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시즌 2년차 기준 하주석VS노시환모바일에서 작성

칰부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4.07 22:48:00
조회 277 추천 0 댓글 5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김영민 '관객과 시대를 같이 살아갑니다' 운영자 20/06/05 - -
공지 ★★★★★★★★ 2020년 한화이글스 경기일정 ★★★★★★★★ [37] 킹-하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16 17072 157
공지 한화 이글스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4] 운영자 18.05.09 17370 20
2955631 한화 베어로즈스어떰 ㅇㅇ3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8 3 0
2955630 오늘털덕이사퇴하면칰갤포기하냐?? ㅇㅇ(182.216) 16:18 5 0
2955629 김기태 감독님 취임하셨으니 좆팡민 더 기용되겠네 ㅇㅇ(175.223) 16:18 10 2
2955628 여론조사)한용덕vs김성근 ㅇㅇ(61.253) 16:18 6 2
2955627 [칰갤 선언]저희는 한용덕 감독님을 전적으로 지지합니다. ㅇㅇ(115.41) 16:18 6 0
2955626 내자전거 얼마짜리같음? [3] ㅇㅇ(116.41) 16:18 18 0
2955625 ㄴ털리타+노리타 혼종새끼 ㅇㅇ(106.101) 16:17 2 0
2955624 똥칰에 대깨문 많냐? 훠훠 승뷰가 전부는 아니지효 ㅇㅇ(210.104) 16:17 6 0
2955623 이 짤들 언제 다시 쓸 수 있냐.. [2] ㅇㅇ(58.233) 16:17 46 0
2955622 [칰갤 선언]저희는 한용덕 감독님을 전적으로 지지합니다 [1] ㅇㅇ(61.253) 16:17 36 6
2955621 ㄴ박민우가 한화보며하는 말 ㅇㅇ(182.216) 16:17 10 0
2955620 좆또 씨발 좆같아도 돡언냐들이랑은 한집 못쓰겠다 ㅋㅋㅋ ㅇㅇ(112.163) 16:17 20 0
2955619 소오름) 한용덕 파도파도 뭔가 계속 나오네 ㅇㅇ(223.62) 16:17 48 5
2955618 걍 한화 해체하고 두산을 사서 [1] ㅇㅇ(220.82) 16:16 22 0
2955617 씨발 약쟁이도 잘하는약쟁이가 낫지 ㅇㅇ(110.70) 16:16 12 0
2955616 베어스를 사도 니들은 안돼 ㅇㅇ(115.91) 16:16 12 0
2955615 그놈의 충청팜 타령좀 그만해라 [3] ㅇㅇ(110.70) 16:16 84 4
2955614 니네 논리면 이상군이 이동훈 200타석 기회줬는데 왜 안크냐?? ㅋㅋㅋㅋ [1] ㅇㅇ(183.109) 16:16 30 2
2955613 한화 이글스 vs 노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6 11 0
2955612 '한화 히어로즈' 라인업 어떠냐? [3] ㅇㅇ(211.208) 16:16 34 0
2955611 ㄴ이새기 좆광민임 ㅇㅇ(182.216) 16:16 5 0
2955610 누가 2군 선수 끌어다 쓰랬냐 1군에 있는 조한민 쓰라고 ㅇㅇ(39.7) 16:15 25 2
2955609 오늘 정우람이 블론해서 질꺼같다 [2] ㅇㅇ(223.38) 16:15 23 0
2955608 돡) 너네 18년에는 왜그리 잘한거야? [6] ㅇㅇ(58.234) 16:15 64 1
2955607 합치는건 절대 불가야. 이팀 버리고 베어스 사야지 [1] ㅇㅇ(121.152) 16:15 38 0
2955606 ㄴ개소리일시 한화 패 ㅇㅇ(182.216) 16:14 9 0
2955605 당장 이번주만해도 김이환 개털리니까 2군 보내라고 하던새끼들이 태반 ㅋㅋ [1] ㅇㅇ(183.109) 16:14 37 3
2955604 우리 진짜 롯데에서 연패 못끊으면 [1] ㅇㅇ(121.140) 16:14 48 0
2955603 지금 재계순위 10위권내에 야구팀 없는데가 어디지? ㅇㅇ(115.41) 16:14 27 0
2955602 두산이랑 합치면 근데 정우람 정은원 노시환정도말곤 다 방출아니냐 ㅇㅇ(106.101) 16:13 26 0
2955601 난 우리 가을야구 갈거같은데? ㅇㅇ(175.223) 16:13 29 1
2955599 흠 키움도사고싶고 두산도사고싶고 아고민이네 김승연(182.216) 16:13 21 0
2955598 나무위키 보니까 세좆콘 완전 개쓰레기던데ㄷㄷㄷㄷ ㅇㅇ(223.39) 16:13 20 1
2955597 진상칰들의 만행..txt ㅇㅇ(39.7) 16:13 17 1
2955596 김재박 전 현대 감독이 대전역에서 봤다는 사람이 있던데? [2] 미쿸닭은마니커(117.111) 16:12 32 1
2955595 당장 시즌 망했다고 신인 박으라는새끼들 웃기긴함 ㅋㅋ [4] ㅇㅇ(183.109) 16:12 97 8
2955594 야채훈 왜 다시 식물됐냐 [5] ㅇㅇ(220.81) 16:12 113 0
2955593 진상칰이 팀운영에 영향있는줄 아는 병신들 특징.txt ㅇㅇ(210.104) 16:11 16 0
2955592 엔씨는 그냥 정범모넣어도 이걸거같은대 ㅇㅇ(106.101) 16:11 21 0
2955591 ㄴ 현실이 됨 ㅇㅇ(125.128) 16:11 10 0
2955590 토토사이트 씨발 4.5플핸인데도 한화가 역배네 ㅋㅋㅋㅋ ㅇㅇ(220.72) 16:11 36 1
2955589 돡언냐들ㅋㅋ상상만해도 역겹네 ㅋㅋㅋ ㅇㅇ(112.163) 16:11 37 1
2955588 난 '한화 히어로즈' 하고 싶은데 ㅇㅇ(211.208) 16:10 41 0
2955587 한화 매각 안되면 해체시키고 베어스 사자 ㅇㅇ(121.152) 16:10 12 0
2955586 푸이그 못사오냐 ㅇㅇ(220.82) 16:10 9 0
2955585 이장석이었으면 지성준으로 박세웅이나 서준원 털어왔을거 같은데 ㅇㅇ(106.101) 16:10 12 0
2955584 한화베어스 라인업 [13] ㅇㅇ(110.70) 16:10 187 12
2955583 근데 현대차는 축구에 환장해서 야구는 안할랑가? [2] ㅇㅇ(115.41) 16:10 6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