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부동산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코로나로 꿀 빠는 중국

붕어개구리가재(1.231) 2020.09.28 08:52:26
조회 222 추천 6 댓글 1
							


viewimage.php?id=24b0dd29f3d33aaa6bac&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dc02aecd306eb54f05f27db234b1c8ab3931052f2ea3981ec531c4f0689b559e546d15585a49ae118d9




 유럽을 위시한 선진국들,


 코로나로 골골 될 때,


 그것을 지랫대로 또 날아오르려 하네.


 크


 청구서를 안 보낼 수가 없을 듯.


 후.

추천 비추천

6

고정닉 0

3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환불하러 갔다가 물건 더 사올 것 같은 순둥이 스타는? 운영자 20/10/27 - -
공지 부동산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십시요. [296] 운영자 05.05.27 234893 101
3172391 좌빨들 아예 동북공정을 인정해버린것같지않냐 ㅇㅇ(175.116) 05:15 17 0
3172390 집살때 대출안되면 집사고나서는 집담보로 대출 가능? ㅇㅇ(222.98) 05:14 10 0
3172389 서울에 내집사기 프로젝트! 하이(171.66) 05:11 19 0
3172388 드디어 폭락 뜨기 시작했다 ㅇㅇ(194.5) 05:10 30 0
3172387 보지 각질 제거했다 ㅇㅇ(223.39) 04:58 15 0
3172386 아리팍 폭락은 개뿔 ㅋㅋ [1] ㅇㅇ(211.177) 04:57 41 2
3172385 성수애들 맘이 급해지는게 보인다ㅋㅋㅋㅋ ㅇㅇ(223.62) 04:57 41 1
3172384 문재인은 조선 왕중에 비교하면 누가 어울릴까 [2] ㅇㅇ(211.177) 04:56 25 0
3172383 가락헬리오가 잠실엘리트는 그냥 처바르는구나 ㅇㅇ(223.38) 04:50 20 1
3172382 전세 영끌이가 집산 영끌이를 놀리네 ㅇㅇ(104.238) 04:50 30 3
3172381 아서포의 미친 디자인 ㅇㅇ(223.38) 04:46 53 2
3172380 주택은 일단 과거 가격으로 짓는게 이제 불가능하다 ㅇㅇ(104.238) 04:41 39 1
3172379 223.39 엘스잠출부가 살고싶어 울부짖는곳 [3] ㅇㅇ(223.38) 04:40 38 1
3172378 영끌 ㅋㅋ 상투잡은 개돼지님들 ㅋㅋㅋㅋ 00(58.227) 04:40 37 0
3172377 MB가 주택에 대해 갖고 있던 생각이 맞는 것임 ㅇㅇ(104.238) 04:32 51 2
3172376 성수동 감자탕 유명하지 [2] ㅇㅇ(223.38) 04:30 40 1
3172375 집을살까 건물을 살까 고민되는 27살인데 어떻게 할까요 [4] ㅇㅇ(222.98) 04:29 50 0
3172374 성수3대장으로 눈호강이나 하자 ㅇㅇ(223.38) 04:27 49 1
3172373 문재인일당은 코로나 안걸리나? ㅇㅇ(101.235) 04:25 18 2
3172372 트리마제 집값떨어졌다고 호들갑떤 새끼 역시나 잠파 ㅇㅇ(223.38) 04:23 36 1
3172371 2016년식 매매가4.5억 전세 4억이면 ㅇㅇ(175.223) 04:22 29 0
3172370 집값을 전 정부 수준으로??? 립서비스야... ㅇㅇ(101.235) 04:20 34 1
3172369 희대의 성군 ㅋㅋㅋ [1] ㅇㅇ(175.223) 04:14 57 3
3172368 30억짜리 집 사면 주담대 얼마나 되는거냐?? ㅇㅇ(121.136) 04:09 42 0
3172367 문재앙이 싸나이임 ㅇㅇ(175.223) 04:08 40 3
3172366 이제 통일은 불가능 아닌가 ㅇㅇ(175.116) 04:07 42 1
3172365 갓서울 좃같네 [1] ㅇㅇ(175.223) 04:01 58 2
3172364 아리팍 트리마제 폭락은 어찌보면 당연한거임 [28] ㅇㅇ(223.39) 03:58 168 1
3172363 개돼지 여러분ㅋㅋㅋㅋㅋㅋ집 한 채 영끌해 가지고 잠도 안 오죸ㅋㅋㅋㅋㅋㅋ 00(58.227) 03:58 54 0
3172361 여기 문통 찍은 사람 추천 좀 ㅇㅇ(175.223) 03:52 33 2
3172360 홍남기 곧 팽당한다고 보는게 [2] ㅇㅇ(104.238) 03:45 89 1
3172359 집 값으로 격차 벌어졌다고? (125.184) 03:44 42 0
3172358 이 정부 부동산가격 안잡아. 그런거 기대하지마. [1] ㅇㅇ(101.235) 03:41 65 1
3172357 서울 살아야 하는 이유가 애들 교육이랑 병원때문 맞냐?? ㅇㅇ(121.136) 03:41 38 0
3172356 집 하나로 빈부격차 엄청 벌어지네 ㅇㅇ(14.52) 03:40 77 4
3172355 우리 정부는 부동산은 좀 자신있다고 했는데 [1] ㅇㅇ(104.238) 03:39 73 4
3172354 지금 15억 이상 집 사는 애들 올 현금임?? [1] ㅇㅇ(121.136) 03:35 79 0
3172353 재건축 아파트 왜 재건축 안되는거임? (125.184) 03:31 38 0
3172351 압구정과 대치의 격차 [1] ㅇㅇ(223.62) 03:17 106 3
3172350 대치동은 왜이렇게 비싸요? [2] ㅇㅇ(223.38) 03:13 97 1
3172349 리빙포인트) 가끔 우울할 땐 ㅇㅇ(223.39) 03:12 45 1
3172348 홍남기 곧 비참하게 팽 당하겠다 [2] ㅇㅇ(211.208) 03:11 112 3
3172347 반포와 대치가 그냥 투탑이구나 ㅇㅇ(223.62) 03:10 60 2
3172346 미쳐돌아가는 래대펠의 거품 가격 ㄷㄷㄷ [8] ㅇㅇ(223.38) 03:03 195 2
3172345 대치 sk뷰가 래대펠급 인기임??? 호가 미쳤네 [2] ㅇㅇ(223.38) 02:59 100 1
3172344 반포동 래미안 원펜타스의 의미와 입지 ㅇㅇ(223.38) 02:56 76 2
3172343 지금이 더 올랐는데 왜 노무현때가 더 상승률이 높냐? ㅇㅇ(69.5) 02:55 37 0
3172342 반포동 반포래미안아이파크 59평 근황 ㅇㅇ(223.38) 02:53 112 2
3172341 도곡동 도곡렉슬 50평 근황 ㅇㅇ(223.38) 02:51 120 2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