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자선야구 홈런 레이스 시작함 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218) 2019.12.15 11:57:05
조회 265 추천 1 댓글 2
							

지금 원태인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 2020년 한화이글스 경기일정 ★★★★★★★★ [33] 킹-하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16 3554 141
공지 한화 이글스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4] 운영자 18.05.09 15992 19
2590493 김지진은 도장을 왜 아직도 안찍는거냐? ㅇㅇ(223.39) 18:36 5 0
2590492 스토브리그보고 느낀건 칰은 언더핸드 배팅볼투수 ㅁㅁ(222.235) 18:31 23 0
2590491 타)근데 너네 청주에서 경기하는거 시러함? [2] ㅇㅇ(61.97) 18:30 30 0
2590490 야 혜리포터! 너 빨리 결혼하라고 씨발 [1] ㅇㅇ(223.39) 18:27 63 1
2590489 청주경기 안늘려주냐? 씨발 충청이란 소리 빼던가 [2] ㅇㅇ(110.70) 18:27 51 0
2590488 로사리오 멕시칸리그감 (112.173) 18:15 46 0
2590487 근데 니들 오타니가 고교때 제구못잡아서 볼넷10개주고 한거암? 123(180.69) 18:13 30 0
2590486 이승호는 우리가 키웠어도 잘했을까 ㅇㅇ(211.36) 18:12 18 0
2590485 김유신은 진짜 아깝다... [2] ㅇㅇ(223.38) 18:07 89 2
2590484 돌아가신 롯데회장님처럼 마누라 10년주기 교체할수 있다면..ㅜㅜ ㅎㅎ(124.62) 18:06 25 0
2590483 롤칰 꽃미남 탄생!! ㅇㅇ(211.36) 18:04 32 0
2590482 니들 김유신 팔수술한거는 알고있냐? 아직 어린애들이고 평가는 이름 123(180.69) 18:03 27 0
2590481 그냥 올해는 박주홍만 터져도 좋다 ㅇㅇ(211.36) 18:02 14 0
2590480 똥상칰들 주제를 모르네 [2] ㅇㅇ(39.7) 17:59 52 1
2590479 박종훈 전 한화이글스 단장 ㅇㅇ(39.7) 17:55 18 0
2590478 ㄴ 이국쥬랑 결혼 ㅇㅇ (125.128) 17:52 10 0
2590477 니들 생각에 신지후는 잘클거같냐? ㅇㅇㅇㅇ(49.198) 17:51 13 0
2590476 아 진짜 칰재원 샀어야 하는데 시발.. ㅇㅇ(211.36) 17:43 27 0
2590475 오늘 초집중해서 봐야 한다...ㅡㅡ 다들 꼬옥~~~ ㅇㅇ(211.178) 17:42 45 0
2590474 김성근 동계훈련 레전드 일화 [1] 응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2 42 1
2590473 니네가 만약 지금 19살이고 [7] ㅇㅇ(223.62) 17:22 154 0
2590472 진지) 시발 아무리봐도 일음이 한음 개쳐바른다 [1] ㅇㅇ(221.155) 17:20 63 0
2590471 왼손투수 왼손타자가 1군에 자리잡기 쉽지 [1] ㅇㅇ(14.54) 17:12 51 0
2590470 남지민은 ㄹㅇ 칰빠 같지? [4] ㅇㅇ(223.39) 17:11 182 0
2590469 왼손투수가 1군에 자리잡기쉽냐?? [2] ㅇㅇ(113.10) 17:08 85 0
2590468 김유신 홍민기 둘다 칰빠였던데 [2] ㅇㅇ(223.39) 17:07 94 1
2590467 정은원 솩빠인거 ㄹㅇ임? [5] ㅇㅇ(110.70) 17:05 211 1
2590466 18드랩 고졸선수 중 1군 붙박이인게 강백호 정은원 정도 아니냐 ㅇㅇ(220.125) 17:03 48 0
2590465 내일 공중파 토크쇼에 칰호준 나온다 ㅇㅇ(223.39) 17:02 41 0
2590464 난 아직 3년은 더 봐야 제대로 된 평가가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1] ㅇㅇ(219.251) 16:58 66 0
2590463 꼴) 니네 범두한테 청주 내줄생각있냐?? ㅇㅇ(39.7) 16:50 45 0
2590462 근데 쥐갤은 안준모 왜 그렇게 싫어함?? [1] ㅇㅇ(221.139) 16:50 72 0
2590461 솩) 각 팀갤 연고지.txt 개인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4 59 0
2590460 '한화 안방마님' 최재훈, 데뷔 첫 2억 연봉 시대 열까 [5] ㅇㅇ(183.107) 16:39 175 5
2590459 솩) 수원이니까 대전 무시하지ㅋㅋ 개인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8 45 1
2590458 솩) 니넨 똥 아닌게 어딨냐ㅋㅋㅋㅋㅋ 개인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6 24 0
2590456 솩) 야구장도 똥인 또오오옹치이이잌 새끼들ㅋㅋㅋ 개인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4 30 0
2590455 18은 첫 드랲치고 은원이 잘뽑은거같고 19는 ㅅㅌㅊ인거 같은데 [1] ㅇㅇ(49.163) 16:30 125 0
2590454 사이즈 신경안써서 뽑힌거지 별거없어 ㅇㅇ(193.176) 16:29 37 0
2590453 신인 뽑는거에서 1명만 좋은놈 뽑으면 된거지 [2] ㅇㅇ(118.221) 16:26 105 0
2590451 이승판은 뽑을만 했고 붉청은 악동픽 ㅇㅇ(49.163) 16:18 58 0
2590450 응 그래서 이정훈 팀장 그만둘때 늬들이 뭐라고 했어? ㅇㅇ(110.70) 16:15 67 1
2590448 속보)) 김유나 실시간.jpg 개인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 198 1
2590447 세이콘때 꼴찌하고 강백호 뽑았으면 노리타들 큰그림이라고 지랄했겠지? [2] 화리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 95 0
2590446 당장만 보면 김유신+하준영 > 이승관+박주홍이 맞긴하지 [1] ㅇㅇ(183.107) 16:07 100 0
2590445 오승환 윤석민 정근우 거르고 양훈 뽑은게 훨씬 아까움 [5] ㅇㅇ(1.245) 16:04 161 0
2590444 등번호 아직 안나옴? [1] gfd(58.224) 16:03 65 0
2590442 옥수수 씨발련 때문에 강백호 못뽑은게 훨씬 아까움 [7] ㅇㅇ(1.245) 16:00 146 3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