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지명권까지 받으려면 좀 더 얹어줘야 해앱에서 작성

ㅁㅁ(175.119) 2020.06.02 10:08:08
조회 35 추천 0 댓글 0
							



상대가 웬만큼 폐급 자원 보내줄 거 아니면 정우람 하나로는 지명권까진 못 받음

지명권은 실리보다는 명분이 더 크니까

지명권 내주면 팬들 비난과 내부 반발 각오해야 함

그래서 유망주, 중간급, 거기에 지명권까지 받으려면 정우람에 뭘 더 얹어줘야 함



근데 칰은 정우람 외에 쓸만한 카드가 없네?

상대가 탐낼 가능성 1이라도 있는 정은원 하주석은 대안이 없어서 트레이드 카드로 못 씀

송광민 최진행 이딴 건 거기서도 안 받음



결론 나옴

정우람 팔아도 지명권은 못 받음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1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팬 조공 거절해서 이미지 상승한 스타는? 운영자 20/07/07 - -
공지 ★★★★★★★★ 2020년 한화이글스 경기일정 ★★★★★★★★ [44] 킹-하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16 27937 163
공지 한화 이글스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4] 운영자 18.05.09 18126 23
3181284 솩) 주말 3연전 선발진좀 [4] ㅇㅇ(117.111) 09:34 22 0
3181282 타)노시환 왜 안나옴? [4] ㅇㅇ(122.38) 09:33 35 0
3181281 거 참 야구 못하는 늙다리들 한가득인 좆망팀이 [1] ㅇㅇ(169.231) 09:33 17 0
3181280 똥칰게이들아 느그팀에 12시즌 이런투수 있었음?? [4] ㅇㅇ(223.39) 09:29 54 0
3181279 정은원도 너무 스타병 걸림 [2] ㅇㅇ(31.13) 09:25 50 0
3181278 근데 아직도 홈런이 다섯개 친놈이 없다는게 소름 아니냐 [2] ㅇㅇ(31.13) 09:23 46 1
3181277 마구마구 2020 재미있지않냐?? ㅇㅇ(119.204) 09:22 26 0
3181276 타) 너네 박정현 뭐냐? [1] ㅇㅇ(39.7) 09:19 81 0
3181275 대전 헬게이트 열리겠네 대흥동 20대 확진 ㅋㅋㅋ [1] ㅇㅇ(112.153) 09:19 44 0
3181274 너네 반즈 스카우팅 리포트 링크 [2] ㅇㅇ(222.238) 09:15 71 5
3181273 꼴) 니네 범수 요즘 잘던지더라 [4] ㅇㅇ(110.70) 09:01 109 0
3181271 마구마구하는 칰붕이있누 ㅇㅇ(223.39) 08:56 26 0
3181266 꼴) 너네 오늘 이기니깐 걱정마라 [1] ㅇㅇ(175.117) 08:48 103 2
3181264 노시환 유장혁이 진짜 내 기준 야구 존나 못하게 생긴 얼굴임 [2] ㄴㅁ(1.227) 08:46 98 2
3181261 솩) 89년 정규리그 편성 이후 [2] ㅇㅇ(61.33) 08:45 61 0
3181258 정은원은 군대 지금 보내도 되 ㅇㅇ(223.39) 08:39 32 0
3181256 안치홍 분조장이냐?? ㅇㅇ(121.153) 08:38 44 1
3181255 좆드벨 방출하고 로사료 데려오라고 ㅇㅇ(121.173) 08:37 16 0
3181252 임종찬은 2군에서 꾸준히 다듬으면 잘 클거같은데 ㅇㅇ(112.214) 08:35 40 0
3181250 뭐야 씨발 어제 이김? [5] 범밍아웃 (223.38) 08:22 171 0
3181249 노태형 수비 괜찮은거 같은데 장타력있냐?? [4] ㅇㅇ(175.223) 08:21 124 1
3181248 우리 오재일보다 메시 영입하는게 좋을거 같음 ㅇㅇ(223.39) 08:18 23 0
3181247 나균안 뭐냐??ㅋㅋㅋㅋㅋ ㅇㅇ(110.70) 08:17 18 0
3181246 프로야구선수 A 음주운전입건? 설마 이거 쥐? [4] ㅇㅇ(104.248) 08:16 337 3
3181245 시환이 은원이 내년에 둘다 군대 보내도 됨 [1] ㅇㅇ(110.70) 08:10 56 0
3181244 어제 진 이유는 이거지 [4] ㅇㅇ(121.153) 08:02 185 4
3181242 칩>오승환vs우규민 누구 쓸래?(조건있음) [1] ㅇㅇ(223.62) 07:55 51 0
3181241 체리포터 닮은 짤녀가 빠따들고 타석 들어와도 좆팡좆보단 잘하겠지? [1] 화리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5 73 1
3181240 꼴슨 성적 ㅈㄴ 별로던데 공략 가능? ㅇㅇ(110.70) 07:55 12 0
3181239 칩>오승환vs우규민 누구 쓸래? ㅇㅇ(223.62) 07:48 12 0
3181238 스포츠서울)한화, '하주석+정우람'동반 복귀 효과는? [1] ㅇㅇ(175.213) 07:28 135 0
3181237 [속보] 최악의 부상 소식 [1] 세상에이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6 191 0
3181236 장민재는 류딸이랑 훈련가서 뭘 배운거냐? [1] ㅇㅇ(211.36) 07:19 66 0
3181234 니목숨 1년주고 머균이 10년젊어지면 바침? [3] ㄴㄴ(223.39) 07:04 116 0
3181233 프로야구 2할승률팀 홍지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8 89 1
3181232 장민재는 머리털 없었을때 폼이 좋았으니 머리털 다 뽑아야함 ㅇㅇ(211.246) 06:56 26 0
3181229 몰겠다 그냥 팀이 답도없는 앰흑기일때 ㅇㅇ(39.7) 06:31 68 3
3181228 장민재보다 2군 선발들이 남 ㅇㅇ(175.223) 06:28 40 2
3181227 장민재는 올해 끝나고 은퇴하자 ㅇㅇ(110.70) 06:07 44 2
3181224 리그 14위 2루수 정은원 ㅇㅇ(223.38) 05:41 89 2
3181223 윤형배랑 범모 바꾼거 잘했다고 봄? [7] Shangri-L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5 237 0
3181220 시환이 재활군 가는 거 ㅇㅇ(218.150) 04:45 109 1
3181216 장시환 좀 잘생기지않았냐? [5] ㅇㅇ(211.36) 04:30 234 0
3181203 강경학 인스타함? [1] 헤이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9 108 0
3181192 주루센스는 타고나는 거냐 [6] ㅇㅇ(223.62) 03:42 246 0
3181191 타) 안 조심스럽게 물어본다 하주석은 대체 언제오냐 [4] ㅇㅇ(117.111) 03:42 203 0
3181190 타) 조심스럽게 물어본다 니네 박주홍 어디감? [2] ㅇㅇ(117.111) 03:39 141 0
3181189 대전광역시의 명물은 뭐다? [2] 두부둥이 다현이(124.54) 03:39 116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