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우린 이거 언제 다시 해보냐앱에서 작성

ㅇㅇ(1.245) 2020.10.24 21:15:44
조회 143 추천 1 댓글 3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갑질의 갑도 못할 것 같은 순둥이 스타는? 운영자 20/11/25 - -
뉴스 한화, 최초 외국인 감독 수베로 선임! [공식발표]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27 115 3
공지 ★★★★★★★★ 2020년 한화이글스 경기일정 ★★★★★★★★ [48] 킹-하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16 49839 177
공지 한화 이글스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1] 운영자 18.05.09 20772 30
3705109 돡) 니네 수동님 내년에 몇등 기대하냐? ㅇㅇ(36.39) 15:02 0 0
3705108 한화 fa 참전 가능성up 00(121.140) 15:02 11 0
3705107 수동님 잘하면 별명 뭐로 됨? [2] ㅇㅇ(118.35) 15:01 22 0
3705106 돡붕이들 정수빈 안팔릴까봐 출장 나왔냐 ㅇㅇ(117.111) 15:01 8 0
3705105 수동님 인터뷰 보다가 빵터진 부분 ㅋㅋㅋ ㅅㅍ(211.217) 15:01 34 1
3705104 목표는 KS우승 ㅇㅇ(110.70) 15:00 8 0
3705103 정수빈.. 최주환.. 전격 비교.jpg [2] ㅇㅇ(49.1) 15:00 57 0
3705102 외노자 감독 어쩌면 똥칰와서 개꿀 빨다 갈지도 ㅇㅇ(118.47) 14:59 17 2
3705101 수베로 못하면? ㅇㅇ(110.70) 14:59 12 1
3705100 목표는 ks우승으로 두는게 맞음 [1] ㅇㅇ(117.111) 14:58 47 0
3705099 하주석 " 수베로한테 잘보여야하는데 어떻게할까 "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8 54 0
3705098 틀딱같이 뭔 별명 모집을 하고 있어 [1] ㅇㅇ(14.39) 14:57 36 0
3705097 수베로 연봉 대략 어느정도임? [3] ㅇㅇ(223.38) 14:57 82 0
3705096 ㄴ수베로가 2020년 한화 하이라이트 보고하는 말 ㅇㅇ(175.223) 14:57 23 0
3705095 내년에 군 전역자 누구냐? [4] ㅇㅇ(211.194) 14:56 60 0
3705094 수베로 악몽꿀듯 ㅇㅇ(117.111) 14:55 17 0
3705093 내년이 올해보다 성적 나쁠텐데 [6] ㅇㅇ(110.70) 14:55 123 1
3705092 수베로 별명 이미 나왔지 [2] ㅇㅇ(118.222) 14:55 51 0
3705091 외국인감독이 코치오면 통역 능력이 더 대단해야할거 같은데 [2] ㅇㅇ(125.138) 14:54 56 0
3705090 근데 칩재호가 왜 나오냐 [1] ㅇㅇ(1.250) 14:54 59 0
3705089 수베로 못하면 정민철도 같이 책임지고 나가야지 ㅇㅇ(223.62) 14:54 11 0
3705088 수베로 테임즈 ㅇㅇ(218.235) 14:54 20 0
3705087 2021 ㅇㅇㄱ08(110.70) 14:53 14 0
3705086 수베로가 2월에 계약금 반납하고 튀면서 하는말 ㅇㅇ(110.70) 14:53 33 0
3705085 탑데 ㅇㅇㄱ(110.70) 14:53 8 0
3705084 홍팍새끼들은 벌써부터 수베로 별명지으려고하더라 ㅋㅋ [1] ㅇㅇ(58.125) 14:53 95 0
3705083 우승 ㅇㅇ(110.70) 14:53 7 0
3705082 송광민 날아간 예능 꿈. ㅇㅇ(118.41) 14:53 53 1
3705081 못된 쉑들 외국인 감독 확정마자마나 ㅇㅇ(222.239) 14:52 28 0
3705080 한화의~~~~~~~~ 수베로~~~~~~~~ ㅇㅇ(218.146) 14:52 13 0
3705079 민철이형이 이제해야할거는 딱 나왔지 ㅇㅇ(113.30) 14:52 25 3
3705078 접)전에 너희팀에서 되게 잘하던 외인투수 있자않았음? [1] 이한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2 52 0
3705077 어떻게 목표가 KS 우승ㅋㅋㅋㅋㅋㅋㅋㅋ [4] ㅇㅇ(106.102) 14:51 101 1
3705076 정수빈을 왜 사냐 [2] ㅇㅇㅇㅇ(125.181) 14:51 71 1
3705075 그런데 지금보다 더 못할수가 있냐 ㅋㅋ [1] ㅇㅇ(210.113) 14:51 32 0
3705074 수베로 못하면 지명수배로 송일수베로 수베로버츠 [3] ㅇㅇ(116.125) 14:51 50 0
3705073 수베로도 우리팀 수준 다 알고오는거지? [2] ㅇㅇ(106.101) 14:50 38 0
3705072 수베로 못하면 별명? 뻔하지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0 91 0
3705071 100만달러 3명 꽉채워오면 좋겠다 ㅇㅇ(175.205) 14:50 13 0
3705070 알파벳좀 맞춰봐봐 [12] ㅇㅇ(121.171) 14:49 110 0
3705069 수베로 얼타면 뭐라 부름? [5] ㅇㅇ(219.255) 14:48 87 0
3705068 반즈 내년에 3할7푼9리 58홈런 142타점 각인데 버리내 ㅇㅇ(203.226) 14:48 34 0
3705067 역시 화끈하네 [1] 짱오얼(122.44) 14:48 47 1
3705066 수베로한테 노시환 3루 수비가 눈에찰까? [2] ㅇㅇ(14.39) 14:47 81 0
3705065 2월중순쯤 수베로가 하는말...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7 74 2
3705064 히판이는 어케 될까 ㅇㅇ(117.111) 14:47 11 0
3705063 수베로 입에서 쌍욕나오는데 걸리는 시간은? [3] ㅇㅇ(118.222) 14:46 8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