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어갤준데... 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18.48) 2020.08.03 02:54:38
조회 555 추천 3 댓글 10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cc4ce85ae37083501a9dca4126b0cd7e2b54f1e5cd1127e8915f8c3abc38b4a2708075f90a5ed082546f4bc1880c3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cc4ce85ae37083501a9dca4126b0cd7e2b54f1e5cd1127ed444abc6afc388192708075e98a5fb96938d4e24796369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cc4ce85ae37083501a9dca4126b0cd7e2b54f1e5cd1127ed845a996ac9684492708075e98a57ee348dd911e0764b8




지난겨울 이후로 정혁이 하루도 안본날 없었던거 같음  
미쳣다소리 하두 들어서 슬슬 눈치도 좀 보이고
눈딱감고 며칠을 참아봄
그러다 이틀만인가 사흘만인가 암튼
도저히 못참고 방금 스맛티비로 아주 대문짝만한 혁이 봤다
주차장씬 딱 나오는데
하필 근육 매달고 달리는 혁이를 봐버렸네
욕탄사 생략
십년째 볼때마다 놀라는데
이거 언제까지 계속 놀라야 되는거야
진심 심장에 해롭다 갤주ㅜㅜ

주원아 근육 좀더 달자
아니다 주원이는 까칠슬림미가 제격이지
어갤주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cc4ce85ae37083501a9dca4126b0cd7e2b54f1e5cd1127edb13a9c4a9c08d1f2708075f96afff66275baa95467808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 현빈 갤러리 통합공지(New) ★★★★★ [71] ㄴㅇㄹㅇㄹ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4.17 43814 307
공지 ■■■■■■■■■■ 현빈 갤러리 갤가이드 Ver.1 ■■■■■■■■■■ [77] 현빈갤러리(1.233) 17.02.11 31663 948
공지 현빈과 관련된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206] 운영자 05.09.01 101482 233
357068 ㅂㅇㅍㅌㄴ (+ㅇㄹㄴ) [17] ㅅㄹㅇㅅㅋㄹㅎㅇ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9 342 8
357067 ㅇㅅ 24 anan [6] ㅇㅇ(110.70) 12:30 378 0
357066 언제볼수 있을까 [6] ㅈㅁ(211.201) 12:21 451 4
357065 둥? [35] 서얼렘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0 907 28
357064 김탶시+5 [12] Tai(211.35) 09:30 451 4
357063 현빈시+인텁짤 [14] 서얼렘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479 8
357062 ㅂㅁㄴ!! [11] 악!!!(182.214) 07:53 340 1
357061 뻘) 일코폰배경(삭제) [11] ㅇㅇ(99.149) 03:21 617 7
357060 디자인스탭글 어디갔어? [3] ㅇㅇ(119.71) 02:56 741 0
357056 자유의 여신 텅장기념 기증짤로 인사하께 [106] 925계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7 1458 88
357054 ㅃ 결국 산 거 [101] ㄹㅇㅇ(211.36) 09.27 1130 9
357053 그 때 만큼의 감동은 아니겠지만, 무한 감사 스태비들 한 번 더 봐! [19] oo(222.235) 09.27 856 4
357052 투표하러 갔다가(ㅌㅂㅇㅈㅇ) [14] oo(222.235) 09.27 709 1
357051 ■■■925 대작전 총 정산■■■ [118] 925계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7 1437 75
357050 일본 넷플 2위. 꾼 10위 [12] ㅇㅇ(223.62) 09.27 552 84
357049 김탶시+1 [7] Tai(211.35) 09.27 305 1
357048 탶시 [13] Lee댕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7 293 1
357047 김탶시 [9] 탶탶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7 275 0
357046 생일 이모저모 [19] ㅇㅇ(211.36) 09.27 963 57
357045 알함 제발회 과질 펌 [9] 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7 813 65
357044 지오슨배 [18] ㅇㅇ(110.70) 09.27 518 2
357043 갤주 보고 싶다 [25] ㅇㅇ(223.38) 09.27 773 4
357042 정전갤에 ㄱㄱ ㅇㅈ [15] ㅇㅇ(124.58) 09.27 482 7
357041 ㅃ닥터포헤어만났다!!! [6] ㅇㅇ(223.39) 09.27 564 2
357040 김탶 오디오북소취 기원 153일차 [6] ㅇㅇ(121.148) 09.27 302 0
357038 레시피 번역 [13] ㅇㅇ(223.38) 09.27 1025 19
357037 라지오 생축 메시지 누가 보낸 거야 [11] ㅇㅇ(182.221) 09.27 1322 51
357036 오늘 일본라디오 방송 현빈에게 바치는 4시간반 [7] ㅇㅇ(109.123) 09.27 1314 37
357035 ㄴㅁ 커여운거 아니니 [19] ㅇㅇ(110.70) 09.27 948 6
357034 필리핀팬들 현빈맥주 신발 그리고 자선행사 기사 [7] 00(112.185) 09.27 1072 78
357033 현빈시+1 [9] 서얼렘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7 457 1
357032 김탶시 [7] Tai(211.35) 09.27 449 3
357031 아마도 배송트럭 [8] 00(112.185) 09.27 1250 56
357030 새로운 익디ㅌ + 그외 ㅌ [14] 00(112.185) 09.27 1067 11
357029 대만팬 인스타그램 스토리 생일 광고 [8] ㅇㅇ(223.39) 09.27 1209 83
357028 ㅇㅇㅂ에 논4떴다 [11] ㅇㅇ(118.33) 09.27 718 7
357027 대만팬 925kg쌀 기부 [11] ㅇㅇ(223.39) 09.27 941 100
357026 대만팬 모노폴리랑 팬북 선물 대만티비 뉴스에 나왔대 [13] ㅇㅇ(223.39) 09.26 1023 89
357024 그거아니 [16] ㅇㅇ(116.255) 09.26 998 20
357023 ■■■ (급) 광고 기차 수정 ■■■ [15] Lee댕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867 15
357022 드라마 인물소개 포스터아님?? [5] ㅇㅇ(223.39) 09.26 800 4
357021 필리핀 ABS-CBN 방송국 임원분 [14] 00(112.185) 09.26 1137 44
357020 필리핀팬들 쌀기부 [13] 00(112.185) 09.26 881 93
357019 전화받을때도 잘생김 [15] ㅇㅇ(223.39) 09.26 968 2
357018 김탶시+9 [9] ㅇㅇ(220.117) 09.26 408 1
357017 김탶시+5 [3] ㅇㅇ(223.39) 09.26 310 2
357016 김탶시+3 [5] Tai(211.35) 09.26 373 4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