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15기는 결혼 잘한것같음

ㅇㅇ(136.23) 2024.06.18 19:16:52
조회 24640 추천 66 댓글 99
														

7fed8272a8826eeb3fe996e745917069ae4285c49a85b053943ec334ed87d24ed9081a



7fed8272a8826eeb3fe996e745917069ae4085c49a85b053943ec334ed86d040b94665



7fed8272a8826eeb3fe996e745917069ae4786c49a85b053943ec334ed85de43a88857


7fed8272a8826eeb3fe996e7459170680bdda383aef14fc6f28326427f9ab73444f9ec




7fed8272a8826eeb3fe996e745917069ae4681c49a85b053943ec334ed84d240468170





7fed8272a8826eeb3fe996e7459170680bdea583aef14fc6f28326427f9ab73cb45002




남자가 흙이고 문신한건 쎄한데

변호사라 기본적으로 언변이좋고 지식도 다방면으로 상식파인듯.

첫인상은 머리 꼴도 그렇고 그지느낌이 강했는데 연세대 출신이라 기본적으로 교양이 있어보이고

15옥순이 중앙대 무용과라 클래식 음악 잘아는데도 남자가 첫데이트때 의외로 쇼팽 이런거 줄줄이 꿰고있는거에 반함.

로스쿨 변호사라 좀 옛날 변호사들 보단 신뢰가 ㅎㅌㅊ여도 여튼 웬만한 회사원 잡놈들보단 낫지 ㄹㅇ

원래 여자가 광수랑은 처음부터 대화 많이해서 이후엔 그 박진영닮은 이상한놈 데이트 나가보려다가


다대일 싫어서 광수랑 다시 나간게 결국 결혼으로 쭉 이어진듯.

결혼도 찰나의 타이밍과 운명인걸 보여주는게 15기같음.

약간 둘사이에서 조금만 비켜갔어도 그냥 남이었는데 ㄹㅇ

일찍이 임신해서 벌써 아기도 가졌다는거 보면 앞으로도 쭉 잘살듯.



