 솔직히 [12] 고추꺼내봐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2 57 4
2567572 지성준을 꼴데 말고 다른 팀에 팔았어봐 [2] ㅇㅇ(168.188) 13:42 31 0
2567571 지금 틀드로 싸우는 새끼들 특) [4] 노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1 42 1
2567570 어저미들이 장시환 팔고 3일내내 축제였는데 [3] ㅇㅇ(223.33) 13:41 41 1
2567569 이팀에 불펜뛰다 선발가서 성공하거나 쭉 선발 뛴경우가 민재말고 [2] ㅇㅇ(223.62) 13:41 18 0
2567568 유망주팔아서 외야 불펜 내야 구멍 다 매꿔ㅋㅋ [1] ㅇㅇ(175.223) 13:41 19 1
2567567 풀타임 딱 한번해본놈을 이닝이터 [9] oo(58.124) 13:40 36 4
2567566 뭐 시즌중에 결판이 나긴하겠네 ㅇㅇ(222.108) 13:40 15 0
2567565 장시환 7이닝 무실점 + 노시환 4타점...한화 3연승 질주 [2] 임종찬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0 40 0
2567564 ??? : 칰갤 여러분 진정하십시오 ㅇㅇ(119.69) 13:40 21 0
2567563 씨뻘중 선발이 씹망이라 그렇지 불펜으론 ㅍㅌㅊ임 ㅇㅇ(168.188) 13:40 14 0
2567562 정통선발도 아니고 죽 불펜뛰던새키를 [2] ㅇㅇ(223.33) 13:39 40 3
2567561 ㅋㅋ 장시환대신 데려오자는애가 ㅋㅋ ㅇㅇ(58.125) 13:39 24 0
2567560 이해창+장시환<>20인 포함되는 지성준 [1] ㅂㅂ(211.246) 13:39 32 0
2567559 속보) 58.125 정민철 후빨러 출근함 [2] ㅇㅇ(175.223) 13:39 26 1
2567558 장시환이 최윤석이랑 동갑인건 아냐 [1] ㅇㅇ(168.188) 13:38 22 0
2567557 장시환이 쭉 한화였는데 계속 못던지다가 올해 1.18찍었으면 [3] ㅇㅇ(175.223) 13:37 41 0
2567556 노경은 사오는게나았겠네ㄹㅇㅋㅋ ㅇㅇ(175.223) 13:37 25 0
2567555 씨뻘중 데려왔으면 이해라도 함ㅋㅋㅋㅋ [5] ㅇㅇ(168.188) 13:37 51 2
2567554 장시환 3선발 상수로 생각하는새끼가 행복회로지 ㅋㅋㅋ [1] ㅇㅇ(175.223) 13:36 23 0
2567553 근데 장시환이 내년 후년에 잘할지어떻게알지? [4] ㅇㅇ(175.223) 13:36 46 0
2567552 윈나우라고쳐도 WAR 1.18 물음표투수데려온거임 ㅋㅋㅋㅋ [1] ㅇㅇ(175.223) 13:36 25 0
2567551 비판을 할거면 왜 노경은을 안잡았냐고 해야지 [1] ㅇㅇ(223.32) 13:36 25 1
2567550 용병은 왜쓰냐 10승둘쓴다고 가을가는거도 아닌데 ㅇㅇ(223.39) 13:36 14 0
2567549 장시환이 꼴데 토종 1선발이다? [1] ㅇㅇ(168.188) 13:36 30 0
2567548 근데 우리 불펜 era가 병신이긴 해도 war은 생각보다 중위권에 있음 [2] 노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5 31 0
2567547 3년쓸 투수 데려오겠다고 15년은 쓸 포수 바꾼팀 [10] oo(58.124) 13:35 46 2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