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부동산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군대가면 살고있는 집은 어떻게 해야하지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39) 2020.09.28 08:23:17
조회 79 추천 0 댓글 1

그냥 비워둬야 하는건가
군대가도 아파트 내명의면 세금은 내야하네
부모님이 다해줘서 몰랐는데 뭔 세금이 이렇게 많이나오냐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극이 찰떡, 한복핏 완벽한 여자 스타는? 운영자 20/10/20 - -
공지 부동산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십시요. [175] 운영자 05.05.27 230494 97
3156610 울산 집값 폭등중인데 도저히 이해안가는거.... ㅇㅇ(121.176) 14:35 1 0
3156609 실거주 못하는데 부동산 어캐해야되냐 ㅇㅇ(114.29) 14:34 8 0
3156608 충격) 백신 사태 상황 요약 [2] ㅇㅇ(175.223) 14:33 42 3
3156607 부산은대우마리나 lg메트로 거기만아크로로재건축지금시작하고 WWW(211.36) 14:32 41 1
3156606 부동산 떨어진지역도 있고 오른지역도 있는데 [2] ㅇㅇ(121.145) 14:31 20 0
3156605 경기도는 과천판교분당위례 빼고 다 망함 [2] ㅇㅇ(223.38) 14:29 49 0
3156604 매년 가치가 폭락한 상품이 하나 있노 엌ㅋㅋㅋㅋ ㅇㅇ(39.118) 14:29 39 0
3156603 아서포 저층은 살 가치가 있나 거기에 [2] ㅇㅇ(175.198) 14:29 26 2
3156601 집값, 땅값이 떨어질 일은 없음. [2] 겨자믿음(221.152) 14:28 55 6
3156600 서울은 강남서초여의목잠 빼고 이미 망함 [3] ㅇㅇ(175.223) 14:28 37 1
3156599 지방도 몇억씩 오르는데 서울부동산이 떨어지겠냐? ㅇㅇ(223.38) 14:28 22 2
3156597 둔촌주공 2900 분양 !? [3] ㅇㅇ(14.32) 14:27 56 0
3156596 ‘탈당’ 금태섭, 서울시장 선거 변수로…與 ‘당혹’·野 ‘눈독’ ㅇㅇ(175.223) 14:27 26 0
3156595 짱깨 고위층 vs 강제징용 직전인 대한건아 ㅇㅇ(175.117) 14:27 13 0
3156592 광교 동탄이 신축빨이라는 애들 특징 [2] ㅇㅇ(223.38) 14:25 50 3
3156591 수도이전반대하면 서울시장승산있지 않겠냐? [1] ㅇㅇ(223.38) 14:25 19 1
3156588 목동은 사진 3장이면 설명가능 [10] ㅇㅇ(211.36) 14:23 112 4
3156587 초고가 '훨훨'…20억까지 떨어진 청담동 빌라, 28억에 낙찰 ㅇㅇ(175.223) 14:23 48 1
3156585 민주당이 정치 잘하는 거야 [8] ㅇㅇ(218.144) 14:23 79 4
3156584 신혼 특공 완화하면 뭐하나...‘고덕 아르테스’ 경쟁률 1000대 1 ㅇㅇ(175.223) 14:23 26 2
3156583 지방도 몇억씩 오르는데 서울부동산이 떨어지겠냐? ㅇㅇ(223.38) 14:23 20 1
3156582 "2주 만에 2억 올랐다"…투기장된 비규제 '천안' 부동산 ㅇㅇ(223.38) 14:22 36 1
3156581 대깨들아 옥중 MB를 국토부 장관으로 앉히지 그러냐 ? ㅇㅇ(39.7) 14:22 16 1
3156580 '홍남기만 국민이고, 국민은 개돼지냐'…부동산 갈등 언제까지 ㅇㅇ(175.223) 14:21 29 0
3156579 요즘은 2002 월드컵 기억나면 아재라며 [2] ㅇㅇㅇ(58.78) 14:21 35 0
3156578 전광훈 목사, 국민의힘 서울시장 어떠냐? [2] ㅇㅇ(115.40) 14:21 30 1
3156577 강남 2만명 코로나 전수조사받았다는데 설마 ㄹㅇ(218.51) 14:21 35 2
3156576 자유민주주의 국가 맞나요? 주택자금조달계획서 두고 `부글부글` [1] ㅇㅇ(175.223) 14:21 33 2
3156575 야갤 근황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 ㅇㅇ(115.89) 14:20 96 2
3156574 내년에 세금 후덜덜하겠지? [3] ㅇㅇ(223.62) 14:19 58 0
3156573 재작년에 은행주 배당보고 대량으로 들어갔다가 저금리에 물려서 ㅇㅇㅇ(58.78) 14:17 39 1
3156571 우리 교수님 클리앙이랑 여기 같이하던데 ㅋㅋㅋ [1] ㅇㅇ(45.87) 14:17 48 0
3156569 아서포 월세 18억/100짜리도있네 이새끼는 양심이없나 [1] ㅇㅇ(218.145) 14:16 48 0
3156567 대우마리나는디에이치ㄱ뭐하냐부산 쉬냐? WWW(211.36) 14:15 30 1
3156566 여자 31살 상반기에 1억 모으면 [12] ㅇㅇ(117.111) 14:14 88 1
3156565 코스피갤 부동산 폭락 예언글 [3] ㅇㅇ(223.38) 14:14 115 1
3156564 재앙이가 웃긴게 돈맥경화 푼다고 돈을 풀고 있다 엌ㅋㅋㅋ [1] ㅇㅇ(39.118) 14:13 56 0
3156563 반포대로 넘어가면 서남권이야 ㅇㅇ(118.235) 14:13 23 0
3156562 형들 22살인데요. 제 명의로 된 공시지가 1억 6천만원짜리 토지.. [7] ㅇㅇ(223.39) 14:12 60 0
3156561 서울 집값 떨어뜨리는 것 간단함. [1] ㅇㅇ(39.7) 14:12 55 1
3156560 이제 전세대출로 신축만 쫓아다니던 3040개돼지들 안봐도 되겠네 ㅋ [1] ㅋㅋㅋ(175.118) 14:11 85 5
3156559 중국인들이 서울 부동산 싹쓸이 ㅇㅇ(14.32) 14:11 60 3
3156558 강남집값떨어지는것보다 폭락무새들 부모 뒤지는게 더빠름 ㅇㅇ(223.38) 14:11 30 1
3156557 일자리는 유튜브가 창출했다냐? 사무실에 직원두고 하는 [1] ㅇㅇ(223.38) 14:11 25 0
3156555 나 대선에서 문재인찍었는데 딱히 후회안하는 이유가 [14] ㅇㅇ(223.62) 14:10 122 3
3156553 노동시장 유연성, 독일 42계단 오를 때 한국 81계단 급락 ㅇㅇ(223.38) 14:09 24 1
3156552 주변에 부자인데 애들은 공부도 안하고 그런애들있나? [1] 꼬네리(175.206) 14:09 49 0
3156551 강남집값 대폭락시키는법 [3] ㅇㅇ(211.104) 14:08 66 0
3156550 샤워하면서 소리지르면서 욕하면 미친놈이냐? 암사왕자(223.62) 14:08 1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