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김동주 vs 최정 솔직히 누구냐???앱에서 작성

ㅇㅇ(211.204) 2020.01.25 14:45:28
조회 101 추천 0 댓글 2

나는 최정이 좋은데
김동주가 그렇게 잘했냐??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항상 코디가 붙어있었으면 하는 패션 테러리스트 스타는? 운영자 20.02.25 - -
공지 ★★★★★★★★ 2020년 한화이글스 경기일정 ★★★★★★★★ [33] 킹-하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16 5349 145
공지 한화 이글스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4] 운영자 18.05.09 16200 19
2607059 휴지통 사구보다 팬들 조롱이 더 기대되지 않냐 ? 가디언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5 16 0
2607058 어떤 회사의 식사모습 ㅇㅇ(1.225) 03:47 45 1
2607057 김태균 닮지 않았냐?? ㅇㅇ(1.229) 03:12 28 1
2607056 전광훈이 항교안보다 낫다 [3] 볼프강2(121.164) 01:37 134 3
2607055 다들 남지민 투구영상 봤냐?? [1] ㅇㅇ(121.100) 01:09 172 0
2607054 서울칰인데 이번 시즌권 살만한거 맞냐? [2] 유아이글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1 106 0
2607053 김회성 최진행 루틴 ㅇㅇ(223.39) 00:49 57 0
2607052 아니 근데 이난리통에 굳이 대구경북을 갔다온 이유가 ㅇㅇ(14.50) 00:48 53 1
2607051 머전 6번 확진자 진료소 3군데나 간 이유 나왔다 ㅇㅇ(222.238) 00:43 170 10
2607050 근데 시환이는 생각하고 빠따 돌리는 거 맞겠지?? ㅇㅇ(175.223) 00:39 47 0
2607049 강경학 루틴은 대충 이런듯 [2] ㅇㅇ(121.188) 00:39 137 0
2607047 칰건우 칰경민 실화냐ㅠㅠ 믿기지않는다 ㅇㅇ(182.216) 00:37 73 1
2607046 우리 20인 짤 필요 없다 [4] ㅇㅇ(39.7) 00:29 128 2
2607045 돡)돡갤 돡붕이가 강경학 평가했는데 이거 맞음? [7] ㅇㅇ(59.27) 00:17 209 1
2607044 다른 갤들은 우한폐렴 신경도 안쓰는데 [1] ㅇㅇ(39.7) 00:12 83 0
2607043 돡) 두산마켓에서 살 매물 있음? [4] ㅇㅇ(39.7) 00:02 159 0
2607041 너네 정수빈 사냐? [4] ㅇㅇ(39.7) 02.26 119 0
2607040 이용규가 소녀어깨라 하는데 프로는 확실히 다르구나 [4] ㅇㅇ(121.184) 02.26 208 3
2607038 4 5 6번 환자 이동 경로.jpg [5] Jaiksudir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6 224 6
2607037 돡) 우리 20인갤이라 물어보는데 [9] ㅇㅇ(39.7) 02.26 180 0
2607036 오늘자 베이징시장 보소ㅋㅋ ㅇㅇ(1.244) 02.26 139 4
2607034 왓챠에 크게휘두르며랑 메이저밖에 없네 [2] 具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6 52 0
2607032 쥐) 니네가 사람이냐?ㅋㅋㅋ 념글에 정치글이 하나도없네 [2] ㅇㅇ(106.101) 02.26 156 0
2607027 콱) 똥칰 용병 짱개폐렴으로 계약 파기 ㅋㅋㅋㅋ [3] ㅇㅇ(1.209) 02.26 210 3
2607026 우친철.jpg [1] ㅇㅇ(121.184) 02.26 190 9
2607025 머전은 지하철 1호선 밖에 없어서 운행 끝나면 소독하겠지? [1] ㅇㅇㅇㅇ(125.181) 02.26 77 0
2607024 결국 한화 무관중 경기됐네 [2] ㅇㅇ(211.206) 02.26 289 0
2607023 이쯤되면 대전은 '천혜의 요새'아니냐 [1] ㅇㅇ(223.62) 02.26 112 0
2607022 와 시발. 칰붕이 넷플에서 킹덤 첨보는데 ㅇㅇ(1.237) 02.26 55 0
2607021 꼴튜브는 왜케 욕먹는거냐 ㅇㅇ(121.184) 02.26 60 0
2607019 미친 하나로 병원 집에서 5분도 안걸리는데 [1] 실력빨갓흥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6 63 0
2607018 지후야...아저씨아빠선배야...gif [3] 짱오얼(122.44) 02.26 310 10
2607017 자가격리 대상자 대흥동,은행동 싸돌아댕겼대 [10] 연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6 260 0
2607016 현역 최고 짬밥 선수는? ㅇㅇ(110.70) 02.26 20 0
2607015 야 아니 레알 둔산동 사람 조오오오온나 없다 ㅋㅋㅋㅋ [2] ㅇㅇ(175.223) 02.26 115 0
2607014 와 하나로병원 바로 우리집 옆인데 [2] 연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6 143 0
2607013 칩)대전도 더민주밭아님? [7] ㅇㅇ(223.62) 02.26 193 0
2607012 문재인 탄핵 청원 82만 넘었네 ㄷㄷ [1] ㅇㅇ(1.225) 02.26 135 1
2607011 포경한 쥬지로 노콘으로 ㅅㅅ하면 쿠퍼액은 질 내로 들어가냐? [2] 화니(39.119) 02.26 95 0
2607010 한화 20인 수정안 [15] ㅇㅇ(125.181) 02.26 257 0
2607009 남농 한팀 대체 용병이 김도망 해부렷네 [1] ㅇㅇ(118.36) 02.26 57 1
2607008 코로나때문에 자영업자들은 진짜 다 뒤졌음 [1] ㅇㅇ(211.36) 02.26 84 0
2607007 상언이랑 일목차 같이 뛴적 있었나? [5] ㅇㅇ(116.125) 02.26 112 0
2607006 대전 도마동 사는데 코로나 남얘기같다 ㅇㅇ(223.62) 02.26 73 0
2607005 검은 김태균 ㅇㅇ(119.70) 02.26 79 1
2607004 머전 6번확진자 이동경로 ㅇㅇ(222.238) 02.26 226 2
2607000 한화 20인 짜본건데 괜찮냐 [18] ㅇㅇ(125.181) 02.26 196 1
2606999 무관중하더라도 ㅇㅇ(175.223) 02.26 2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