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그라나다 여행 존버하고 있었는데앱에서 작성

ㅇㅇ(211.58) 2020.02.17 12:43:42
조회 578 추천 0 댓글 4

							

스위스도 존버해야겠다


존버만 하고 끝날 거 같음 ㅅㅂ ㅠㅠㅠㅠ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환불하러 갔다가 물건 더 사올 것 같은 순둥이 스타는? 운영자 20/10/27 - -
공지 ★★★★★ 현빈 갤러리 통합공지(New) ★★★★★ [73] ㄴㅇㄹㅇㄹ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4.17 44829 311
공지 ■■■■■■■■■■ 현빈 갤러리 갤가이드 Ver.1 ■■■■■■■■■■ [77] 현빈갤러리(1.233) 17.02.11 31926 951
공지 현빈과 관련된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206] 운영자 05.09.01 101672 234
358145 인사하는(ㅌㅂㅇㅈㅇ) 서얼렘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42 49 1
358144 잠은 다잔걸로,, [5] ㅇㅇ(61.74) 23:38 78 0
358143 근데진짜 너무 멋진거 아니야? president 표창이라니... [3] ㅇㅇ(223.39) 23:36 89 3
358142 팬 직캠인줄ㅋㅋㅋ [2] 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34 159 10
358141 기자님.. 자동감탄사 "아우 현빈 멋있다" [11] ㅇㅇ(1.231) 23:07 487 7
358140 에이판은 배우랑 가수랑 따로 시상하네 [3] ㅇㅇ(223.62) 23:01 275 1
358139 어후 [12] ㅇㅇ(61.74) 22:53 425 9
358138 마스크 벗는 모습 gif. [20] 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6 749 39
358137 오늘 퇴근 김탶 [8] Tai(211.35) 22:28 870 30
358136 레카랑 시상식장에서 뭐가 달라졌나 [9] ㅇㅇ(211.59) 22:26 590 8
358135 갤주 실검 입갤 [3] ㅇㅇ(107.15) 22:25 437 10
358134 오늘 수트랑 시계 [14] 탶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9 700 13
358133 시상식갤에 KT Seezn 스타상 ㅌ ㄱㄱ [13] 00(112.185) 22:07 647 3
358132 역시 움직이는 갤주는 [9] 지오지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3 573 20
358131 혁이 입덕러로서 [15] ㅇㅇ(223.39) 21:58 452 9
358130 일본 반응 장난 아니심 [13] ㅇㅇ(223.38) 21:56 738 21
358128 느와르 영화 한 편 뚝딱이다 gif. [2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2 697 35
358127 오늘 레카-수상소감까지 과질영상 [6] ㅇㅇ(1.231) 21:41 466 7
358126 마스크 쓰니까 [12] ㅇㅇ(61.74) 21:41 582 7
358125 마스크 껴도 존잘이 느껴짐 gif. [13] 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0 652 45
358124 와 와 gif. [14] 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37 691 36
358123 뻐렁친다 [19] ㅇㅇ(61.74) 21:35 486 9
358122 현빈팬하길 잘했어ㅠㅠ [12] ㅇㅇ(223.39) 21:30 524 10
358121 베스트리 업뎃 [39] 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7 962 73
358120 김탶시+1 [5] 탶탶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6 201 1
358119 르와르 영화짤 [5] ㅇㅇ(223.62) 21:26 373 13
358118 대통령표창 상 받는 갤주 직캠 [13] 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5 776 27
358117 야후재팬 벌써 올라옴 [3] ㅇㅇ(1.224) 21:01 583 21
358116 스틸컷같이 나옴 [12] ㅇㅇ(223.39) 21:00 716 24
358115 김탶 오디오북소취 기원 184일차 [4] ㅇㅇ(121.148) 20:57 162 1
358114 이 사진봐봐 [12] ㅇㅇ(223.39) 20:56 766 25
358113 수상멘트봐봐 [17] ㅇㅇ(222.235) 20:53 777 20
358112 나 알함에서 아직 못벗어났나 [15] ㅇㅇ(223.39) 20:50 457 5
358111 레드카펫을 지나 [7] 서얼렘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8 525 15
358110 김탶 오늘 너튜브 영상 모음 (추가4) [6] Tai(211.35) 20:45 496 23
358109 갤주 너모 축하해 !! [2] ㅇㅇ(117.111) 20:44 256 4
358108 타배우님이랑 같이 찍혔는데 ㅌㅂㅇㅈㅇ [17] ㅇㅇ(223.39) 20:41 936 38
358107 현빈과 같이 찍은 사진 봐줘 [1] ㅇㅇ(211.63) 20:32 668 0
358106 한국콘텐츠 진흥원 업데이트 모음 갤주사진 (4K) [18] ㅇㅇ(39.7) 20:32 791 39
358105 마이크가 낮아서 [6] ㅇㅇ(221.162) 20:30 567 7
358103 갤주 예의바른것도 발려 [10] ㅇㅇ(118.235) 20:27 816 18
358102 수상식 [20] 서얼렘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 960 28
358101 수상소감(목소리) [7] ㅇㅇ(218.37) 20:08 563 7
358100 시상식갤에 잠시만 [8] ㅇㅇ(175.223) 20:05 489 0
358099 오늘 탶 수상영상 [4] ㅇㅇ(223.39) 20:04 449 3
358097 아놔 오늘 나샛 저세상텐션이야 [5] ㅇㅇ(221.162) 19:59 492 9
358096 그저 갓 [10] ㅇㅇ(61.74) 19:53 680 2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