추천 비추천

66

고정닉 0

37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이혼하고 나서 더 잘 사는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08 - -
공지 나는 솔로 갤러리 이용 안내 [96] 운영자 22.01.05 684219 101
3584457 반장 의외로 친구 없지 않냐? 나갤러(1.228) 02:40 1 0
3584456 1 9 ) 꽁떡개꿀팁 공유 .j pg ㅇㅇ(121.131) 02:40 0 0
3584455 나는 여태 나는솔로 모든 기수 보면서 나갤러(118.235) 02:39 14 0
3584454 21영철은 21기 끝나자마자 사계 나오겠네 나갤러(211.252) 02:39 4 0
3584453 반장 성격 구리면 못하지 않음? [2] 나갤러(210.96) 02:37 19 0
3584452 영수 개싫다 진짜 [1] 나갤러(110.12) 02:36 21 2
3584451 그럼 신났네라고 하지 존나 나대네라고 할까? [2] ㅇㅇ(110.70) 02:36 36 1
3584450 1 9 ) 승무원출신 섹파만든썰.jpg ㅇㅇ(121.131) 02:36 4 0
3584449 여초회사 다니면 나같아도 여혐 생길듯 ㅇㅇ(180.182) 02:35 10 0
3584448 출연자들 스펙 왜케 좋음?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4 40 0
3584445 이런 취향 가진사람 어때 나갤러(125.133) 02:32 42 1
3584444 1 9 ) 꽁떡개꿀팁 공유.jpg ㅇㅇ(121.131) 02:32 6 0
3584443 현숙도 욕처먹어야하지만 하남자 3인방 병신들이노 나갤러(110.12) 02:30 23 3
3584442 영식이는 여초회사 다니고 병신된거라니깐ㅋㅋ [4] ㅇㅇ(118.235) 02:30 96 8
3584441 1 9 ) 섹톡 레전드.jpg ㅇㅇ(121.131) 02:27 23 0
3584439 와 커뮤 스벅으로 난리난거 봤냐 .jpg [1] ㅇㅇ(106.101) 02:25 103 0
3584438 21영자 귀여운듯 ㅋㅋ [1] 나갤러(119.197) 02:23 63 1
3584437 원호 진짜 3% 부족한 얼굴이네 나갤러(211.246) 02:22 28 0
3584436 여친 폭로 제일 충격인건 ㅇㅇ(211.234) 02:21 59 0
3584435 손잡고 도산공원 한바퀴 돌고싶은 여자 1위. [2] ㅇㅇ(211.234) 02:21 109 5
3584434 연프 보면서 “신났네” 같은 멘트 처음 들음 [5] 나갤러(117.111) 02:21 144 15
3584433 하남자 3인방 중 한명.저새끼도 완전 맛탱이간새끼네 나갤러(110.12) 02:19 48 1
3584432 영식이 반장출신에 성대 나왔다함 [2] ㅇㅇ(118.235) 02:18 98 2
3584431 21기는 의도된 사회실험이다. 40대 남자가 인기많다는걸 ㅇㅇ(118.235) 02:17 42 0
3584430 대하이햄 나솔 투입하면 어떻게됨 나갤러(119.198) 02:16 30 1
3584429 늙어서 와인이라고 하는 것 만큼 추한 건 없다 ㅇㅇ(118.223) 02:15 24 0
3584426 고딩 때 나 괴롭힌 년 어때 [1] ㅇㅇ(112.156) 02:09 155 5
3584425 영수 정숙 1:1대화할때 약간.. 나갤러(211.36) 02:06 97 1
3584424 15옥순ㆍ20정숙 비슷해 나이값못하고 앵앵거리는 타입 나갤러(118.235) 02:05 46 6
3584423 30대 중고나라녀랑 결혼하면 안되는 이유.txt [2] 나갤러(119.198) 02:02 154 5
3584422 이번 21기 도태한남 찌질이 특징이냐? [2] 나갤러(110.12) 02:01 93 12
3584419 키작남이 소개팅 시켜달라면서 조건을 내건다는거 정떨어졌긔 나갤러(106.101) 02:00 44 3
3584418 예전에 17 반고닉 쓰던 애는 탈갤함? ㅇㅇ(211.234) 02:00 17 0
3584417 현숙보면 대나무 꽂은 무당집에 어울릴 외모 [3] 나갤러(4.38) 01:59 160 17
3584415 영식이 옷이 비싼거야? 나갤러(4.38) 01:57 70 1
3584414 소개팅 해달라는 남자들은 다 키가 작더라 [3] 나갤러(106.101) 01:56 66 2
3584413 영식이는 비싼 옷 사느라 사실 텅장인거 아닐까? [3] ㅇㅇ(211.36) 01:56 92 4
3584412 남자들이 늙은여자하고 결혼하기 진짜 싫어하는이유 ㅇㅇ(117.110) 01:55 33 1
3584411 키작남들은 그나이까지 뭐하고 산걸까 나갤러(106.101) 01:54 49 7
3584410 그래도 영식이 니들처럼 하루종일 커뮤상주는 안하나보네 나갤러(175.116) 01:53 90 1
3584408 20정숙 옷팔이 시작했네 [2] ㅇㅇ(39.7) 01:52 411 5
3584407 21기 명언 ㅇㅇ(118.35) 01:51 49 0
3584406 현숙이가 갤 들어오면 받을 상처는 생각 안하는거야? [17] ㅇㅇ(110.70) 01:51 304 3
3584405 빨간 패딩 = 인간 콘돔 ㅇㅇ(118.223) 01:50 196 5
3584404 20정숙영호 재밌어 그냥 ㅇㅇ(118.235) 01:50 48 3
3584403 정숙이 진짜 똥치웠네ㅋㅋ회식에 후식까지 ㅇㅇ(211.200) 01:48 90 0
3584402 이갤 할배들이 정말 늙었다고 생각하는게 [7] 나갤러(106.101) 01:46 107 5
3584401 미친년 거짓말치는거보니 자작글도 다 맞네 [1] 나갤러(106.101) 01:46 230 20
3584400 정숙이는 그지들 회식시켜줬노ㅋㅋㅋㅋ [6] ㅇㅇ(211.200) 01:45 126 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