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HIT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채연이 목격담앱에서 작성

ㅇㅇ(118.235) 2020.01.20 16:01:39
조회 111373 추천 1,312 댓글 1,773





짹 보고 바로 저요저요 했지







결과는...???













이게 나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채연이랑 버스 탐



버스 의자가 딱딱해서 그런지 제대로 못앉더라 ㅠㅠㅠ







그래서 그런지 일어나서

답답하다고 하고 창밖 보더라 ㅋㅋㅋㅋ





신도림 뻐정 도착 ㅋㅋㅋ


며칠 전까지 내릴 때 비빅이었는데


이제 삑이라고 궁시렁 궁시렁 ㅋㅋ


원래 다 그런거야 ㅠㅠ






기럭지로 모델처럼 포즈 한 번~~~




ㅠㅠ 퇴근길 헬도림 도착...




째욘!!! 조심하라구





홍대 도착... 홍대는 왜 왔냐고???












팬들이 걸어준 전광판 보고 싶대 ㅋㅋㅋ











아 사람 개많아 ㅋㅋㅋ



그래도 한 컷!







토미랑도 한 컷!









그러더니 비올 때 게릴라 생각나냐면서

함 가자더라


추운데 또 거까지 같이 가줌..








ㅋㅋㅋㅋ 내가 뭐랬냐 춥다니까



갑자기 토미껀지 쌈무껀지

양키스 롱패딩 꺼내입음

으휴 할튼 말을 안들어








홍대는 사람 너무 많아서 신촌으로 이동!













챈크티는 펄 2번에 당도 100%


안까먹었지?


이걸 어케 까먹음 ㅋㅋ 까먹으면 괜코지 ㄹㅇ






오랜만에 신촌 온 김에 좀 걷고 싶대서


옆에 있는 학교로 감


방학이라 사람 하나두 없음








분수대에서 한 컷!



근데 갑자기 인별 갬성 생겼는지...











