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평행세계] 한화이글스, 김성근 감독과 종신계약 체결 ㄷㄷ

ㅇㅇ(1.246) 2020.03.28 17:07:01
조회 34 추천 2 댓글 0

ㄷㄷㄷ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김영민 '관객과 시대를 같이 살아갑니다' 운영자 20/06/05 - -
공지 ★★★★★★★★ 2020년 한화이글스 경기일정 ★★★★★★★★ [37] 킹-하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16 16964 157
공지 한화 이글스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4] 운영자 18.05.09 17344 20
2951150 한대화 경질, 김응룡 만기, 김성근 자진사퇴(사실상 경질). ㅇㅇ(117.111) 22:30 2 0
2951149 프린트는 분위기 이래 놓고 다른 감독 어찌 데려오려는가? ㅇㅇ(223.62) 22:30 2 0
2951148 원래 칰에 오래 있으면 자기 기량 파악을 못한다 ㅇㅇ(121.162) 22:30 1 0
2951147 정민철 단장 KBS단독 인터뷰 일정 [3] ㅇㅇ(223.39) 22:30 13 0
2951146 요즘 경기를 안봐서 그러는데 좆광민 치웠음? ㅇㅇ(39.115) 22:30 3 0
2951145 지금 정민철이랑 한용덕으로 싸울 때가 아니라니깐 ㅇㅇ(223.39) 22:30 8 0
2951144 쥐) 한용덕 불쌍.... ㅇㅇ(211.36) 22:30 2 0
2951143 소름돋는 털리타새끼들 집토끼 정우람 김태균 둘만 잡았다는 새끼들;; ㅁㄴㅇㄹ(58.79) 22:30 11 0
2951142 한용덕이 확실히 감독에게 필요한 카리스마가 없지 ㅇㅇ(223.38) 22:30 3 0
2951141 2007년? 그때가 마지막 영광이었어 ㅇㅇ(121.133) 22:30 10 0
2951140 우린 야수 리빌딩이 아니라 야수 빌딩을 해야한다ㅅㅂㅋㅋㅋㅋ ㅇㅇ(118.235) 22:30 9 0
2951139 난 딱히 좆광민 잘못도 아닌 것 같다 ㅇㅇ(14.7) 22:30 15 0
2951138 성적부진으로 코치들 다 바꿨는데 ㅇㅇ(124.53) 22:29 10 0
2951137 무작정 1군 박으면 경험치 먹고 잘 크겠는걸? [1] ㅇㅇ(61.251) 22:29 26 0
2951136 윤규진건만봐도 이팀 문제가 보임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9 52 1
2951135 선택하세요 ㅇㅇ(211.36) 22:29 5 0
2951134 야구는 팀스포츠인데 그것도 선수단에서 영향력 막강한게 좆테랑인데 ㅇㅇ(211.215) 22:29 19 2
2951133 쥐)한용덕 불쌍하더라 ㅇㅇ(175.223) 22:29 23 0
2951132 감독이고 코치고 똥칰팬이 제일 불쌍함 ㅇㅇ(110.70) 22:29 8 0
2951131 타)한화가 반등할려면 트레이드로 타자가 와야되는거맞지? ㅇㅇ(119.77) 22:29 9 0
2951130 이 팀의 문제는 어느감독과 a~s급 선수를 동시에 바꿔도 ㅇㅇ(220.92) 22:29 16 0
2951129 노리타만큼 애미터진 병신 철리타 새끼들 ㅋㅋㅋㅋㅋㅋ ㅇㅇ(118.33) 22:28 8 0
2951128 단독) 신경현 전 한화배터리코치, 한화이글스 복귀.gisa [1] ㅇㅇ(211.246) 22:28 67 2
2951127 정경배 2018 솩 우승 타코 출신 [4] ㅇㅇ(121.142) 22:28 34 0
2951126 근데 만약에 한용덕 나가고 새감독 와서... ㅗㅜㅑ(218.158) 22:28 14 0
2951125 송광민 인터뷰는 레알 ㅈㄴ 웃겻다 [1] ㅅㅈㅇ(223.38) 22:28 57 0
2951124 한용덕이 "용규가 누구에요" 이게 선수단 장악에 실패한 ㅇㅇ(203.226) 22:28 39 0
2951123 타)근데 니네 털덕이 존나불쌍하긴하더라 ㅇㅇ(211.36) 22:28 25 0
2951122 우리 꼴지 경쟁상대 없지?? ㅇㅇ(211.246) 22:28 2 0
2951121 이상군 또 구원투수로올라오나? Rumbl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8 0 0
2951120 한화 김응용 감독 11연패 수모.gisa ㅇㅇ(59.22) 22:28 57 0
2951119 fa때 송광민 안잡고 박석민 잡았어야했다ㄹㅇ ㅇㅇ(118.235) 22:28 7 0
2951118 초등학생도 안할만한 정치질을 하고있으니까 감독 동정론이 생기지ㅋㅋ ㅇㅇ(115.20) 22:27 17 0
2951117 한용덕 감독님 진짜 불쌍해 영혼의성물함프라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7 29 0
2951116 칰런트가 병신같은 점 ㅇㅇ(223.39) 22:27 10 0
2951115 한용덕이 끝까지 가야함 ㅇㅇ(49.168) 22:27 15 0
2951114 작년에 1년 경험치 준 노시환 레벨업 언제함? [3] ㅇㅇ(61.251) 22:27 24 0
2951113 철리타 특징 : 위에서 시킨거다 ㅇㅇ(125.186) 22:27 11 0
2951112 수준이 너무 안 맞아서 강등이라도 당했음 싶은데 ㅇㅇ(106.102) 22:27 10 0
2951111 자짤로 써볼까 한다 ㅇㅇ(124.56) 22:27 27 0
2951110 진짜 돌아가는 꼬라지 보면 딱하나임. ㅇㅇ(211.199) 22:27 33 0
2951109 노엌이 이 씨발 진상칰 개새끼 어디갔음? ㅋ (˛¸人˛¸)주통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7 36 3
2951108 민철햄 민철햄 이러던 새끼들 아가리 싹닫은거봐라 ㅇㅇ(118.33) 22:27 9 1
2951107 [단독] 김영덕 전감독 재선임 '30년만에 이글스 다시 이끌겠다' [1] 이글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7 29 0
2951105 정승진사장님이랑 노재덕단장님계실적에는 야구못해도 이런얘긴한번도안나왔지 ㅇㅇ(106.101) 22:27 9 0
2951104 오피녀 따묵는다 오늘 캬캬 ㅋㅋ [1] 존버(60.70) 22:27 26 0
2951103 감독이 아니고 선수가 나가야되는 거 같다 ㅇㅇ(183.101) 22:26 22 0
2951102 송광민 대안 노시환 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61.251) 22:26 1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