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jot 같은 인터뷰 jpg앱에서 작성

ㅇㅇ(110.70) 2020.10.22 16:04:59
조회 5061 추천 152 댓글 52
							

viewimage.php?id=25bcde31edd33da769b3d3a629df212a&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cc92aecd906eaacd11ed1900d04b43df7051d45c89ab5bbefb1464bcc3cd598459ca2f9a7e1b931c68c2858cfe05a51719aabef3456d248508f6640dd6fb36157

viewimage.php?id=25bcde31edd33da769b3d3a629df212a&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cc92aecd906eaacd11ed1900d04b43df7051d45c89ab5bbefb1464bcc3cd598459ca2f9a7e1e616c3a5726078bfe3c52cf6945ed076389c4f1fa83b0e602712c9

viewimage.php?id=25bcde31edd33da769b3d3a629df212a&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cc92aecd906eaacd11ed1900d04b43df7051d45c89ab5bbefb1464bcc3cd598459ca2f9a7e1e642c1f0206471bae3c52cf6945ed07638bb0e24b609a6627540dc

viewimage.php?id=25bcde31edd33da769b3d3a629df212a&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cc92aecd906eaacd11ed1900d04b43df7051d45c89ab5bbefb1464bcc3cd598459ca2f9a7e1e48b139bb80d319a30d0a1b7f284419a45abbcc962e176062d8d90


