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HIT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1위 공약 이행] 서울 3호선 따라걷기★★★(스압주의)

해피걸스데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3.08.02 16:38:11
조회 38509 추천 113 댓글 136










요약

이행 날짜 : 2013년 7월 27일(1일)
총 거리 : 60.49 km
총 소요 시간 : 12시간 53분
최장 구간 : 원당~삼송(5.17km)
최단 구간 : 종로3가~을지로3가(0.6km)

후기
사실 1위할 거라고 기대하지도 않았던 터라 큰소리치고 공약을 내걸었지만
결국 현실이 되어버린.......ㅠㅠ
이 날씨에 행군하는 국군 장병들이 존경스러울 따름.....ㄷㄷㄷ
여행 다닐 여유도 없어서 국토대장정까진 무리고 이렇게 하루 날잡아서 걷기 여행식으로 다녀와봄
제가 걸었던 지난 토요일은 특히 낮에 폭염이 심해서 일사병 걸릴뻔 했음.
거짓말 안 하고 쓰러질 뻔했습니다.....ㄷㄷㄷ갤러분들에게는 그닥 추천하고 싶지 않네요ㅠㅠ
사실 원당역부터 그늘진 곳이 없을 뿐더러 지축역까지 재개발 구역이라 나무 한그루 없는 곳도 있었으니....
결국 지축~구파발은 휴식하는 김에 어쩔 수 없이 지하철로 이동하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오후부터 흐려져서 다시 걷게 되었지만....ㅎ
이제 2호선이 남았네요......다시 한번 첫 1위 축하드립니다........ㅠㅠ

이 정도면 공약이행 ㅍㅌㅊ?

눝성님 계십니까?


출처: 걸스데이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113

고정닉 1

2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힛갤 기념품 변경 안내 - 갤로그 배지, 갤러콘 [94] 운영자 21.06.14 5210 19
공지 힛갤에 등록된 게시물은 방송에 함께 노출될 수 있습니다. [552/1] 운영자 10.05.18 469215 198
16595 조선 왕실의 신화 ~ 9화 농사의 신 신농씨 ~ [407] 우용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7 21104 195
16594 의족 착용하고 산책하는 우리 댕댕이 [573] 0907daddy(112.157) 09.17 28311 780
16593 자전거로 국토종주 그랜드슬램 후기 [스압] [187] mylovelymelanc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6 33776 183
16591 나의 자동차 프리코네 테마 어플 개발기 (스압) [787] 멜리사J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6 45865 986
16590 (단편) 하녀 [745/1] ㅇㅇ(121.154) 09.15 60779 333
16589 어질어질했던 동묘 27장(Feat. 삼양 씨네 85mm T 1.4) [188] 설치는설치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5 18350 82
16587 다금바리보다 귀한 어종으로 동그랑땡 만들자~!! [스압] [485] 기행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4 54963 686
16586 오늘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바치는 헌사 [위대한 찰리] [390] [신세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4 25406 648
16584 엄청 쌓인 그림과 썰풀이 [220] NOT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3 33858 175
16583 움짤이 대충 50개 (용량주의) [190] ㅇU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 43577 201
16582 "롯데가 세상을 구한다"에서 "세상을 구했던 분들"에게 방문하고 왔다 [582] 함께가는친구롯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0 73183 1472
16580 [D750]은하수 사진 [258] heeeey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0 33354 293
16578 [단편]우주에서 나체로 샤워하는 방법.Manwha [925] 순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9 77258 1098
16575 종이로 만든 전술차량 [961] 6DLe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8 50664 1603
16574 사람들로부터 버려진 노숙자와 유기견의 집을 향한 여정 [해피] [802] [신세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7 54876 1231
16573 138kg 돼지에서 86kg 중돼지 된 후기. [1222] 22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7 87055 1401
16572 스압) 뉴비 인사 오지게 박습니다~ (비스타즈 레고시 피규어 제작기) [320] IV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6 33225 502
16571 쉐도우박스 하나더 완성했더 [369] ㅇㅇ(49.171) 09.06 41090 702
16570 단편) 7월의 전학생 [1861/1] 서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4 80021 646
16569 총 -24kg 감량 (78kg->54kg) [스압] [4211] ㅇㅇ(203.238) 09.03 216701 6488
16568 괘씸한 제비 일상 [1109] 점순이는11/24까지!다이어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3 76950 1368
16567 소방공무원 합격 후기(문맥 두서없음, 약스압?) [1607] 온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2 85376 1662
16566 8월의 사진 38장 [218] 갬성몰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2 31410 268
16565 남고생이 일본여학교 간 썰.manhwa [스압] [1317] ◐탈수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1 151617 822
16564 화성 테라포밍 로봇의 기적과도 같은 스토리! [BLUE] [403] [신세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1 39005 694
16563 (스압) 나의 여름 그리고 벌레즈 [267] 머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1 25145 427
16562 007의 권총 ppk/s [299] 군용대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1 35400 312
16561 걸어서 부산까지...manhwa [64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0 63274 857
16560 흙으로 유식대장 다시 만들어옴 [1041] 싸만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0 46256 1364
16559 ㅅㅇ)자체제작 마리오 쿠파 성 [559] 타앤코(122.59) 08.28 58822 1601
16558 비모-PC 드디어 완성했다...jpg (스압) [696] 12시27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7 69517 2323
16557 (스압)충남한바퀴 시내버스여행 후기 [335] 총총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7 33295 168
16555 3D 프린터로 여행용 미니기타 만들었다 [243] 받사도(221.152) 08.26 43577 436
16554 드디어 네비에 프리코네 사운드 넣었다 ㅋㅋㅋㅋㅋ [972] 멜리사J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6 65618 1003
16553 창덕궁 존덕정 [스압] [297] 마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5 27275 405
16552 [단편] fly me to the moon [409] ㅇㅇ(14.38) 08.25 34763 402
16551 [제작] 종이로 요리타 요시노 초롱 만들기 [367] 판버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4 27252 400
16550 싱글벙글 싱붕이 집 현재상황 ㅋㅋㅋㅋ [1503] ASDF(220.76) 08.24 128653 3286
16549 삼성 퇴사하고 백수가 됐지만 자산은 더 늘었다. 돈얘기만 하는 만화 [1915] 원희와Pika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3 158290 1156
16548 (게이나옴)VRMMORPG에서 남자에게 너무 집착받아 곤란!(가제) [1315] 쏘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3 74519 1401
16547 스압) 아무사진 [368] Mil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1 67741 394
16546 동백꽃 2021.manwha [623] 발광다이옥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59435 813
16545 한번에 두장씩 뽑는 토이 만들어옴 ㅋㅋ (스압) [380] 포스퍼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58579 670
16544 찐한 김장김치 담궈왔음 [스압] [287] Jayh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46989 353
16543 스압) 1/100 나무젓가락 SBD 돈틀리스 제작기 [297] 나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27772 566
16542 초딜시절 가난한 남자애가 늦게까지 남았던 이유 [1202] SL이지소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8 128501 1317
16541 우리동네 주차병신들 (스압) [1624] 하츠네막걸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8 102380 1320
16540 김구 머리 만들어봤는데... 자랑좀 하려고... [1640] 스머프부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7 77888 735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