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타)유튜브에서 벤치클리어링 모음 영상 봤는데앱에서 작성

ㅇㅇ(122.35) 2020.06.02 12:05:21
조회 72 추천 0 댓글 0
							

칰새키들이 가장 많네
이시키들 야구도 못하면서 벤클 상습범이네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건사고 없이 그룹을 잘 이끈 아이돌 그룹 리더는? 운영자 20/07/14 - -
이슈 [디시人터뷰] 좋아하는 것들 속에서 행복한 대한미국놈 울프 슈뢰더 운영자 20/07/14 - -
뉴스 5할 승률인데 7위?! 한화-SK 분발 못하면 역대 최초 기록!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14 140 1
공지 ★★★★★★★★ 2020년 한화이글스 경기일정 ★★★★★★★★ [44] 킹-하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16 29449 163
공지 한화 이글스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4] 운영자 18.05.09 18194 23
3203466 김민우가 어깨 안갈렸으면 어땠을까 ㅇㅇ(175.117) 02:20 13 1
3203465 김범수 서폴드 완전 미친놈들이네 ㅋㅋㅋㅋ ㅇㅇ(211.197) 02:20 33 0
3203463 오늘도 조든원 아니엇음 낭낭히 퀄스 아니엇냐 서폴드 ㅇㅇ(110.70) 02:18 15 0
3203461 대전의 하ㄴ남 (185.51) 02:17 25 0
3203458 무분별한 고닉 죽이기땜에 칰갤도 망했네 완전히 ㅇㅇ(211.36) 02:14 32 2
3203456 주황피의 에이스 [2] ㅇㅇ(175.223) 02:12 55 1
3203451 오랜만에 궁금해서 차단 풀어봤는데 ㅇㅇ(175.192) 02:08 26 0
3203450 하 엄태경도 진짜재능인데 ㅈㄴ아쉽노 ㅇㅇ(175.117) 02:08 26 0
3203448 자칭 주황색 피가 흐르는 분 게시물 수준.jpg ㅇㅇ(175.223) 02:06 45 0
3203443 서폴드가 부진한 이유 [3] ㅇㅇ(175.223) 01:57 132 3
3203442 돡포티비 보는데 이거 포시 출정식이냐 설마? ㅇㅇ(62.83) 01:56 31 0
3203441 이번에 올라오는 2군선수들 보면서 짱오얼(122.44) 01:55 29 0
3203440 현리타가 노수광을 기다린다고? [4] 노토바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2 108 2
3203439 주석이 국대 언제갔었냐? [4] ㅇㅇ(218.237) 01:51 91 0
3203438 서폴드 요즘 왜이러냐 [2] ㅇㅇ(218.235) 01:50 71 0
3203437 한태양은 누군데 [5] ㅇㅇ(106.102) 01:49 117 0
3203436 님들 디씨앱에서 차단하고 있을 때 댓글수까지 감소시키는 방법 있음? [2] ㅇㅇ(223.62) 01:46 41 0
3203435 이번엔 또 뭐라 씨부리는지 궁금해서 차단 풀어봄 ㅇㅇ(211.36) 01:41 31 0
3203434 트위치 광고로 나오는 바른치킨 괜찮냐? [1] ㅇㅇ(112.154) 01:39 26 0
3203433 난 10위 피하자는 친구들 이해가 안가던데 [4] ㅇㅇ(175.197) 01:38 104 0
3203432 진짜 10위랑 100패는 면해야함. [3] 유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6 116 0
3203431 근데 김윤 뭐시기 걔는 왜 걔 형이랑 맞먹으려하냐 [4] ㅇㅇ(211.36) 01:34 100 0
3203430 올 시즌 106패 페이스인 팀이 하나 있네 ㅇㅇ(221.158) 01:34 42 0
3203429 유장혁 1루갈때 자꾸 쓰리피트라인 안쪽으로 뛰던데 [6] ㅇㅇ(121.183) 01:32 119 0
3203428 ㅅㅂ 김범수 오늘 러닝하다 햄스트링 ㅇㅇ(175.197) 01:31 99 2
3203427 이글스의 좌완 에이스는 끊긴적이 없었지 [4] ㅇㅇ(112.166) 01:29 157 8
3203426 머균이 인스타좀 알려줘라 [2] ㅇㅇ(218.237) 01:24 92 0
3203425 허도환 왜 버렸냐? zxz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53 0
3203424 내 마구마구 15칰 ... jpg [1] ㅇㅇ(124.58) 01:18 96 0
3203423 지금 고닉 써는타임이냐? [4] ㅇㅇ(1.245) 01:17 160 6
3203422 ㅈ같아서 팀세탁한다 [1] ㅇㅇ(211.37) 01:15 79 0
3203421 진짜 칰붕이들한테 미안한감정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ㅇㅇ(175.113) 01:15 46 1
3203420 쟤가 똥하보다 악질이냐 ㅇㅇ(112.152) 01:14 21 0
3203419 만약 윤수 칰에서 뽑았으면 [1] ㅇㅇ(115.20) 01:12 123 0
3203418 원래 적당한 병신은 나무위키에 박제 안되는데 [4] ㅇㅇ(175.113) 01:10 166 0
3203417 관종새끼한테는 더이상 관심주지말자그냥 [4] ㅇㅇ(113.30) 01:09 93 0
3203416 마구마구 닉평가좀 [2] 홍지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9 83 0
3203415 범수는 이대로 성장하면 제2의 류현진 될듯 [4] ㅇㅇ(211.36) 01:08 104 0
3203414 아이린 관련 저건 성희롱 아님? [2] ㅇㅇ(121.159) 01:08 154 0
3203413 저는 다 받아들입니다 괜찮습니다 [8] 밍체스터시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6 183 1
3203412 이제 범수가 서폴드보다 든든함 ㅇㅇ(211.36) 01:06 19 0
3203411 근우 우람 따라 한화왔으면 쥐우람 되면 쥐로 간다는 거지 [2] 머머리우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6 67 0
3203410 난 쟤때문이라도 정우람 딴팀갔으면함 [1] ㅇㅇ(113.30) 01:05 93 0
3203409 범수도 은근 귀엽다 ㅇㅇ(211.246) 01:05 40 1
3203408 칩)범수동생 뛰는거마저 괘씸하지않냐 [5] ㅇㅇ(118.235) 01:05 173 3
3203407 저새끼 그래도 세컨팀 쥐 드립은 양반임 [5] ㅇㅇ(175.113) 01:04 99 6
3203406 근데 왜 탈갤안함? [9] ㅇㅇ(175.113) 01:03 10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