아니 거길 왜 들어가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










깃털답게 날개 한 번 펼쳐 주고











자기가 또


실기는 자신 있대 ㅋㅋㅋ


아 진짜ㅋㅋㅋ



지금은 헤어지고 집 감 ㅇㅇ


- dc official App


출처: 엠넷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1,312

고정닉 422

2,873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2013년 1월 1일부터 힛갤에 선정되신 분들께 기념품을 드립니다. [204] 운영자 13.01.11 510114 321
공지 힛갤에 등록된 게시물은 방송에 함께 노출될 수 있습니다. [338/1] 운영자 10.05.18 453273 107
15667 갑자기 열 올라서 응급실 갔는데 격리텐트 간 썰.manhwa [439] 식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6 54092 931
15666 나의 군대 이야기 (px병 제보썰) [173] mas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1 78614 418
15665 [총요약판,필독] 디동여지도 해외판 [279] 상큼한여고생눈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1 19290 371
15664 [스압] 우유가 들어간 우유식빵을 만들어봤어요(사진조금많음) [402] ㅇㅇd(218.233) 02.20 47499 538
15663 브래튼 만들었어요 [289] How(61.81) 02.20 24735 142
15662 [쇼유텔] 파워포인트로 그림그리는 프붕이가 있다?(파워포인트 재능충) [975] FrozenI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56205 555
15661 1:1 스케일 최강시간기레이드 만들었다 [408] LEO1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30549 386
15660 아크릴로 일체형 컴터 만들어봄.jpg [295] 노지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49842 566
15659 어학연수때 중국인들에게 고통받은 썰.MANHWA [837] 식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76206 665
15658 [약스압] 영화 "시간을 달리는 소녀" 순례 후기 [534] Aj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40714 567
15657 [스압] 흙수저의 싼마이 리모델링 [1183] 멩멩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59998 1558
15656 프로즌 갤러리 덩-실 덩-실 챌린지 모음집 [1377] 예지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5 87484 889
15655 실험)와인에서 브랜디 뽑아먹기 [521] Cocopomm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4 62204 933
15654 [더러움주의] 수육기름으로 쿠키만든게자랑 [654] 끾뀪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4 85590 1636
15653 쿠치카미자케 3년존버 후기 [1194] 3년만에돌아온포스터빌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3 101539 1339
15652 [스압] 원룸에서 폐급 기타를 새 기타로 소생시켜보았다 [180] 『ロトレ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3 42741 244
15650 중붕이 바바예투 아카펠라로 불러봤서.swf [532] K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2 27871 361
15649 [이집트][스압] 사진 총정리 [224] 모래사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2 33171 262
15648 [스압] 야외에서 검정고무신 코스프레 촬영한거 후기. [545] 레나천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1 69501 1338
15647 끄아악의 제빵대회편 [스압] [578] 끄아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1 55569 906
15646 밸런싱 로봇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574] ㅁㄴ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0 71520 733
15645 (스압) 레게집에 페리온 놔드렸어 [264] 레게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0 35512 623
15644 [스압] 오버워치 추억의 경쟁전 만화 [949] 깜지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8 130392 3314
15643 랙잭인형 제작기2 [679] 메가타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7 33991 384
15642 걸아속))) 처음으로 가보는 노르웨이 아렌델 여행?기 [839] 웨이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7 42680 412
15641 [초스압] 데이빗 20 完 [1194] d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6 69148 1010
15640 시청,구청,도청,군청가서 지하철타고 목걸이줄 얻은 갤럼의 이야기 [510/1] 트람뿌대통령만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6 63810 310
15639 [약스압] 하나무라 디오라마 만들어봤어요 [267] 츄프(175.198) 02.05 45689 624
15638 반지빌런 물붕이 후기[스압] [649] loveR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5 76381 1323
15637 [만화] 미스티아가 병문안 오는 만화 [1886] 조져버리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4 79042 1890
15636 (스압) 파이리 알콜램프 만들기 [254] 닭귀신(124.56) 02.04 36178 668
15635 [초스압] 아 형림들 아산 격리 2일차인데 죽겠습니다 ㅋㅋㅋ [1004] ㅇㅇ(180.134) 02.03 107271 1640
15634 주류갤 뉴비입니당! 집에서 삼양주 만들었습니다! 가양주가 대세지라! [276] 술익는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3 35733 451
15633 스스로 태고가 되어 태고의 달인 하는 법 [589] 스톤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1 94733 1768
15632 오작 이오지마전투 [363] HM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1 51287 650
15631 카이로 소프트에서 선물 받았다... [800] ㅇㅇ(175.112) 01.31 67294 1634
15629 보플기반으로 편곡한거 정리해봤슴 [211] 병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27912 284
15628 AFS 조이스틱 케이스 사용기(매우 스압) [130] 퀵매빌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9 33856 151
15627 고3때 문학배틀 걸려온.manhwa [1082] 금요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9 124050 2373
15626 [스압] 엑스포 5주년 세계일주 - 밐스포 2020 유럽 후기 [581] Livetu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8 36930 450
15625 (솔플직관후기,장문)리바이스 스타디움 : 19-20 NFC 챔피언십[스압] [90] dd(1.177) 01.28 17411 136
15624 아렌델 성 제작기(완성) [614] 프릉프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52938 1649
15623 스압) 토붕이...1.5평 방토이 셀프인테리어 했다.jpg [917] 앗코라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112440 1772
15622 [초스압] 인형과 함께한 오가사와라 여행 [812] 和泉つば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4 50533 549
15621 2019년 포켓몬 클레이 총 모음 올려봅니다 ㅎㅎ!! [332] Tapcla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43882 629
15620 프로즌2 "Home" 스토리보드 완성:D [586] 홈작업러(211.208) 01.23 44095 438
15619 [ 찐따탈출 러브펀치 만화 ] [586] 왕바구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84810 1271
15618 미레이 인형으로 무선 충전기를 만들어보자 [스압] [70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40316 354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