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영수가 남자인데도 감좋다고느낀게 나솔초반임에도불구하고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62) 2024.06.22 01:54:25
조회 694 추천 23 댓글 4

정숙이가 순자한테하는행동 캐치하고 못된거알아보고
순자보고 눈치보지말라고한거
비록 그거때문에 순자가 영호랑 대화하는바람에
더 씨게 정숙이한테 당했지만

추천 비추천

23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이슈 [디시人터뷰] '좋아해요'로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최하슬 운영자 24/07/17 - -
공지 나는 솔로 갤러리 이용 안내 [96] 운영자 22.01.05 685926 101
3606272 1 9 ) 승무원출신 섹파만든썰.jpg ㅇㅇ(119.201) 03:10 5 0
3606271 부자들은 유튜브에서 얼굴 팔지 않는다 [2] 나갤러(211.235) 03:08 20 1
3606268 이해가 안가는게 4년 일하고 부장 다는게 가능하냐 [5] ㅇㅇ(121.140) 03:02 64 6
3606266 일게이들 반갑다 이기 나갤러(118.235) 03:00 7 0
3606265 난 출연자 안까 [1] 나갤러(106.101) 03:00 22 0
3606264 외국어 원툴인 애들 앞으로 좆뗌 ㅇㅇ(220.117) 02:59 46 3
3606263 아 정숙 원래 하는일이, 한국인 클라이언트 통역해주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121.140) 02:58 66 5
3606262 여기서 출연자들 까는 년놈들 니들한테 그대로 돌려받음 [1] 나갤러(118.235) 02:57 15 0
3606261 현숙이 닮은 꼴 ㅇㅇ(220.117) 02:54 72 5
3606260 재구 최근에 경계선 지능장애 진단 받았대 [1] ㅇㅇ(39.7) 02:53 167 6
3606258 단국대는 어느정도임? [2] 나갤러(115.138) 02:50 80 0
3606257 정숙이 먹고살 걱정을 갤창년들이 해주신다ㅋㅋㅋ ㅇㅇ(39.7) 02:50 32 3
3606256 진짜 늙으니까 게임 잘 안하게 되네.. ㅇㅇ(210.99) 02:50 49 0
3606255 늙남도태들의 아우성 [5] 나갤러(106.101) 02:50 32 2
3606253 순자 ㄹㅇ 골때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갤러(119.197) 02:49 64 0
3606252 솔까 계집이 남자 나이 어쩌구하는 건 걍 악쓰는거임 [2] 나갤러(223.38) 02:48 31 2
3606251 언어 하나 잘한다고 안쳐준다... 내가 영어 좀 자신 잇는데 [2] ㅇㅇ(39.7) 02:48 43 0
3606250 동시통역 아니어도 기업체들 앵간하면 대학원 출신들 씀 ㅇㅇ(223.38) 02:47 27 1
3606249 20정숙 언어외국어 만점인데 왜 아주대감? ㅇㅇ(39.7) 02:47 23 0
3606248 남자 외모볼때 피부색 머리숱이랑 키는 포기 못함 나갤러(106.101) 02:47 33 2
3606246 재구 미방분 보는데 [1] 나갤러(220.88) 02:46 113 3
3606245 정숙은 너무 전형적인 그 세대 한국여자라 [1] ㅇㅇㅇㅇㅇ(211.36) 02:45 60 1
3606244 남자도 나이 키 학벌 탈모인자 중요함 [1] 나갤러(106.101) 02:45 29 3
3606243 난 14광수가 제일 이해안됨 목표해양대학?이 왜 광수? [1] ㅇㅇ(39.7) 02:44 45 0
3606242 21영식 걍 사계mc 시켜도 될거같은데 [2] 나갤러(119.197) 02:43 66 2
3606241 근데 인천대는 어디있음? 나갤러(118.235) 02:43 28 2
3606239 통역을 뭔 대충 현지 살다오면 하는줄 아는거냐?ㅋㅋㅋ ㅇㅇ(223.38) 02:40 44 1
3606236 난 솔직히 이런 사람이 피디해야한다고봄.. ㅇㅇ(180.182) 02:37 179 9
3606235 한양대분교<< 제일 주제파악 못함 [4] 나갤러(223.38) 02:36 88 5
3606232 요즘 인천대가 지거국 잡음 [2] 나갤러(58.29) 02:35 35 0
3606230 러시아 남자들이 더치페이를 안하는이유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ㅇㅇ(59.27) 02:33 224 16
3606229 하관 뻐드렁니 많은 여자일수록 ㅇㅇ(223.62) 02:33 49 0
3606228 그럼 외국살정도의 언어실력자가 통역을 해야지 뭐함 [2] 나갤러(1.218) 02:32 40 0
3606227 남자랑 섹스 많이 한 여자 구별법 [3] 나갤러(119.197) 02:32 141 1
3606226 먼 미래에 한국인 평균외모는 지금보다 나을까 별로일까 나갤러(106.101) 02:31 14 0
3606225 한국경기대? 그게 제일 웃겼지 ㅋㅋㅋㅋㅋ [1] 나갤러(180.80) 02:30 54 2
3606224 그럼 시발롬들아 한국와서 김천에서 김밥 만다고 할까? 나갤러(58.142) 02:30 29 1
3606223 서성한 나왔는데 솔직히 [7] ㅇㅇ(106.101) 02:29 133 2
3606222 20기영호도 호빠라고 까이다가 중앙대 설캠 공대인거 ㅇㅇ(180.182) 02:29 174 6
3606221 한국가고싶음 가고 할거없음 통역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갤러(222.117) 02:28 50 3
3606220 여자 나이만큼 중요한 게 학벌임 나갤러(223.38) 02:27 48 0
3606219 지금까지 빌런들 생각해봐 다 정상적인 대학교가없다 [3] ㅇㅇ(39.7) 02:25 68 0
3606218 ISTJ ㄹㅇ 노잼씹선비인데 나갤러(119.197) 02:24 46 0
3606217 캠퍼스인데 본캠인척 하는 출연자들 너무 많았음... ㅇㅇ(180.182) 02:23 138 6
3606216 또 이몸께서 두두등장할 차례인가 [1] 나갤러(223.62) 02:23 81 6
3606213 전세가 집값 올리는데 멍청이들이 전세가 서민상품인줄 앎 ㅋㅋㅋ [2] 나갤러(106.101) 02:22 42 2
3606212 나솔은 예전 짝처럼 고졸 전문대 지잡대도 명시해야함.. [1] ㅇㅇ(223.62) 02:22 51 1
3606210 학벌처럼 불확실한게 없는데 [5] ㅇㅇ(39.7) 02:20 140 5
3606209 커뮤충 아닌 남자 없다 [2] ㅇㅇㅇㅇㅇ(211.36) 02:20 3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