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향후 가장 문제는 거포 아니냐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7.35) 2020.04.08 00:52:02
조회 321 추천 2 댓글 10

적어도 3~4년뒤엔 정말 뽕 머균 지게타고 떠났을텐데
그쯤이면 외야 국내타자로 다 돌리고 거포용병 쓸 수 있겠지?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월간디시 6월호 : 1일 3갤질 운영자 20.05.29 - -
공지 ★★★★★★★★ 2020년 한화이글스 경기일정 ★★★★★★★★ [37] 킹-하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16 16090 157
공지 한화 이글스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4] 운영자 18.05.09 17171 20
2898661 19)) 자연산D컵녀1``` pouuhjhk(125.130) 01:27 1 0
2898660 정민철이었으면 신정락받는거로 정우람줬음 희망고문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0 0
2898659 칰 코구 보는것보다 깡 3시간동안 보는게 더 이득임 ㅇㅇ(14.4) 01:27 4 0
2898658 북일에도 급이 있어 [1] ㅇㅇ(39.7) 01:26 26 0
2898657 근데 ㄹㅇ 상상해보면 웃기네 [1] 희망고문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36 0
2898656 또한가지 사실... A칰(39.7) 01:24 18 0
2898655 정우람 나서서 팔 필요 절대 없지 ㅇㅇ(117.111) 01:23 11 0
2898654 용규형은 1년 공백기인데도 잘하네 [2] ㅇㅇ(221.160) 01:23 37 0
2898653 한용덕은 리더 스타일이 아니고 zxz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20 0
2898651 작년에 갓용규 욕하던 똥상칰년들 ㅋㅋㅋ [2] zxz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42 1
2898650 문동욱은 퓨처스에서 왜 안나옴? 깨짐? [1] ㅇㅇ(27.35) 01:22 18 0
2898649 단팀에서 버린애 주워와서 좋다고 주전쓰는게 이팀 현실이지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42 2
2898648 타)너네 규정타석 만족하는 타자중 war2위가 [2] ㅇㅇ(110.70) 01:21 53 3
2898647 애초에 80년대후반부터 90년대 초중반까지는 선수재능이없음 ㅇㅇ(110.70) 01:21 19 0
2898646 정민철 올해 끝나고 송광민도 1년 계약해줄걸?ㅋㅋㅋ [1] ㅇㅇ(106.101) 01:21 15 0
2898645 송진우가 만져서 폭망했다는 조지훈은 뭐하냐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68 0
2898643 정우람으로 누구를 데려올까? 생각할 필요가없음 희망고문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27 2
2898642 이태양 존나 개도 안속을 포크 던지는거 쳐죽이고싶음 ㅇㅇ(106.101) 01:20 15 1
2898641 타)타팀에서 본 너희팀 이미지 [2] ㅇㅇ(122.35) 01:19 58 1
2898640 무관중 경기인게 다행이다 찌냄~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8 13 0
2898639 우리랑 어저미는 유독 포크볼 투수가 많음 [2] ㅇㅇ(223.33) 01:18 54 0
2898638 진짜 80년대후반부터 99년생 타자들은 다 어디간거냐 [1] ㅇㅇ(27.35) 01:18 30 0
2898637 성준이 다시올가능성없냐 [1] ㅇㅇ3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28 0
2898636 옛날에 눕동이 이거비슷하게 스타조 하나 있었던걸로아는데 희망고문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16 1
2898634 솔까 한용덕이 정민철한테 존댓말도 안하겠지~ ㅇㅇ(39.7) 01:17 19 0
2898633 단장일 잘하고 있었는데 밀려난 빛종훈만 안됐지 뭐 ㅇㅇ(14.33) 01:16 18 1
2898632 야 너네는 감독 단장 욕 하지마라 ㅇㅇ(223.39) 01:16 19 0
2898631 사람 성격은 안변한다는게 정민철도 그대로더라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6 81 3
2898630 올해 투수조장 이태양ㅋㅋㅋ [1] ㅇㅇ(116.37) 01:16 40 1
2898628 프로야구 한화, 신임 단장에 정민철 해설위원 선임.gisa ㅇㅇ(175.223) 01:15 20 0
2898627 정단장 그래도 2군 육성 시스템은 잘갖췄자너 ㅇㅇ(211.217) 01:15 17 0
2898626 우리 호잉 안 바꾸냐? 모터 퇴출 소식 듣자마자 메쟈에서 선수데려가라고 [1] ㅇㅇ(223.62) 01:14 40 0
2898624 호잉한테 딱 로사리오 만큼 바라면 욕심이냐고 씨발새끼들야 [2] ;;(211.226) 01:13 38 0
2898622 지성준 걍 못해서 2군인거 아님? [5] ㅇㅇ(27.35) 01:13 62 0
2898621 타) 한화 언젠가 잘했으면 좋겠다 진심임 [6] ㅇㅇ(49.166) 01:13 63 4
2898620 정민철 올때 민철햄ㅅㅅㅅ하던 거 생각난다 [1] ㅇㅇ(175.223) 01:13 39 2
2898619 타) 님들 라인업 송 오리지날임? [1] ㅇㅇ(39.116) 01:13 29 0
2898618 한화는 팬들도 감성야구를 원하는듯 [2] ㅇㅇ(1.246) 01:12 36 1
2898617 아니씨발 3대0으러 이기고 있길래 일하러 갔는데 왜졌냐 [1] 불쌍한털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2 26 0
2898616 정민철 단장올때부터 난 쎄했음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2 77 5
2898615 솔직히 원팀맨이고나발이고 주전하면 장땡이긴한데 희망고문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2 15 0
2898614 근데 이거보면 롯데보고 성준이 1군 함 써보라고 하고싶긴하네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2 35 0
2898613 솩)내일은 니네가 이겨라 제발 [1] ㅇㅇ(180.224) 01:11 39 0
2898612 낼 밸vs박종후니 인데 [6] ㅇㅇ(117.111) 01:11 61 0
2898611 칰무원 쫓아내놓고 다시 감독단장을 시키는 애미뒤진팀 [1] ㅇㅇ(223.39) 01:11 29 6
2898610 겆) 우리처럼 걍 호잉 집에 보내라 [5] ㅇㅇ(211.36) 01:11 55 0
2898609 지성준은 원팀맨을 워낙 원했던거같아서 [3] ㅇㅇ(223.38) 01:10 64 0
2898608 좆태양은 이제 그냥 맛간거같던데 [2] ㅇㅇ(223.39) 01:10 5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