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수와 만수앱에서 작성

한화이글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9.28 03:55:42
조회 77 추천 0 댓글 0
							

viewimage.php?id=25bcde31edd33da769b3d3a629df212a&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dc02aecd306ea9384441e81512ba3e5be738a98d0b6ac1d1b4c77dce172d6aa16a5b599fd1da7737ad1b5cd0065b29c5ec8bcc6bf477d4ca335f496e66bd7e87f217e1886a51ec58ea17318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뉴스 "그때는 몰랐다" 김태균이 남긴 눈물의 메시지 [2]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23 236 4
공지 ★★★★★★★★ 2020년 한화이글스 경기일정 ★★★★★★★★ [47] 킹-하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16 44646 172
공지 한화 이글스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7] 운영자 18.05.09 19905 27
3606006 강경학 뭔가 해서 보고왔더니 ㅇㅇ(124.197) 06:40 12 0
3606005 ㅋㅋㅋㅋㅋㅋㅋ 팬 1도 없이 은퇴 ㅋㅋㅋㅋ 스큐류(223.62) 06:30 24 1
3606004 송광민 깐따삐야 성공했네 ㅋㅋ 1년 더 가겠네 ㅇㅇ(39.7) 06:27 15 0
3606003 18년 6~7월 강경학이면 퇴근길 인터뷰 저딴식으로 해도 이해했을거임 ㅇㅇ(203.243) 06:24 23 0
3606002 아니 심지어 김태균이 완전 간것도 아니잖아 ㅇㅇ(121.129) 06:20 29 0
3606001 똥칙새끼들아 이승엽이랑 똥칰균이랑 비빌수 있냐?ㅋㅋㅋ [1] ㅇㅇ(106.102) 06:05 34 0
3606000 암흑기의 상징이 내야 강경학 외야 양성우였음 ㅇㅇ(106.101) 06:00 18 0
3605999 베이스볼 투나잇 은퇴 김태균 단독 인터뷰.insta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9 75 3
3605998 베이스볼 투나잇 수훈선수 인터뷰 노시환.insta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6 59 2
3605996 양의지 뭐냐 30홈런... [6] 좆습좆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0 125 0
3605995 류현진은 영결주긴 좀 그럼 ㅇㅇ(175.223) 05:39 46 0
3605994 강경학 퇴근길 매번 성의없이 하더니 이번에 정점을 찍고 [4] ㅇㅇ(121.183) 05:37 95 9
3605992 류딸이랑 태균이랑 옛날에 맨날 붙어다녔는데 ㅇㅇ(58.121) 05:37 60 1
3605991 빨리 틀은원 와서 내야 기강 좀 잡아야지 ㅇㅇ(223.38) 05:35 21 0
3605990 연패할때도 칰튜브엔 안좋은댓글 거의 안달리는데 [1] ㅇㅇ(112.173) 05:27 119 0
3605989 아으 자야겟네 ㅇㅇ(121.184) 05:26 22 0
3605988 강경학 은퇴식 가능? [4] ㅇㅇ(175.223) 05:24 104 0
3605987 칰튜브 댓글 렛츠기릿도 존나 욕먹네ㅋㅋ ㅇㅇ(72.205) 05:23 66 0
3605986 박한결은 야구빼고 다잘하고 강경학은 야구만 잘함 [7] ㅇㅇ(110.70) 05:18 125 0
3605985 노숙왕은 나와서 신고선수 일화라도 얘기하지 칰선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5 44 0
3605984 15~20 시즌도 기억에 남을 시즌인듯 ㅇㅇ(222.120) 05:14 32 0
3605983 댓글 장난아니네 ㄷㄷ ㅇㅇ(121.184) 05:14 98 0
3605982 강경학 영상 볼따 꼭 핸드폰도 챙겨봐라 ㅇㅇ(117.111) 05:14 41 0
3605981 1군 짬좀 먹고 선배가 안보이니 팬들도 안보이네 ㅇㅇ(69.169) 05:12 45 6
3605980 김태균 19년도 딱딱볼에서 3할쳐서 존나 다르긴하다 했는데 ㅇㅇ(59.8) 05:07 56 0
3605979 강경학 뭐라했음? [1] ㅇㅇ(183.97) 05:07 136 3
3605978 북일덩크.. [2] ㅇㅇ(221.158) 05:07 79 4
3605977 우리 응원할 때 라인업 송 나오고 ㅇㅇ(58.235) 05:06 33 0
3605976 맨날 찐따같ㅇ은 표정짓고 그러는거 다 연기냐 ㅇㅇ(210.217) 05:05 36 0
3605975 겆) 느그 마음 뭔지 알 것 같다 [2] ㅇㅇ(117.111) 05:04 160 17
3605973 머균이 북일파이브 경기 생각나네 칰두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1 39 0
3605972 알고보니 저거 [3] ㅇㅇ(1.229) 05:00 126 0
3605971 근데 군대에서 전입가자마자 병장 전역하는데 ㅇㅇ(223.38) 04:59 81 0
3605970 류딸 시즌끝나면 인터뷰하지않을까 ㅇㅇ(223.62) 04:59 19 0
3605969 이건 진짜 확인사살하려고 넣은거같음 ㅋㅋㅋ [1] ㅇㅇ(58.235) 04:58 136 0
3605968 류딸 자가격리 끝난거같은데 기자회견이 없냐 [1] ㅇㅇ(59.8) 04:57 84 0
3605967 김태균같은 선수를 다시 볼 수 있을까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56 18 0
3605966 짤에서 류딸 이것밖에 안쪼는거 나만 신기하냐 [3] ㅇㅇ(222.120) 04:54 128 0
3605965 근데 의외로 저런게 찐일수있어 [4] ㅇㅇ(1.229) 04:54 159 0
3605962 은퇴식 경기없는 월요일 잡아서 방송중계 + 관중입장+불꽃쇼 ㅇㅇ(175.223) 04:51 38 0
3605961 갤주 주전으로 뛴적도 없는데 10년에 김태균 빠지고 대뜸 4번 박아놨더나 ㅇㅇ(222.120) 04:50 48 0
3605960 용규나온게 존나 감동임 ㅇㅇ(58.235) 04:50 66 3
3605959 삐까 뭐라고 했길래 욕먹음 [3] ㅇㅇ(223.38) 04:49 124 0
3605958 개광민 개좆열 노숙왕 서균 좆댕댕 [11] 칰선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48 195 0
3605957 겆) 김민하 잘 됐으면 좋겠다 [1] ㅇㅇ(117.111) 04:47 74 1
3605956 머균이형 일본갈때 자기 후계자 최진행 찍고갔는데 [2] ㅇㅇ(1.239) 04:46 112 0
3605955 기자회견에서도 의자앉자마자 울던데 은퇴식은 난리도아니겠네 [3] ㅇㅇ(223.38) 04:46 9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