월추 그 자체

추천 비추천

152

고정닉 18

46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월간디시 12월호 : 가슴이 웅장해진다 운영자 20/11/30 - -
설문 거지분장이 찰떡인 스타는? 운영자 20/12/02 - -
뉴스 40억원 아낀 한화, FA 잡나 '수베로 취임 선물은?' [1]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02 204 0
공지 ★★★★★★★★ 2020년 한화이글스 경기일정 ★★★★★★★★ [48] 킹-하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16 50678 177
공지 한화 이글스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1] 운영자 18.05.09 20948 31
3721128 행벅회로 다 더하면 ㅇㅇ(121.162) 13:42 12 0
3721127 보어 일본에서 어땠음? 일단백질140g섭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2 5 0
3721126 인생 나처럼 사는넘 있냐 ㅁㅁ(39.7) 13:42 3 0
3721125 피렐라가낫냐 보어가 낫냐 [1] ㅇㅇ(211.36) 13:42 6 0
3721124 아니 똥싸리오 옛날보다 못하잖아 ㅇㅇ(211.53) 13:41 9 0
3721123 오ㅍI탑c 관종녀만났는데 일하는군;;?va c [1] fdder(61.89) 13:41 9 0
3721122 애매한 용병 쓰느니 로사리오가 더 나아보이긴하는데 ㅇㅇ(121.188) 13:41 6 0
3721121 너네 아직도 100만달러 용병 기대함?? [1] ㅇㅇ(59.13) 13:41 27 0
3721120 너네 요거 알어? ㅇㅇ(122.194) 13:40 16 0
3721119 ㅅㅂ 로사리오가 더 낫지 보어 진심 [2] ㅇㅇ(117.111) 13:40 68 2
3721117 그럼 그렇지 거지들이 무슨돈으로 [3] ㅇㅇ(118.222) 13:38 107 0
3721115 그럼 오그래디가 키움인가 [1] ㅇㅇ(118.235) 13:35 84 0
3721114 지효 모모 미드 대결 거유(167.179) 13:35 88 0
3721113 보어>>>>로사리오 [1] ㅇㅇ(222.112) 13:35 96 1
3721112 광고 야짤뭐냐 ㅎㄱ(58.228) 13:34 50 0
3721111 보어 내년 연봉은 100~120만 달러 예상함 [1] ㅇㅇ(59.27) 13:33 58 0
3721110 외국인 용병이 아직 오지도 않았는데 왜 니들 맘대로 단정하고 평가하냐 ㅋ [3] (119.70) 13:32 65 0
3721108 로사보단 잘하겠지 [2] Oo(223.39) 13:32 72 0
3721107 변화구 구사 수준차이 생각하면 일본에서는 흐엌해도 ㅇㅇ(211.199) 13:30 36 0
3721106 올해 150억이면 최주환 허경민 정수빈 다 사는거 아니냐 [3] ㅇㅇ(14.50) 13:30 78 0
3721105 허경민같은 애매한 똑딱이에게 50억쓰면 구단이 병신이지 [1] ㅁㅁ(39.7) 13:29 75 1
3721104 오푼이 2할에 옵스 6할찍고 한국와서 폭격했는데 ㅇㅇ(117.111) 13:28 38 0
3721103 이새끼들은 뭔 트라웃급은 되야 만족할듯 ㅇㅇ(110.70) 13:28 24 0
3721102 밑에 토쟁이인데 니들이 알기 쉽게 보어 한마디로 요약해줌 [9] ㅇㅇ(117.111) 13:27 200 2
3721101 김희철이 왜 모모를 골랐는지 알겠네 거유(14.138) 13:26 211 5
3721100 로맥도 일본에서 개쓰레기였는데? [1] ㅇㅇ(110.70) 13:25 101 0
3721099 보어 데려오면 정수빈도 영입하는거냐? [3] ㅇㅇ(39.7) 13:25 103 0
3721098 보어 거절하면 마이너리그에서 ㅂㅅ주워올꺼같은데 보어면 괜찮지않음? ㅇㅇ(223.62) 13:25 29 0
3721097 그러고보니까 오늘 노짱 생일이였네 송호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5 45 3
3721096 이런놈도 방출하는게 nbp네 [2] ㅇㅇ(39.7) 13:23 188 0
3721095 뜬금없이 이번 코로나로 직관가서 좋은점은 ㅇㅇ(125.130) 13:23 20 0
3721094 반즈가 칰에 대해서 물어보는 보어에게 해주는 말 ㅇㅇ(203.243) 13:23 131 8
3721092 정수빈이 여기오면 장타율 팀내 2위라며... [4] ㅇㅇ(220.93) 13:21 117 0
3721091 근데 보어가 방출 당한 반즈를 왜 팔로우함 [3] ㅇㅇ(39.7) 13:20 149 0
3721090 로사는 쪽본리그에서 진짜 말도안되게 개똥쌈 [4] Oo(223.39) 13:18 103 0
3721089 보어는 거포긴한데 내년을 장담을 못함 [3] ㅇㅇ(175.223) 13:18 95 1
3721088 한신 보어 개쓰레기인디 ㄹㅇ [14] ㅇㅇ(117.111) 13:17 387 4
3721087 이왕이면 구장 3만 5천석으로 해주지 ㅆㅂ... [1] 송고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7 59 0
3721085 참 우리는 안되는 사유도 많아 [2] ㅇㅇ(203.243) 13:15 121 1
3721084 칩은 피렐라면 , 보어 빨리 잡자 ㅇㅇ(39.7) 13:15 29 0
3721083 우타 좌타 고민할 전력이긴 하냐 [2] ㅇㅇ(112.169) 13:14 60 0
3721082 로사리오 일본가서 몇경기뛰고 홈런몇개침? 그거랑 보어 비교해보면 [5] ㅇㅇ(223.62) 13:13 131 0
3721081 한화에 좌타가 없다고? [1] 주전3루수정기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3 121 0
3721080 오그래디 vs보어 면 누구 고름? [7] ㅇㅇ(106.102) 13:13 158 0
3721079 이상학 기자보니 그냥 보어랑 협상 중인가 본데 [1] ㅇㅇ(203.243) 13:13 118 0
3721078 이데호 난리났네 ㅇㅇ(222.104) 13:13 85 2
3721077 하 씨발 광고 나만 야짤 뜨냐? [4] ㅇㅇ(110.70) 13:12 9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