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난 맨첨에 가닥이가 관심종자인줄알았거든? 근데

ㅇㅇ(119.194) 2020.01.24 23:22:41
조회 72 추천 1 댓글 0

그게 아니더라. 그냥 진짜 개무식해서 남들이라면 정상적으로 넘어갈 것도 진짜 신념처럼 굳게 믿고있더라

진짜 병이지 이정도면. 수능 못본다고 우리가 갈굴게 아니라 환자니까 그냥 그러려니하고 보듬어야 할 지경이네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항상 코디가 붙어있었으면 하는 패션 테러리스트 스타는? 운영자 20.02.25 - -
공지 ★★★★★★★★ 2020년 한화이글스 경기일정 ★★★★★★★★ [33] 킹-하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16 5368 145
공지 한화 이글스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4] 운영자 18.05.09 16203 19
2607603 흰색 쇼파 사기 vs 검정 쇼파 사기 ㅇㅇ(175.223) 15:01 1 0
2607602 올해 하주석 3할 친다에 머리카락 전부 걸음 [2] ㅇㅇ(211.36) 14:58 15 0
2607601 와 미주누나 몸매뭐냐 ㅇㅇ(223.33) 14:55 48 0
2607600 캠프일정 다각적검토 [1] 박종훈단장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0 39 0
2607599 똥 칰 빠 가 ㅇㅇ(106.240) 14:35 18 1
2607597 솩)저런새끼들 그냥 무시해라 [3] ㅇㅇ(223.39) 14:26 83 0
2607596 킹딸이 오랄과 달리 시범경기 조져도 되는 이유.fact [1] ㅇㅇ(175.223) 14:23 89 7
2607595 머전 확진자 정보는 어느 뉴스에서 나옴? [6] Delight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6 109 0
2607594 이젠 김광현>류현진이네 [19] ㅇㅇ(223.39) 14:07 220 3
2607593 서산 사는 갤러있냐 서산의료원에 호두국서 확진판정받은 4명 이송됬대 ㅇㅇ(175.203) 14:05 41 0
2607592 오늘 칰튜브 머균이형 멋있네 [1] 연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1 124 3
2607591 왜 썸네일부터 내용까지 다 최진행 사진이냐 [1] ㅇㅇ(210.123) 13:58 86 0
2607590 심심한데 리타 인스타나 들어가봐야겠다 [3] ㅎㄹㅌㅉㅇ(223.38) 13:40 92 0
2607589 악성 뇌종양 vs 췌장암 ㅇㅇ(39.113) 13:39 33 0
2607588 췌장암은 한 문장으로 ㅇㅇ(39.113) 13:37 54 0
2607587 류딸 크보시절 시범경기 성적은 생각보다 별로네 [6] ㅇㅇㅇ(115.143) 13:35 131 0
2607586 췌장암 걸리면 그냥 뒤진거임 ㅇㅇ(211.206) 13:34 45 0
2607585 췌장암은 판명 받는 순간 답 없는 거 라던데 ㅇㅇ(39.113) 13:32 48 0
2607584 췌장암 4기는 코로나 바이러스보다 치료 더 어려움? [3] ㅇㅇ(58.238) 13:29 180 0
2607583 근데 질병 이름들은 [2] ㅇㅇ(39.113) 13:28 75 0
2607582 천안은 청정구역이라고 방심하다 확산된듯 ㅇㅇ(118.235) 13:26 38 0
2607581 개막전 시구자로 이분 어떰? [7] ㅇㅇ(211.206) 13:24 138 3
2607580 이와중에 재앙이 근황.gisa [1] ㅇㅇ(223.62) 13:24 129 1
2607579 친구집 아파트 같은 동 사람이 줌바확진자라던데 ㅇㅇ(223.38) 13:22 25 0
2607578 호두국 다 줌바댄스장 관련임? [1] ㅇㅇ(211.36) 13:20 86 0
2607577 호두국 뭔데???? (121.191) 13:19 28 0
2607576 천안은 왜 갑자기 올라간거냐 [2] ㅇㅇ(59.1) 13:18 126 1
2607575 확진자가 재검사결과 음성판정은 뭐냐? [5] ㅇㅇ(223.39) 13:16 82 0
2607574 천안이 머전 확진자수 넘었다ㄷㄷ ㅇㅇ(118.235) 13:14 36 0
2607573 좃됐다 천안..... ㅇㅇ(125.190) 13:12 51 0
2607572 나 의심돼서 자가격리중인데 맨날 송촌동다녔음 ㅇㅇ(114.207) 13:01 41 0
2607571 ★♥오후 1시 "조선족게이트" 실검 ㄱㄱ♥★ ㅇㅇ(223.62) 12:56 44 0
2607570 대전 음압병동 24개임 [1] ㅇㅇ(122.34) 12:52 125 0
2607568 송촌동 맨날 놀러다니는데 ㅈ됐네 연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8 51 0
2607567 송촌동... [3] 둘리는호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5 123 0
2607565 tvn 류딸 다큐 예고편 ㅇㅇ(223.62) 12:41 44 0
2607563 이만희 시진핑 개새끼 홍콩은 독립되야 한다 ㅇㅇ(223.62) 12:29 24 0
2607561 칰튜브 올라왔다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4 110 7
2607560 밥먹고해~ [3] 북북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3 104 0
2607559 채종국 코치님 노시환 펑고 존나 맘에 든다 ㄹㅇ루 ㅋㅋㅋ ㅇㅇ(39.7) 12:21 56 3
2607558 우리 문프 음해하고 비하하는 칰센징들 ^^ [3] ㅇㅇ(122.40) 12:20 66 0
2607557 지금 난리난 조선족 게이트(판단은 알아서) ㅇㅇ(223.62) 12:16 126 0
2607556 아니 ㅋㅋㅋㅋㅋ 기부 가지고 왜 비교질이냐 ㅈㄴ미개한년들이 [8] ㅇㅇ(211.202) 12:14 88 1
2607555 근데 진짜 올해 일본 갔으면 큰일날뻔 했다 [1] ㅇㅇ(39.7) 12:13 54 0
2607554 김성근 동지를 추종하는 무리가 있는 민주주의 세력을 고함. ㅇㅇ(223.33) 12:11 20 0
2607553 칰갤에는 조선족없지? [6] ㅇㅇ(113.30) 12:00 134 0
2607551 갓뚜기랑 쥐 그룹이 젤 기부 잘 함 [2] ㅇㅇ(190.2) 11:53 80 0
2607550 http://dcinside.xyz ㅇㅇ(223.62) 11:51 3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