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2023 한화 선발진 무조건 터진다앱에서 작성

ㅇㅇ(1.245) 2020.10.31 03:29:44
조회 446 추천 3 댓글 7
							

viewimage.php?id=25bcde31edd33da769b3d3a629df212a&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c7067ee9652a17694ec9859d68b6e73a4b8fbe961494f3f54770005f83e9ba2b9f9ba7c501119c274673226744bee6749f7c03c5124c12c97a557669a2c79cf6f71348d145366ad230bdbc88a2120f38301531c

김민우 김범수 남지민 한승주의 '면제스틱 4'

'한화의 윤성환' 김이환

'김딸' 김기중

'계룡산 폭격기' 박준영

'크보 디그롬' 심준석까지...

2023 한화 선발진 무조건 터진다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1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거지분장이 찰떡인 스타는? 운영자 20/12/02 - -
공지 ★★★★★★★★ 2020년 한화이글스 경기일정 ★★★★★★★★ [48] 킹-하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16 50827 177
공지 한화 이글스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1] 운영자 18.05.09 21002 31
3724684 이거 신경현 아들이냐? ㅇㅇ(175.202) 07:49 8 0
3724683 경현이형 형 아들 박제당했어요 ㅇㅇ(223.39) 07:48 5 0
3724682 신지후 인스타에 등장했는데 잘하는 애임? [1] ㅇㅇ(175.223) 07:45 30 0
3724680 칩) 얘들아 우리 갤와바 니네 신인도 박제당했어 ㅇㅇ(110.70) 07:41 38 1
3724679 남준호 이새끼는 댓글을 뭐이렇게 달고 다녔노 ㅇㅇ(223.39) 07:40 49 0
3724678 유로파,해축 보는곳 [축구중계.COM] 6 무료중계(85.203) 07:37 7 0
3724677 우리 대만리그가면 순위 어느정도 됨? ㅇㅇ(106.101) 07:32 8 0
3724676 유로파,해축 보는곳 [축구중계.COM] 6 무료중계(85.203) 07:22 8 0
3724675 외국인 타코 한명 더 남았네 ㅁㅁ(118.235) 07:17 25 0
3724674 종찬이는 얼굴도 존잘이고 인성도 완벽하고 ㅇㅇ(211.36) 07:16 16 0
3724673 유로파,해축 보는곳 [축구중계.COM] 14 무료중계(85.203) 07:06 9 0
3724672 똥칰갤 몇페이지 복습 후 내린 결론 [1] ㅇㅇ(61.4) 06:20 75 5
3724671 남지민 임탈 가는거 맞지?? [4] ㅇㅇ(211.36) 06:18 176 0
3724670 남지민 백퍼 갤 보겠지 ㅇㅇ(182.231) 06:15 45 0
3724669 남지민 인스타 아이디 준후0327로 바꾼건 너무추한데 진짜 [2] ㅇㅇ(211.219) 05:45 228 9
3724668 본 것중에 이게 제일 충격이네 재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6 181 5
3724667 <단독> 한화 메이저리그 통산113홈런에 빛나는 아담 듀발 영입전가세? ㅇㅇ(110.70) 05:32 154 0
3724666 이번용병투수들이 19서폴,채드 활약만큼 해줄까? [2] ㅇㅇ(175.223) 04:59 76 0
3724665 사람 인성 고쳐쓰는거 아니다 지민아 [4] ㅇㅇ(112.72) 04:39 262 20
3724664 . [6] ㅇㅇ(39.7) 04:34 161 1
3724663 우리 남지민이는 언제 철그려나~ ㅇㅇ(211.36) 04:34 66 1
3724662 그래도 가끔 전근표가4번 치던시절이 그립긴해 [1] -.(175.192) 04:25 65 0
3724660 이상군피셜 // 못뽑아 아쉬운픽 & 개꿀픽 [3] ㅇㅇ(1.227) 04:20 213 1
3724659 역대 s급 계약금 3억이상 투수들 망한선수가 더많음 -.(175.192) 04:20 48 0
3724658 피에가 데이비스랑 가장 유사했지 [7] -.(175.192) 04:13 222 0
3724656 그러게 그냥 조상우나 처 뽑았으면 [7] ㅇㅇ(211.36) 04:06 227 0
3724655 그런데 A급 투수라도 꼭 바로 터지는건 아니라서 [2] ㅇㅇ(221.145) 04:05 87 0
3724653 박준영 박찬혁 ㅇㅇ(124.49) 04:00 46 0
3724652 그런데 드랩이야기 나와서 생각나는건데 [4] ㅇㅇ(221.145) 03:57 132 0
3724650 솩애들이 정근우 보상선수 대신 돈으로 가져가면서 한말이 [2] ㅇㅇ(59.13) 03:52 171 0
3724649 내년에 1라로 박찬혁 뽑고 2라로 유격수 뽑아서 중견수로 포변하면 [8] ㅇㅇ(122.153) 03:51 130 0
3724648 우리 그리고 야수 상위지명이 없던것도 아님 [6] ㅇㅇ(221.145) 03:51 113 0
3724647 대깨투 했던거 치고 괴물급 투수 하나 없음 ㅋㅋㅋㅋ [6] ㅇㅇ(1.227) 03:47 144 0
3724646 근데 두산 lg는 관중수입 좆되긴 하겠다 [1] ㅇㅇ(1.227) 03:47 115 0
3724645 우리 투수유망주 [4] ㅇㅇ(125.138) 03:47 114 0
3724644 우리 지후 인성은 걱정하지 말자 [3] ㅇㅇ(1.247) 03:45 154 0
3724643 우리팀은 대깨투가 문제였던게 아니라 [6] ㅇㅇ(221.145) 03:44 104 0
3724642 투수 망해서 투수 위주 픽하다 좆댔는데 [2] ㅇㅇ(223.39) 03:44 81 0
3724641 용큐 버린거는 잘한거다 [6] ㅇㅇ(211.36) 03:42 184 0
3724639 야수 유망주 부족하다 더더더 뽑자 [6] ㅇㅇ(1.227) 03:40 102 0
3724638 근데 전세계 주황색팀 중에 잘하는 팀이 있긴 하냐? [3] ㅇㅇ(223.62) 03:39 115 0
3724637 근데 갤질은 세이콘 강점기가 제일 재밌었음 [5] ㅇㅇ(117.111) 03:38 124 1
3724636 이팀 최근 상위픽으로 타자 그렇게 많이 뽑은거도 아님 더 뽑아야함 [3] ㅇㅇ(122.153) 03:36 80 0
3724634 근데 주황이 약해보인다고 [4] ㅇㅇ(147.47) 03:33 126 0
3724633 심볼만 좀 바꿔봐라 [1] ㅇㅇ(119.203) 03:33 47 0
3724632 채드벨 축의금 1000달러 진짜일까?? [1] ㅇㅇ(211.219) 03:33 73 0
3724631 대대로 투수진 씹창나서 대꺠투 할 수 밖에 없는 팀이긴했는데 적어도 [6] ㅇㅇ(122.153) 03:30 102 0
3724630 왜 칰니폼만 입히면 다 좆밥같아 보이냐? [6] ㅇㅇ(182.225) 03:26 11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