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영수 대사중 가장 역겨웟던건앱에서 작성

나갤러(106.101) 2024.06.20 04:03:34
조회 52285 추천 1,725 댓글 117

현숙이가 영식이랑 낮은차원의 연애를 해보고 나서야
자신(영수)와의 고차원적인 연애를 원할거다 라는 거..

와 씨발 이제 시작하려는 커플한테 뭔 개씹잡소리인지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1,725

고정닉 4

44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이혼하고 나서 더 잘 사는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08 - -
공지 나는 솔로 갤러리 이용 안내 [96] 운영자 22.01.05 684069 101
3583174 1 9 ) 꽁떡개꿀팁 공유 .jpg ㅇㅇ(175.113) 15:57 1 0
3583172 이거 념 좀 보내줘 웃겨서 배땡기고 경련왓어 ㅇㅇ(126.233) 15:57 12 0
3583171 17영호는 그 싼티집안여자랑 아직도 사귀냐? ㅇㅇ(211.234) 15:57 3 0
3583170 나 40대남인데 헌팅했다가 비웃음당했다 무슨의미냐? 나갤러(180.211) 15:57 2 0
3583169 (원본)20정숙 이은율 웨딩촬영 원본뜸 나갤러(61.43) 15:57 20 1
3583168 패완얼이긴 한데 재능도 필요함 나갤러(118.235) 15:56 10 0
3583167 성괴는 거르는 게 답 [1] ㅇㅇ(223.39) 15:54 28 4
3583166 어장 안으로 들어갈거면 최소한 영자는 되야지 나갤러(106.101) 15:53 10 0
3583165 역겨운 사진 계속 올리는넘들 때문에 [1] 나갤러(118.33) 15:53 17 0
3583164 와....경수 디시에 글까지 썼다네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3 58 2
3583162 여자들 엉뽕도 하냐? 나갤러(118.235) 15:53 4 0
3583161 50살 독거노인 내 인생 진지하게 어떤거같냐................ ㅇㅇ(118.235) 15:53 10 0
3583159 현숙 뭔가 부잣집 막내딸 재질임 [3] 나갤러(117.111) 15:50 68 1
3583158 정숙 엉뽕 짤좀 쪄줘봐 ㅇㅇ(106.101) 15:50 31 0
3583157 지거국에 학점 망했는데도 인간답게 살 조건은 ㅇㅇ(223.39) 15:49 19 0
3583156 21영숙은 왜 첫인상 0표 받았음? [1] ㅇㅇ(14.33) 15:48 35 1
3583155 영포티가 20대 러시아녀에게 먹히는 이유.jpg [2] 초심자(124.53) 15:48 100 5
3583154 대존예 [2] ㅇㅇ(211.213) 15:47 75 2
3583153 한녀는 한남한테 장가가란 소리안하고 걍 도태기원하는데 [2] 나갤러(118.235) 15:47 26 1
3583151 이게 경수가 차인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ㅇㅇ(59.27) 15:46 199 10
3583150 현숙 이거 하난 호감이다 [1] 나갤러(223.39) 15:46 75 1
3583149 난 전라도 지방대 학점 2.6인데 월급 세후 800임 [2] ㅇㅇ(118.235) 15:44 52 1
3583148 와....경수 사건.. 이건 좀...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3 285 10
3583147 165어깨깡패 vs 173멸치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2 54 0
3583146 난 대학교때 학점 4.2받고 과에서 4등으로 졸업함 [4] ㅇㅇ(218.50) 15:40 63 0
3583145 남자들 의새,삼성 좀 그만 나오게 해라 [4] 나갤러(118.33) 15:40 50 2
3583143 21영호님이 19기에 나왔다면.. 나갤러(118.235) 15:39 80 3
3583142 애인이 헤르페스있다고 고백하면 [1] ㅇㅇ(1.229) 15:39 40 0
3583141 소신발언)대학교 학점 솔직히 좆도 안중요함 나갤러(39.7) 15:39 58 0
3583137 심리학자 꿰뚫어보는거 지리네 ㄷㄷ ㅇㅇ(223.39) 15:37 158 9
3583136 이런 백치미가 남자 미치게 함ㄹㅇ [3] ㅇㅇ(39.7) 15:36 238 6
3583135 노괴들 땜에 거리 키작녀들 보고 있는데 ㅇㅇ(118.235) 15:35 35 2
3583133 태아가 뱃속에 있을때일 5살까지 기억함 [5] ㅇㅇ(211.234) 15:35 60 0
3583132 여자는 남자가 자기보다 외모가 떨어지면 그 남자를 만만하게 본다 ㅇㅇ(118.44) 15:34 30 1
3583130 태아기본체가 여자인거 아냐 [3] 나갤러(118.235) 15:32 44 0
3583129 남자가 말하는 40대 여자의 범위.jpg [1] 초심자(124.53) 15:32 59 2
3583128 가장 인기 있는 여자는 여자여자한 여자다. 나갤러(1.226) 15:32 49 4
3583127 이 사람이 딱 한국여자 30대 초중반 외모 평균 아니냐 [2] 나갤러(211.234) 15:32 221 10
3583126 은율 한시간만에 구독자수 또 100명 늘었네 [1] ㅇㅇ(218.50) 15:32 84 2
3583125 30대 중후반 40대 넘어서도 시집을 못간다? 나갤러(211.44) 15:31 54 1
3583124 40대 경수만 봐도 ㅋㅋㅋ 한녀가 매달리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7] ㅇㅇ(59.27) 15:31 277 6
3583123 이일반인보다 어리고 예쁜여자 여기 단한명도 없다고 장담한다 나갤러(211.44) 15:30 75 2
3583122 아 씨발 성적 좆됨 나갤러(39.7) 15:30 65 0
3583120 쌍커하신 순쟈님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9 72 0
3583119 경수 문신녀 거르고 잘한건데 욕먹는 이유 ㅇㅇ(223.39) 15:29 57 1
3583117 정숙 키 얼마일까? 나갤러(118.235) 15:28 27 0
3583116 간스유엔 <- 유학녀 개극혐인데 아예 정착했다? 나갤러(211.44) 15:28 38 1
3583115 천상여자 정숙이 옆모습 ㅇㅇ(118.235) 15:28 173 2
3583113 경수는 20대 여친까지 헤어진거 보니 목표가 뭔지 알겠다 ㅇㅇ(223.39) 15:27 98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