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아들들아 나솔 재밌게 보고있니?

나갤러(117.111) 2024.06.13 01:24:11
조회 37386 추천 158 댓글 137
														


7cec9e2cf5d518986abce8954587726a9a2f


골드만삭스피셜 이대로가면 한국은 24위권으로 추락한다더구나













7fed8272b58369ff3eee86e54480736b4de51f3c0ad6b2cab8f7cfce9c9c6d0717e0dd9f19f935df4a


나라경제가 걱정이구나 아들들아... 나솔을 볼때가 아닌것 같구나...




a65614aa1f06b367923425495b82737339d2ee2274e19b4a7f7321a26cd44e


경제는 보수라더니 물가는 말도 안되게 치솟고 대파논쟁까지 벌어지는 코미디에












7ded8077b4846af03ae9e9e546801b6f9f85bb3d52d25a59b3e4aa2736d1254f503981feb6974a3c9d00db6b0aa8598f6476


안보는 보수라더니 대북오물에 피해는 국민들만 받는구나











1e98e001d2ff0f9f4c85e69e3ef00d1e3e87b1fea6c2097eab1b3e35e2b60e6f86ee6e7b75382edef09080


아들들아.... 이제 정신을 차리는게 어떻겠냐....












a65614aa1f06b367923425495b8574738710d96bbe3b44ebc4d698a2fb9a



성남시장시절 성남시 부채를 탕감한 전설을 기록한 경제에 유능한 사람이다













a65614aa1f06b367923425495b857573be77a75e0f6baf54410102643cb0




공약 이행률 95%대 일 잘하는 시장, 도지사로 선정되어 광역단체장 중 지지도 1위를 기록한 적 있다...

















7f998472c4f36897448ae9e458db343af04e8ac83f7f3ad385e3505d


아들들아... 이제 인터넷에서 음해를 멈추고 열린 마음으로 아버지를 바라봐주거라....




















