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부동산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최근 고덕 가격 실거래가의 진실 폭로 (feat 떡방)(Real)모바일에서 작성

ㅇㅇ(39.7) 2020.09.21 22:36:29
조회 4241 추천 76 댓글 35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dc02aecda06eb1f105f2a9b87eab58d944adfc153a8ff928faf752b6969e92165bd6099a19a057577a5129fed18654ee74257121609d0cf3ef9b359018aec0e6e9cb462af6dfdd9384ed9970f

떡방과 떡방간에 자전거래 . 호가로 서로 받아줌.
조합과 떡방 조합원 간에 3way 콜라보 매매.
실제 매매가와 특정 물건 간의 매매가 차이가 2억 이상이 진실.
나머지 애들 호구 당기기.
급매라며 눈탱이 매수 ㅋㅋ


추천 비추천

76

고정닉 1

29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환불하러 갔다가 물건 더 사올 것 같은 순둥이 스타는? 운영자 20/10/27 - -
공지 부동산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십시요. [296] 운영자 05.05.27 234972 102
3174693 붉망 할망구 오면 꼭 김봉지(223.38) 05:33 7 0
3174692 암튼 수고들 해라 김봉지(223.38) 05:32 10 0
3174691 역시 인생은 착하게 살아야됨 김봉지(223.38) 05:27 21 0
3174690 임대료 싼 상가들도 무너져서 매물 엄청 쌓이네 ㅇㅇ(124.5) 05:26 16 0
3174689 나 50억대 이상 반열들어선듯 [4] 김봉지(223.38) 05:24 38 0
3174688 오랜만이다 김봉지(223.38) 05:20 19 0
3174687 성수동 트리마제 주차장 ㅇㅇ(223.62) 04:43 108 3
3174686 이러한 사건이 있었다고 합니다 칭기즈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39 51 0
3174685 고급아파트의 기준은 펜트층이 있느냐 없느냐 [1] ㅇㅇ(223.62) 04:33 72 2
3174684 삼성 디지털 플라자 에서 사기 당한 썰. TXT 미노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9 71 1
3174683 왜 이런건지 설명좀 [4] ㅇㅇ(110.15) 04:09 92 0
3174682 술조절안하고 주위에 시비거는새끼 손절이 답이냐? [1] aa(110.47) 04:06 40 0
3174681 2022 피할수 없는 태풍이 온다 [2] ㅇㅇ(118.235) 04:05 123 5
3174680 미국 정부에 올라간 415부정선거 보고서 [4] ㅇㅇ(175.113) 04:04 121 9
3174679 폭락이냐 드디어 [1] ㅇㅇ(39.7) 03:53 95 0
3174677 서초동과 방배동의 아크로 시리즈 [1] ㅇㅇ(223.62) 03:50 78 2
3174675 이시국에 상급지 이동 어케생각함? [3] ㅇㅇ(223.38) 03:40 103 0
3174674 님들 돈 왤케 많아요? 나는 대출 다땡겨야 겨우 3-4억 될까말까인데 [3] ㅇㅇ(119.194) 03:38 101 0
3174673 한국 재개표 시작도 안함 ㅋㅋㅋ [2] ㅁㅁㅁ(39.7) 03:38 122 5
3174672 셀럽들에게 가장인기많은 동네가 성수동 [1] ㅇㅇ(223.38) 03:37 91 3
3174671 선우 타라 [1] ㅇㅇ(182.230) 03:36 34 0
3174670 옆집 실거주한다고 구라치고 세입자 내보려고 했다가 걸렸더라 [2] ㅇㅇ(223.62) 03:30 86 0
3174669 트리마제는 진짜 연예인들 소굴이네.... ㄷㄷㄷ [3] ㅇㅇ(223.38) 03:21 226 5
3174668 성수동 트리마제 56평 근황 ㅇㅇ(223.38) 03:17 173 1
3174667 조수애 전아나운서 불화설 ㅋㅋ 기쁜소식이다 [9] ㅇㅇ(223.38) 03:16 285 8
3174666 아인슈타인 귀신처럼 생기지 않았냐 [1] ㅇㅇ(39.7) 03:15 52 0
3174665 지금와 생각해보면 민주화란 말 자체가 뻥 [2] ㅇㅇ(106.101) 03:03 62 8
3174663 여친이 결혼해 주면 다 준다는데? ㅇㅇ(223.39) 03:02 61 0
3174662 아 시발 집갑 존나 오를대로 오른상태인데 더 오르냐? [2] ㅇㅇ(223.62) 03:02 98 0
3174661 개포도 개포 나름 아니냐 [1] ㅇㅇ(220.76) 02:50 52 1
3174660 마포구는아크로좀지어요 르엘이라도 왜고급아파트도없냐 [1] 이단아22(211.36) 02:46 44 1
3174659 민경욱 전 의원이 워싱턴에 있음 [8] ㅇㅇ(175.113) 02:43 143 5
3174658 가요톱텐 <1992년 11월>역대급 데뷔맞대결 순위 [4] ㅇㅇ(223.39) 02:42 81 0
3174655 도봉 주민인데 집주인 처벌 못하냐 [2] ㅇㅇ(223.38) 02:36 72 0
3174653 UC 버클ㄹl 좇됨.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jpg ㅇㅇ(39.7) 02:30 164 2
3174651 부정선거 곧 밝혀진다 대기타라 [18] ㅇㅇ(175.113) 02:25 348 25
3174650 서태지 근데 평창동 집팔고 [1] ㅇㅇ(223.38) 02:22 132 0
3174648 일산 학군 + 판교 직장 [2] ㅇ ㅇ(219.255) 02:14 76 1
3174647 내 주위는 문재인 민주당 욕 존나하는데 왜 선거결과는 반대일까 [8] ㅇㅇ(223.62) 02:08 134 2
3174645 내가 한국 고등학교들이 학생들을 밤 10시 11시 까지 강제로 감금 한다 미카엘0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6 61 0
3174644 킥보드는 진짜 국민청원해야지 [1] ㅇㅇ(182.222) 02:04 57 0
3174643 아침을 여는 전동 킥보드 커플..feat 이부망천.대깨문 [1] 개떵이(1.230) 01:58 162 3
3174640 (news) 문 대통령 지지율 또 올라 [3] ㅇㅇ(14.52) 01:50 153 7
3174639 미국 달러찍어대는거하고 국내 부동산 가격 상승이랑 연관있는거 아님? [5] 33(175.125) 01:50 147 0
3174638 부동산폭등,또 전정권 탓(전정권에서 택지개발못한 진짜이유) ㅇㅇ(59.9) 01:49 60 2
3174637 화성 일용직 전전하는 앰생이 살기 좋은 동네가 어딘가욤 부갤횽들 ㅇㅇ(59.20) 01:48 33 0
3174636 여초까페 달창 돼지년들 이재용딸 악플 기사 뜸.jpg [3] 개떵이(1.230) 01:43 215 1
3174635 내가 감동적으로 본 유튜브 동영상 ㅇㅇ(175.204) 01:42 91 1
3174634 아리팍 존나 부담스럽겠노 [3] ㅇㅇ(223.62) 01:42 239 3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