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오늘 자 고속도로 ... gif앱에서 작성

ㅇㅇ(124.58) 2020.07.14 10:09:33
조회 255 추천 0 댓글 1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나 5cm만 주라' 키 커서 부러운 여자 아이돌은? 운영자 20/08/04 - -
뉴스 '트레이드' 정우람, 팬들은 '종신 한화' 릴레이 울컥 [3]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06 161 10
공지 ★★★★★★★★ 2020년 한화이글스 경기일정 ★★★★★★★★ [45] 킹-하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16 32362 165
공지 한화 이글스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4] 운영자 18.05.09 18596 23
3288905 마홍 쟤네 빠따 좋은카드 줄게 없을거같은데 ㅇㅇ(223.33) 17:16 0 0
3288904 댓글북을 만들건 뭘하건 걍 냅둬 ㅇㅇ(121.152) 17:16 3 0
3288903 ??? : 똥칰들은 양심이 없어서 박민우 나성범 달라한다 ㅇㅇ(223.33) 17:16 11 1
3288902 ???: 프로라면 당연히 트레이드 받아들여야 한다 ㅁㅁ(59.11) 17:15 14 1
3288901 호잉조차 18년버프로 집 보내지말라 했는데 하물며 정우람은 [3] ㅇㅇ(211.245) 17:15 23 0
3288900 누구 갖고 싶냐고는 왜 쳐물어 [1] ㅇㅇ(112.173) 17:14 18 1
3288899 한화 김태균, 담 증세 호소로 경기 결장 ㅇㅇ(223.38) 17:14 36 0
3288898 꼴)똑 똑 똑 틀드 철회하러왔습니다 [2] ㅇㅇ(210.179) 17:14 50 0
3288897 정우람은 걍 마무리 역할에 그치는게 아니고 투수조 정신적 지주 아니냐 [2] ㅇㅇ(183.100) 17:13 42 2
3288896 솔직히 쟤들도 좀 현자타임 올거 같음 [2] ㅇㅇ(223.39) 17:13 51 1
3288894 갤럼들아 정우람 트레이드 어느정도면 만족함? [2] ㅇㅇ(211.245) 17:12 63 0
3288893 마홍 빠따스탯 보고왔는데 걍 틀드 안하는게 낫겠는데 [6] ㅇㅇ(223.33) 17:12 54 1
3288892 아니 씨발 유망주랑 바꾸고 싶으면 육성을 잘하던지 ㅋㅋ 희망고문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1 21 1
3288891 접붕아 꼬우면 느그도 감성팔이 해보든가ㅋ [1] ㅇㅇ(223.39) 17:11 23 0
3288890 야알못 질문좀 말소되고 바로 트레이드되면 거기서 열흘 지나야 올리지? [1] ㅇㅇ(27.179) 17:11 42 0
3288889 솔직히 정우람 안팔고 내년 fa 다 집어와서 대권도전 했으면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1 44 1
3288886 이정후 근황.jpg ㅇㅇ(58.227) 17:09 46 0
3288885 정우람 인터뷰 하나로 여론 바뀌는게 신기함? [1] ㅇㅇ(175.223) 17:09 57 0
3288884 튀소 vs 부추판타롱 [3] ㅇㅇ(59.18) 17:09 39 0
3288883 꼴찌주제에 왜 유망주나 받아쳐먹지 않냐고? [1] ㅇㅇ(1.245) 17:09 41 2
3288882 칰갤 망했지 ㅇㅇ(210.126) 17:09 26 0
3288881 카f페에서 관종녀랑 일하는애는?? ㄷㄷ오피x탑 ㅎㅎ [1] rrggg(180.197) 17:08 10 0
3288880 요즘 마홍 불펜 병신되고 못이기는 이유도 빠따때문인듯 ㅇㅇ(223.33) 17:08 18 0
3288879 접씨에게 필요한건 A급 마무리 한명이 아니라 b급 여러명임 ㅇㅇ(172.58) 17:08 26 1
3288878 한화이글스에서 유일하게 허락되는 아이돌은 성큰옹 뿐이다 [1] ㅇㅇ(121.125) 17:07 26 2
3288877 근데 정우람 기사 이후로 여론 확 바뀐것도 좀 웃기네 ㅋㅋㅋ ㅋㅋㅋ(103.234) 17:07 20 0
3288876 (지피셜) 트레이드 맞네 본인에게 통보 함 [5] ㅁㅁ(59.11) 17:07 151 2
3288875 리빌딩도 팀이 승리를해야 제대로 되는거지 [4] ㅇㅇ(121.159) 17:07 51 2
3288874 내년 내후년에는 fa 포수 많이나오네 [5] ㅇㅇ(118.34) 17:06 71 0
3288873 씨발롬들이 또 틀드갤 만드네 [2] ㅇㅇ(121.164) 17:05 57 0
3288872 권희동 7월부터 1할대네 ㅇㅇ(223.33) 17:05 32 2
3288871 정우람 안파는게 우리랑 접씨랑 윈윈임 [1] ㅇㅇ(121.183) 17:04 45 0
3288870 칩갤펌) 우완 토종 3대장 [2] 빌보드핫1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4 80 0
3288869 내가 안팔았으면 하는 이유 [1] ㅇㅇ(121.162) 17:03 43 0
3288868 기자 장민재자리는 왜쳐물어봄 [2] ㅇㅇ(1.246) 17:03 59 0
3288867 난 정우람 안팔았으면 좋겠는게 [1] ㅇㅇ(211.35) 17:02 51 0
3288866 오늘도 이겼음 좋겠다 [1] ㅇㅇ(183.100) 17:02 21 0
3288865 그놈의 권희동 이젠 이름만 봐도 지긋지긋해 뒤지겠다 [1] ㅇㅇ(211.246) 17:02 25 0
3288864 권희동 괜찮은 야수인데 [6] 사랑다희나라나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 94 0
3288863 김지진 빈자리를 메꿀 선수를 데려와야 할텐데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0 62 0
3288862 근데 정우람 팔면 안되는건 공통의견 아님? [4] ㅇㅇ(211.246) 17:00 50 0
3288861 최원호 "1군 불펜에 장민재 자리 없어" [8] ㅇㅇ(121.188) 17:00 151 3
3288860 오늘 야구 합니까? [2] ㅇㅇ(211.36) 17:00 43 0
3288859 15일까지 갤에 틀드 얘기만 있을 생각 하니까 개빡친다 [1] ㅇㅇ(183.100) 16:59 29 0
3288858 211 39 1.246 고닉 두놈 [5] ㅇㅇ(106.101) 16:59 66 0
3288857 쥐갤러도 아닌듯 걍 어저미-사생아 왔다갔다하는 노근본새끼겠지 ㅇㅇ(223.33) 16:58 25 0
3288855 너네 진지하게 정우람 주면 누구는 받아와야한다규 생각함? [15] ㅇㅇ(223.33) 16:57 12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