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타) 너네 웃을때가 아님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229) 2021.01.25 13:44:05
조회 90 추천 0 댓글 1

재창단이면 신생팀 혜택으로 너네 지명권 또 뺏기는거 아니냐?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최종면접에서 경쟁자로 만나기 싫은 스타는? 운영자 21/03/03 - -
공지 한화 이글스 갤러리 이용 안내 [30] 운영자 18.05.09 24047 35
3803574 오늘 경기 폰으로 보는법 없냐 ㅇㅇ(223.62) 12:42 3 0
3803573 대학야구계의 김선호 배동현 어디갔냐 [1] ㅇㅇ(1.241) 12:41 24 0
3803572 아무리 시즌중에 좇같고 스토브리그에 하는거 1도 없어도 칰레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0 20 0
3803571 ㅈㅈ빌런 등판했네 ㅋ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5 31 0
3803570 연속5안타? 시범경기 아무의미없어.. 얘들아 ㅁㅁ(110.10) 12:33 24 0
3803569 이용규 5경기 연속안타중이네 ㅋㅋ [5] ㅇㅇ(110.70) 12:32 87 0
3803568 이용규 방출당했을때 칰갤 반응 어땠음? [13] ㅇㅇ(58.224) 12:28 134 0
3803567 ㅋㅋㅋㅋㅋㅋ 렉카들 보통 돌려말하는데 [3] 칰레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7 115 0
3803566 오늘 연습경기 양팀 라인업 및 해설진.jpg [4] ㅇㅇ(223.39) 12:24 170 5
3803565 메이저 18년 ㅇㅇ(1.248) 12:23 33 0
3803564 상대팀 이용규 존나 낯설다 ㅇㅇ(118.220) 12:22 47 0
3803563 분)이용규로 분탕칠 갤러들 출첵 해보자 ㅋㅋㅋ 이용규고맙다(110.70) 12:22 53 10
3803561 찾아보기 귀찮은 칰붕이를 위한 오늘경기 정리 [3] 두스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0 105 1
3803560 겆주석 칰현희였어도 별로 다를건 없지않았을까? 화리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0 34 1
3803559 치고바꼬 근황 [6] 갈봉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8 162 4
3803558 씹겆 잡고 연습경기 첫승 거두면 ㅈㅈ 자른다 [3] ㅈㅈ(39.7) 12:17 89 13
3803557 오늘 라인업이 주전아니냐???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6 27 0
3803556 걍 앞쪽에 배치된애들은 일단 주전인애들이지뭐 ㅇㅇ(117.111) 12:13 38 0
3803555 대기명단까지 보니 퓨쳐스애들 걍 서산간듯 [2] ㅇㅇ(117.111) 12:12 138 0
3803554 좋게생각하면 미리 주석이 많이 보는것도 좋지 ㅇㅇ(222.237) 12:11 18 0
3803553 오늘 나올 투수진 [2] ㅇㅇ(112.186) 12:07 100 3
3803552 어차피 시즌 내내 거지랑 할때마다 지랄할텐데 머 ㅋㅋ ㅂㅈㄷ(223.39) 12:04 36 0
3803551 어깨 컨디션 안올라왔데 [6] ㅇㅇ(59.26) 12:03 207 2
3803550 백신으로 벌써 여섯 명 죽었네 [3] ㅇㅇ(49.166) 12:02 185 6
3803549 이용규 첫타석 어그로끌릴생각에 ㅇㅇ(121.130) 12:00 31 3
3803548 일단 김민우가 이용규 헤드샷 맞추고 시작하면 평생 까방권이다 [1] ㅇㅇ(123.215) 11:57 83 0
3803547 작년까지 엌ㅋㅋㅋㅋㅋ00구 ㄱㅇㄷ 거렸는데 ㅇㅇ(223.62) 11:56 29 0
3803546 10개 구단 3번타자중에 타출장 모조리 10위 가능하냐? [1] ㅇㅇ(14.39) 11:56 56 0
3803545 겆) 이용규 고맙다 ㅇㅇ(106.101) 11:55 11 0
3803544 수베로 출루율 중시한다며 근데 왜 3흐엌이냐 [4] ㅇㅇ(223.62) 11:52 84 0
3803543 안타보다 용큐놀이가 더 좆같을듯 [2] ㅇㅇ(121.173) 11:52 84 0
3803542 하석주는 왼발의 달인인데 주석이는 헛스윙의 달인 ㅇㅇ(49.170) 11:48 14 1
3803541 겆) 박준태 [1] ㅇㅇ(39.7) 11:47 115 0
3803540 선언) 오늘 용규한테 안타맞으면 한화팬 접는다 [9] ㅇㅇ(14.39) 11:42 162 2
3803539 뜬금없는데 우리 개막전 수원이구나 [2] 루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2 61 0
3803538 하주석 .280쳐도 출루율은 한 .297 이겠지? [1] ㅇㅇ(49.142) 11:42 74 0
3803537 용큐 전에 박준태인데 둘이 합쳐서 공몇개보냐.. [2] ㅇㅇ(118.235) 11:41 89 0
3803536 용규 나오내 씨발 ㅋ 용규 안타치면 갤 털리냐?? ㅋㅋ [3] ㅇㅇ(220.83) 11:39 121 0
3803535 이거 합성 누가했냐 ㅋㅋㅋㅋ [1] ㅇㅇ(61.85) 11:39 160 1
3803534 문동주 제구되면 1차뽑는거 괜찮겠다 ㅇㅇ(183.102) 11:38 24 0
3803533 겆)우리 라이납(못본 사람은 보고가셈) [3] ㅇㅇ(222.112) 11:37 164 0
3803532 쥐)지금 너네 제외한 9개 구단 팬들 마음 ㅋㅋ ㅇㅇ(58.227) 11:37 72 0
3803531 청백전처럼 이닝마다 수비실수하면 ㅇㅇ(211.36) 11:36 25 0
3803530 족같은팀 팬은 왜해가지고 시발 [4] 타쿠우나미(211.114) 11:35 134 1
3803529 키움은 져도 개막전 컨디션맞추는중 이러겠지? [2] ㅇㅇ(203.226) 11:34 100 0
3803528 오늘 김민우라고 했던거같은데 태성♡준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4 35 0
3803527 지는건 당연하고 얼마나 경기력차이가 나는가를 봐야겠다 ㅇㅇ(211.36) 11:33 22 0
3803526 나도 코로나 백신 맞았었는데 [5] ㅇㅇ(49.166) 11:32 159 0
3803525 하주석 2할8푼 18홈런 75타점찍으면 민심회복가능? [6] ㅇㅇ(59.17) 11:30 12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