25ac8774b59f69e864afd19528d52703edcf4b1fa8e5



준비된 아버지의 뒷모습에서 많은걸 배우게 해줄테니


추천 비추천

158

고정닉 3

617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이혼하고 나서 더 잘 사는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08 - -
공지 나는 솔로 갤러리 이용 안내 [96] 운영자 22.01.05 684074 101
3583231 갈수록 현숙이 이뻐보이네 ㅇㅇ(223.39) 16:23 17 0
3583230 남자는 40살부터 전성기인 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59.27) 16:23 36 3
3583229 돈스 혼혈아니냐? 아무래도 똥남아 섞인거 같은데 나갤러1(180.70) 16:22 15 0
3583228 영퐁티가 남자 답자나 ㅇㅇ(106.102) 16:22 1 0
3583227 돈많은훈남동기형이 입사후말없이금방퇴사하니남은여자들이 형을까던데왜그럼? 나갤러(218.154) 16:22 3 0
3583225 하 씨발 39살여자한테 차인 나는 가망없는거임??? [1] ㅇㅇ(222.108) 16:22 11 1
3583224 실수령 월 1500인 내가 구형 k5타는 이유 ㅇㅇ(118.235) 16:22 7 0
3583223 아줌마들 존잘남이면 돈 쓴다고 발작하는데 ㅋㅋㅋ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1 14 1
3583221 나솔 올타임 레전드 슴자 나갤러(211.234) 16:20 45 1
3583220 영철보는게 아니고 영자한테 시기질투하는거 나갤러1(180.70) 16:20 32 0
3583219 20영호영숙 응원중인데 나갤러(106.102) 16:19 11 0
3583218 대영자 나갤러1(180.70) 16:19 36 1
3583216 사실 남성개체수는 우월한 종만 남으면 된다 [3] 나갤러(118.235) 16:18 31 2
3583215 이 정도로 동탄력 높았으면 대게 맨날 대접하지 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8 48 0
3583213 요즘 마트가면 미시들 존나 쌔끈하네 [1] 나갤러(211.234) 16:16 95 2
3583212 한국 혼인률은 줄어드는데 국제결혼은 증가하는이유 ㅇㅇ(117.110) 16:16 9 0
3583211 30대에 벤츠몰고다니면서 현금 5억도 없는 년들은 ㅇㅇ(118.235) 16:15 17 0
3583209 사상검증을 하게된게 애초에 여자탓인 이유가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5 46 0
3583205 솔직히 상철이는 억울함 [2] ㅇㅇ(221.150) 16:14 84 3
3583204 너만 보인단 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59.27) 16:13 74 5
3583203 21기는 영숙이가 모든게 낫던데 못알아보는 남자들이 눈깔고자인듯 [1] ㅇㅇ(223.62) 16:11 36 1
3583201 30대 초반여자들 고딩때 실제 와꾸.jpg 초심자(124.53) 16:11 117 6
3583199 영철 아재 여자들 미치게 하는거 보소 [2] 나갤러(112.169) 16:10 163 11
3583198 이 정도 여자였으면 대게 맨날 사먹였지 ㅋㅋ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 96 3
3583197 1 9 ) 섹톡 레전드.jpg ㅇㅇ(175.113) 16:10 13 0
3583196 중고차딜러는 머리 좋아야 할 수 있는거임 ㅇㅇ(118.235) 16:09 26 1
3583193 이 년 러시아사는거 맞냐고 언제가? 나갤러1(211.235) 16:08 96 0
3583191 고초희 점점 이상해지네 [2] 나갤러(211.234) 16:06 286 13
3583190 1 9 ) 꽁떡개꿀팁 공유 .j pg ㅇㅇ(175.113) 16:05 12 0
3583188 솔직히 이 정도 여자였으면 사상검증 하지도않지 ㅋㅋㅋ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4 197 4
3583187 영호 인스타에 올라온 앱테크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나갤러(39.113) 16:04 184 0
3583186 경수 저거 돌아이네.. 경찰에 신고해야하지않음?? 나갤러(125.191) 16:04 86 4
3583178 나 같은 회사동료한테 고백했는데 차인거지??? [8] ㅇㅇ(222.108) 15:59 118 2
3583176 영호(한의사) 인터뷰 할때 자세가 [3] ㅇㅇ(1.238) 15:58 129 0
3583175 영포티가 마지막 낭만세대임 ㅇㅇ(106.102) 15:58 35 0
3583174 1 9 ) 꽁떡개꿀팁 공유 .jpg ㅇㅇ(175.113) 15:57 31 0
3583172 이거 념 좀 보내줘 웃겨서 배땡기고 경련왓어 ㅇㅇ(126.233) 15:57 47 1
3583171 17영호는 그 싼티집안여자랑 아직도 사귀냐? ㅇㅇ(211.234) 15:57 65 1
3583169 (원본)20정숙 이은율 웨딩촬영 원본뜸 [1] 나갤러(61.43) 15:57 234 4
3583168 패완얼이긴 한데 재능도 필요함 나갤러(118.235) 15:56 26 0
3583167 성괴는 거르는 게 답 [1] ㅇㅇ(223.39) 15:54 73 6
3583165 역겨운 사진 계속 올리는넘들 때문에 [2] 나갤러(118.33) 15:53 54 0
3583162 여자들 엉뽕도 하냐? 나갤러(118.235) 15:53 24 0
3583161 50살 독거노인 내 인생 진지하게 어떤거같냐................ [1] ㅇㅇ(118.235) 15:53 34 0
3583159 현숙 뭔가 부잣집 막내딸 재질임 [5] 나갤러(117.111) 15:50 162 1
3583158 정숙 엉뽕 짤좀 쪄줘봐 [1] ㅇㅇ(106.101) 15:50 73 0
3583156 21영숙은 왜 첫인상 0표 받았음? [1] ㅇㅇ(14.33) 15:48 64 1
3583155 영포티가 20대 러시아녀에게 먹히는 이유.jpg [2] 초심자(124.53) 15:48 224 9
3583154 대존예 [2] ㅇㅇ(211.213) 15:47 135 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