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내일 한용덕 거취관련 기자회견. gisa

ㅇㅇ(104.236) 2020.06.04 04:09:50
조회 248 추천 6 댓글 2
							



ㅇ/ㅎ/ㅍ ㅉ/ㅇ ㅋ


추천 비추천

6

고정닉 1

2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건사고 없이 그룹을 잘 이끈 아이돌 그룹 리더는? 운영자 20/07/14 - -
이슈 [디시人터뷰] 좋아하는 것들 속에서 행복한 대한미국놈 울프 슈뢰더 운영자 20/07/14 - -
공지 ★★★★★★★★ 2020년 한화이글스 경기일정 ★★★★★★★★ [44] 킹-하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16 29458 163
공지 한화 이글스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4] 운영자 18.05.09 18197 23
3203738 콱) 친동생 도안신도시에 집 산다는데 갠춘? ㅇㅇ(39.7) 10:44 7 0
3203737 한화이글스 해체기원 80일째 ㅇㅇ(14.7) 10:44 5 2
3203735 송창식 커리어하이는 언제임? ㅇㅇ(223.62) 10:42 12 0
3203734 그냥 이팀 전통이 5억이상 정도 챙겨주는거 같다. [1] ㅇㅇ(183.109) 10:42 33 0
3203731 결국 단장 덕에 은퇴선언 늦게 해서 1년연봉 꿀꺽 ㅇㅇ(212.102) 10:40 32 0
3203729 오늘 꿈 내용 성지될듯 ㅇㅇ(183.105) 10:38 29 2
3203727 정진옹은 은퇴식 안하기로 하신겨? [2] 강아지똥미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7 44 0
3203726 아니 십 창식이형 은퇴식해야되는데 개같은 역병땜에 고추꺼내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7 23 0
3203725 용병갈았다고 지랄하는 새끼는 야알못인가 ㅋㅋ ㅇㅇ(223.39) 10:37 16 0
3203724 마구마구 현진이 스텟 개오바아니냐 1인칭장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7 21 0
3203723 칩)송창식 은퇴 수고하셨습니다 [1] ㅇㅇ(182.209) 10:37 34 2
3203720 한화 송창식 은퇴 선언, "팬여러분께 죄송" 은퇴식 [14] ㅇㅇ(175.203) 10:35 332 38
3203718 뭐 은퇴라고...??? ㅇㅇ(223.33) 10:35 42 1
3203717 아니 송창식 뭐가 팬한테 죄송하냐 ㅋㅋㅋ(175.197) 10:35 48 2
3203716 송창식 은퇴 ㅠㅠ [1] ㅇㅇ(175.203) 10:34 49 0
3203714 돡) 송창식 은퇴.twt [6] ㅇㅇ(223.33) 10:33 204 17
3203713 서폴드는 털용덕이 갈아버렸자나 [2] ㅇㅇ(223.62) 10:32 37 0
3203711 옥천은 대체 뭐하는곳이냐? 하다하다 군수까지 ㄷㄷㄷ ㅇㅇ(110.70) 10:31 33 0
3203704 밍시티때문에 정우람 좆쥐랑 트레이드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함 [2] ㅇㅇ(110.70) 10:24 34 0
3203699 34살 백수) 오늘 얼리버드 기상했다 뿌듯함 ㅇㅇ(223.39) 10:19 20 0
3203694 이제 클린한 구단은 칰쥐콱이 끝이네 ㅠㅠ [3] ㅇㅇ(121.153) 10:14 84 0
3203685 얘들아 올해 허관회 일낼 거 같지 않냐? [2] 관회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5 31 0
3203683 100패 하겠지?? ㅇㅇ(121.153) 10:03 18 2
3203682 16한화가 진짜 타격은 볼만했음 ... [2] ㅇㅇ(1.227) 10:03 86 0
3203678 왠지 반즈 가르시아처럼 할거같아 ㅇㅇ(175.223) 09:54 28 0
3203677 또 시즌 다 끝나갈때쯤 [1] ㅇㅇ(223.62) 09:52 67 2
3203676 꼴데 꼬깔콘 신상 나왔다 [3] ㅇㅇ(203.243) 09:46 127 1
3203675 요새 서가놈보다 범수민우가 더 기대됨 [1] ㅇㅇ(218.154) 09:45 63 1
3203674 어차피 또 질텐데 뭔 맛으로 야구보냐 [7] CY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145 4
3203673 한화 팀홈런 35개 vs 로하스 + 강백호 33개 [1] ㅇㅇ(220.86) 09:24 107 0
3203672 아침부터 할일 존나게 없나보네 ㅇㅇ(223.38) 09:22 20 0
3203671 꽃이 지고나서야 [7] 야신김성근감독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98 3
3203670 봄이 온줄 [7] 야신김성근감독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44 3
3203669 알았습니다... [8] 야신김성근감독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43 2
3200947 5할 승률인데 7위?! 한화-SK 분발 못하면 역대 최초 기록! [1]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4 201 1
3203668 작년에 9위한다고 서폴드 체드벨 너무 굴렸어 [3] ㅇㅇ(175.223) 09:18 108 0
3203667 콱)너네 신인 첫 홈런볼 잘 찾았다냐? [7] ㅇㅇ(61.79) 09:16 251 11
3203666 용병타자 제도바꿔서 우리 3용타하면 안돼냐? ㅇㅇ(175.223) 09:10 27 0
3203665 너네면 류현진쓰냐 김범수쓰냐? [3] ㅇㅇ(223.62) 09:10 106 0
3203664 임종찬은 제대로 성장하면 김현수급까지 기대해봐도 되는 부분임? [1] ㅇㅇ(110.70) 09:06 45 0
3203655 서폴드가 왜 요즘 삽푸는지 알려줌??? ㅇㅇ(175.223) 08:50 96 0
3203651 7/15 프로야구 순위 게임차로 한눈에 비교 .jpg [2] 야부키형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7 139 1
3203649 콱) 우리 콱갤여신 김진아짤 보고 오늘 경기도 부탁한다 [5] ㅇㅇ(223.62) 08:44 204 3
3203641 근데 서폴드 그리 영웅대접 해줬는데 ㅋㅋ [4] ㅇㅇ(67.220) 08:34 201 0
3203639 유독 케이티랑 경기하면 안풀림 ㅇㅇ(67.220) 08:33 40 0
3203633 반즈, 16일부터 서산 합류 ㅇㅇ(112.186) 08:26 114 3
3203629 반즈 99퍼센트 적응 완료! 출격준비중 [4] 이글스TV(66.42) 08:20 322 1
3203627 고등학교때 친구 형이 이현호였는데 [2] ㅇㅇ(110.70) 08:18 12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