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솔직히 한화 맨날 죽쑤는 건 이상한 내부문화가 젤 크긴 함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33) 2020.06.02 10:35:38
조회 154 추천 8 댓글 6

추천 비추천

8

고정닉 0

3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팬 조공 거절해서 이미지 상승한 스타는? 운영자 20/07/07 - -
공지 ★★★★★★★★ 2020년 한화이글스 경기일정 ★★★★★★★★ [44] 킹-하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16 27758 163
공지 한화 이글스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4] 운영자 18.05.09 18098 23
3168980 이 븅신들은 왜 스트는 안치고 빠지는 공은 건드는거임? ㅇㅇ(39.119) 19:48 1 0
3168979 정진호 다시 9번으로 미뤄라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8 3 0
3168978 설마했는데 정말 못터네 ㅇㅇㅇ(180.182) 19:48 3 1
3168977 정진호 대신 최인호 쓰자 00(14.138) 19:48 2 0
3168976 정진호 저번주에 반짝 잘하고 다시 디졌네ㅋㅋ ㅇㅇ(223.62) 19:48 2 0
3168975 오선진 정진호 오늘 자동 아웃카운트인데 ㅋㅋㅋ ㅇㅇ(106.101) 19:48 3 1
3168974 개선진언제안타쳤었지 기억도안남 ㅇㅇ(182.216) 19:48 4 1
3168973 하위타순 진짜 쉬어가는타순이네 ㅇㅇ(211.36) 19:48 0 0
3168972 제발 정진호 9번 정은원 2번은 고정하자 ㅇㅇ(106.101) 19:48 7 0
3168971 장원삼 이용규 말고 좌타자들은 ㅇㅇ(112.186) 19:48 9 0
3168970 2루에 종범신 있었노 ㅇㅇ(13.78) 19:48 3 0
3168969 쫄리는거에요는 좀 ㅋㅋㅋㅋ ㅇㅇ(122.39) 19:48 7 0
3168968 9번 4할6푼 치는 놈을 왜 땡겼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코코넨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8 6 0
3168967 씨발 저거 저번주에 몰아쳤다고 안치네 ㅇㅇ(219.240) 19:47 0 0
3168966 678은 버리는 타선이냐 ? [2] 노무현이명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7 15 0
3168965 쫄리는거에요 ㅇㅈㄹ ㅋㅋㅋ [1] ㅇㅇ(210.113) 19:47 22 0
3168964 좆지노 앰뒤스윙 ㅋㅋㅋㅋㅋㅋ 좆습좆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7 3 0
3168963 오늘은 정득병이아니라 [2] oksus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7 40 0
3168962 씹선진 언제잘하냐 ㅇㅇ(182.216) 19:47 5 0
3168961 비득악 어디갔는데 ㅇㅇ(49.175) 19:47 5 0
3168960 아으 ㅇㅇ(106.101) 19:47 0 0
3168959 엠디스윙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15.20) 19:47 1 0
3168958 심심하면 이거 심리테스트 해봐 ㅋㅋ ㅎgg(175.201) 19:46 24 0
3168957 하주석 언제올림 [2] ㄴ조(118.34) 19:46 38 1
3168956 왜 투수전하냐? ㅇㅇ(1.227) 19:46 9 0
3168955 오선진 존나 못하네 시발 ㅇㅇ(223.62) 19:46 12 1
3168954 노태형 근본있어 보임 ㅇㅇ(14.52) 19:46 10 0
3168953 한동희 ㄹㅇ ㅈ같이생겼네 ㅋㅋㅋ [1] ㅇㅇ(116.125) 19:46 30 0
3168951 아가동희 수비 잘하누 ㅇㅇ(115.20) 19:46 2 0
3168950 아가 동희 수비뭔데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ㅇㅇ(59.26) 19:46 12 0
3168949 개선진 2할5푼 백업본능 on ㅇㅇ(121.152) 19:46 5 0
3168948 한화 치어리더 이거 뭐임? [1] ㅇㅇ(39.119) 19:46 101 4
3168947 심지어 칰어리더도 꼴붕이가 찜ㅋㅋㅋ ㅇㅇ(182.216) 19:45 19 2
3168946 2점차로는 안되는데 ㅇㅇ(116.123) 19:45 6 1
3168945 치어 눈나들 졸라 덥겠다 ㅇㅇ(58.148) 19:45 17 0
3168944 칰어리더 파란머리는 누구야 ㅇㅇ(210.113) 19:45 51 0
3168943 빙니폼 좀 쳐입어라 ㅇㅇ(106.101) 19:45 5 0
3168942 갑자기 생각났는데 김범수 박보검 닮지않았냐? 솔직히 말해줘 [6] (223.62) 19:44 53 1
3168941 ㅅㅂ 장시환 다시도라 ㅜ ㅇㅇ(123.99) 19:44 11 0
3168940 팩질만 하지마 ㄹㅇ 노무현이명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4 9 0
3168939 속보) 슼충이들 지고잇다 시바알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4] ㅇㅇ(59.26) 19:44 68 0
3168938 짤쟁이가 사라진 칰갤 ㅇㅇ(175.200) 19:44 18 1
3168937 울팀 진짜 짤쟁이들도 사라졌네 [2] ㅇㅇ(223.62) 19:44 71 0
3168936 금소니들 짤좀쪄주세요굽신 ㅇㅇ(182.216) 19:44 13 0
3168935 스윙 머ㅐㄴ고 ㅋㅋㅋㅋ 123(125.138) 19:44 4 0
3168934 칰특)이러고 다음이닝 역전당함 [2] oksus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4 34 0
3168933 마차도 ㅋㅋㅋㅋ좆크스윙 ㅋㅋㅋㅋㅋㅋ 엌 ㅋㅋ ㅇㅇ(121.154) 19:43 2 0
3168932 팩질만안해도 편안 ㅇㅇ(223.62) 19:43 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