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스펙 미모 빠지는게 없는데 똘아이 기질이 있네

나갤러(211.62) 2024.02.29 00:47:21
조회 48079 추천 566 댓글 128
														


7cea807fb48061f73fe985e34f83726ea41d56afa25ba12982daec4fb55c7264

좀 성격이 뒤틀려 있다고 해야되나?


과거면 모르겠지만


요즘은 저렇게 뒤틀려 있으면 남자로써 


다가가기 어려울듯


스펙 외모 빠지는게 없지만


저런 성격 유지 한다면


노처녀를 못 면할듯

추천 비추천

566

고정닉 2

159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운전대만 잡으면 다른 사람이 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4/15 - -
이슈 [디시人터뷰] 집념닥터, ‘내가 사랑하는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운영자 24/04/16 - -
공지 나는 솔로 갤러리 이용 안내 [96] 운영자 22.01.05 652335 89
3216075 남자 거르는 팁이다 ㅇㅇ(223.39) 21:28 12 0
3216074 나 애국보수 국힘이었는데 이번에 민주당찍음 ㅋㅋ [1] 나갤러(118.235) 21:28 6 0
3216073 근데 솔직히 틀갤이라 재밌는듯 ㅇㅇ(210.100) 21:28 8 0
3216072 그런데 우리나라 백수 여자가 백수남자보다 압도적으로 많지않음? 나갤러(210.217) 21:27 18 2
3216071 19기 영수, 지금 무슨 일이죠? ㄷㄷㄷㄷ 나갤러(211.110) 21:27 95 0
3216070 낼모레 마흔되는 여자들 ㅁㅌㅊ? [1] ㅇㅇ(110.9) 21:27 41 0
3216069 이제 라방 다음날 볼꺼면 돈내고 봐야됨? [1] ㅇㅇ(223.62) 21:27 40 0
3216068 회계사들은 거의 세일즈맨 느낌인데 ㅇㅇ(210.100) 21:26 20 1
3216067 50만원 받고 영식 일일 여친해주기 vs 50만원 내고 11영철 일일 여 [1] 나갤러(112.153) 21:26 13 0
3216066 소개팅 받을때 난 카톡으로 안하고 문자로 한다 ㅇㅇ(118.235) 21:26 10 0
3216065 순자야 광수야 ㅡㅇ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6 35 1
3216064 저번주 나솔에서 가장 어이없던 장면 나갤러(211.176) 21:26 77 8
3216062 과자 이름이 부드러운 아침의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10.100) 21:26 19 0
3216061 문담피 싫어하면 꼰대냐? [1] 모코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3 36 0
3216060 100만원 받고 영호 꼬추 빨아주기 vs 100만원 내고 영수 꼬추 빨아 [2] 나갤러(112.153) 21:23 79 3
3216057 라이브 방송 어떻게 보는거에요?? [6] 나갤러(49.172) 21:22 69 0
3216054 이 짤 예술이야 최애짤 됐다 [7] ㅇㅇ(211.234) 21:20 162 6
3216053 부드러운 아침의 느낌 첨들어봄. 니들나이 몇살이냐 [3] 나갤러(118.235) 21:20 70 0
3216051 진짜 음치 고음불가인데 노래듣고 조언좀 해줘 [3] 나갤러(211.234) 21:20 29 0
3216050 상철은 정숙 빼면 누구랑도 커플 가능했을듯 [2] 나갤러(125.184) 21:20 57 3
3216049 내 드라마에서 주인공은 너였어 [3] ㅇㅇ(223.62) 21:20 144 7
3216048 여자 혼자 이 만큼 먹으면 어떤거임 165 54 나갤러(62.182) 21:20 57 0
3216047 19기 순자, 지금 무슨 일이죠? ㄷㄷㄷ 나갤러(211.110) 21:20 176 0
3216046 상철이 쎄한점 [3] ㅇㅇ(210.178) 21:19 196 6
3216044 와 한예슬 여권사진 존나 예쁘네 [6] 나갤러(210.104) 21:19 222 0
3216042 갤러들이 영호에게 얼마나 스윗한데 ㅇㅇ(223.39) 21:18 67 2
3216041 아니 3호는 라방에서 썸녀 있다더니 [1] 나갤러(117.111) 21:18 102 4
3216040 요즘애들은 msg약자가 뭔지도 모르더라 [1] 자경이부하(124.62) 21:17 49 0
3216038 상철이차 bmw x1 중고 천만원 [1] 나갤러(223.38) 21:17 156 1
3216037 여자 가슴은 몇살되면 처지는거임? ㅇㅇ(118.235) 21:17 33 0
3216036 19기 역대급 기수면 개추... [1] ㅇㅇ(1.250) 21:16 210 16
3216035 나솔갤은 대체 어떤곳일까 ㅇㅇ(210.100) 21:15 42 0
3216034 19기 여출 성격 순위 정숙이 꼴등 [2] 나갤러(223.38) 21:15 74 2
3216033 19기 못보내 절대못보내 ㅠㅠㅠㅠㅠㅠㅠㅠ [1] ㅇㅇ(39.7) 21:15 34 0
3216032 0호 얼굴 때문에 다쿠아즈 먹는걸로도 욕먹음 ㅇㅇ(211.234) 21:15 57 5
3216030 막방 준비끝 [3] 나갤러(223.39) 21:14 282 7
3216029 쿠팡플레이는 실시간이지? [8] 나갤러(211.178) 21:13 152 1
3216028 원래 뚱뚱한 돼지년들이 사악해 [1] 나갤러(223.38) 21:13 50 4
3216027 할매가 보지빨아주면 1억 준다하면 할꺼? [3] 나갤러(211.169) 21:13 108 2
3216026 회계사란 직업은 뭔가 스님같을거 같음 ㅋㅋㅋ [5] 나갤러(118.235) 21:13 107 0
3216025 모솔인데 여자랑 대화잘하는남자는 [7] ㅇㅇ(223.39) 21:12 146 9
3216024 오늘부턴 라방 보려면 유료인지 ㅇㅇ(114.203) 21:12 37 0
3216023 조국 대선 출마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나갤러(112.153) 21:12 69 0
3216022 솔직히 프리넙제도 들어오면 혼인율 폭등할텐데 [7] 나갤러(222.114) 21:11 31 0
3216020 19현숙 의사 쉐보레. 19상철 노가다 좆구형 bmw ㅋㅋ [5] 나갤러(223.38) 21:10 152 2
3216019 역대 라방 와꾸 원탑.GIF [1] 나갤러(135.148) 21:10 294 6
3216018 재구옵 1픽 뮌헨이다 라방 포기해라 [2] 나갤러(118.235) 21:10 129 1
3216017 나 나솔 서류 컷이냐? [3] 모코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0 139 3
3216016 나는솔로 꿀잼기수 서열 [1] ㅇㅇ(118.235) 21:10 44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