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돡) 오늘 직관이다앱에서 작성

ㅇㅇ(180.66) 2020.10.27 10:14:57
조회 162 추천 1 댓글 5
							

viewimage.php?id=25bcde31edd33da769b3d3a629df212a&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cc92aecdc06ead5decc3b685ed426e37e911ce085a1430cb7cd60eccba3f28c211ef7c77c00b0a459358dd1cf646df83b907244acfe1cfe3a1a5a8b1bc76064e109bf947ce3bb036221106d6251df0810e3935634a844522d30

오늘 우리가 승직 가능하냐?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갑질의 갑도 못할 것 같은 순둥이 스타는? 운영자 20/11/25 - -
공지 톡 글쓰기 기능 오픈 안내 운영자 20/11/25 - -
공지 ★★★★★★★★ 2020년 한화이글스 경기일정 ★★★★★★★★ [48] 킹-하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16 49745 177
공지 한화 이글스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1] 운영자 18.05.09 20728 30
3701953 머균이형 방송하는거 엄청 좋아하나보네 ㅇㅇ(210.113) 10:27 3 0
3701952 조성환을 외인 감독때문에 부른거면 이양기는 왜 내쳤을까? ㅇㅇ(211.237) 10:27 6 0
3701951 감독이 내년에 딱7시 홍리엄스만큼만 해주면 만족하냐 ㅇㅇ(223.62) 10:27 5 0
3701950 근데 감독은 팀을 망칠순 있어도 병신팀을 강하게 만드는건 불가능함 [1] 쎄이썸띵트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7 7 0
3701949 머균이형 머호랑 같이가는건가 [2] ㅇㅇ(223.62) 10:27 11 1
3701948 느그같은 똥팀이 외국인감독온다고 달라질거같냐? ㅇㅇ(39.122) 10:26 16 0
3701947 하주석 오선진 중에 하나 콱으로 보내면 어떠냐 ㅇㅇ(39.7) 10:26 7 0
3701946 [단독] 김태균, '정글의 법칙' 합류...은퇴 후 첫 예능 출격 [17] ㅇㅇ(223.38) 10:24 248 17
3701945 그래도 감독님 별명은 정해진거 아니냐 ㅇㅇ(39.119) 10:24 46 2
3701944 홍팍펌)수베로 사단 예상 코치진 ㅇㅇ(39.7) 10:24 86 0
3701943 근데 아직 확정 아닌데 벌써 터뜨리네 [1] ㅇㅇ(121.188) 10:24 66 0
3701942 나 여잔데 우리 감독 수베로래?? ㅇㅇ(58.224) 10:24 19 0
3701941 한화 감독 아직 확정안됨? 병진ㅋㅋ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4 14 0
3701940 솔직히 감독부터 코치까지 싹다 외국인이 했으면 좋겠다 [1] ㅇㅇ(203.226) 10:23 36 1
3701939 씨발 똥카스 개련아 [1] ㅇㅇ(218.144) 10:23 37 0
3701938 ㅅㅂ 수베로 불안한데 [1] ㅇㅇ(1.247) 10:23 127 3
3701937 우리도 빠따 안되니 투수로 전향시킬 선수있을까 [2] ㅇㅇ(121.127) 10:23 50 0
3701936 감독 별명 수동님이니 물감 이냐? ㅇㅇ(223.39) 10:23 14 0
3701935 조성환 온게 외국인 감독 때문 맞나보네 [1] ㅇㅇ(223.39) 10:22 42 0
3701934 아 씨발 오자마자 들어간글이 저글 [3] 반더비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80 0
3701933 수베로 제자 ㅇㅇ(1.241) 10:22 72 3
3701932 수베로 espn 코칭스코어 7.2인데 애매하네 ㅇㅇ(162.213) 10:22 82 0
3701930 다저스 젠슨 수베로가 투수 전향 시킨거였노 [4] ㅇㅇ(121.188) 10:21 99 0
3701929 진짜 수베로 소개가 박사장일까 비야센세일까. [1] ㅇㅇ(211.237) 10:21 33 0
3701928 수베로 사단 코치.mlbpark [6] ㅇㅇ(110.70) 10:21 220 2
3701927 수베로 확정임? [3] 아기독수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1 131 0
3701926 응애 나 아기 수베로 ㅇㅇ(118.220) 10:21 12 0
3701925 수베로 "박주홍이 고정 5선발" ㅇㅇ(121.188) 10:20 12 0
3701924 수베로도 나름 육성전문인가? [2] ㅇㅇ(118.222) 10:20 93 0
3701923 꼴)외인감독 ㅊㅊ ㅇㅇ(180.226) 10:20 12 0
3701922 수베로 감독 별명 지명수베어떠냐? [2] 이도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56 0
3701921 신더가드 사와도 이 팀은 가을야구못함 ㅇㅇ(223.39) 10:20 8 0
3701920 외국인 감독 한시즌에 두명 있었던거 이번이 처음 아닌데? [3] ㅇㅇ(118.222) 10:20 82 1
3701919 내년 우승가능이냐?? ㅅㅅ ㅇㅇ(203.226) 10:19 12 0
3701918 병신들아 윌리엄스 감독자리에 앉혀놓으니까 ㅇㅇ(221.140) 10:19 74 1
3701917 이 감독 맷돌처럼 쓸놈쓸 할려나? [4] ㅇㅇ(112.167) 10:19 94 0
3701916 한화 이글스 2021 외국인 선수 확정 ㅇㅇ(1.241) 10:18 81 0
3701915 나무위키 벌써 수정됐네 [2] ㅇㅇ(218.51) 10:18 139 0
3701914 수베로가 좆같아서 시즌중 귀국하면 또 최원호가 대행임? ㅅㅍ(211.217) 10:18 13 0
3701912 너네 그거 아냐 ㅇㅇ(39.7) 10:18 18 0
3701911 칩) 감독 외노자 데려오면 성적 오르겠네 [1] ㅇㅇ(211.36) 10:18 49 0
3701910 송호정 주전 유격수 확정의 소식ㅋㅋㅋ [1] ㅇㅇ(223.33) 10:18 61 0
3701909 ¡Bienvenidos subero!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9 0
3701908 수베로 손자 버프 기대할만함 ㅇㅇ(218.238) 10:18 31 0
3701907 수베로가 테임즈 최지만 키웠다는거 보면. 타코도 자기가 할려나? [1] ㅇㅇ(211.237) 10:18 74 0
3701906 꼴데 해상 야구장 공약 나왔다는데 저거 진지하게 가능하긴 함? [2] ㅇㅇ(223.39) 10:17 54 0
3701905 중연)수동니뮤 다 생각이 있으셨군요ㅠㅠ ㅇㅇ(223.39) 10:17 13 0
3701904 이제 조쭈석 짬으로 밀어붙이기 불가능ㅋㅋㅋㅋㅋ [1] ㅇㅇ(39.7) 10:17 2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