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부동산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속보] kb전세통계 사라진다! 입갤 ㅋㅋ앱에서 작성

ㅇㅇ(175.223) 2020.10.26 12:41:00
조회 5327 추천 271 댓글 60
							

viewimage.php?id=24b0dd29f3d33aaa6bac&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cc92aecdd06eb2f53cafa7bcf2b316b8ebcfa756abb4ff2fb0b129d54757424c6ba47696da621f91c2bd196f0feb49dc6887195554aa4361b4d844e1cfcbef2ff2f7047b1d62869f1470e779bcf6c89e0eb94e33d88c1


적폐통계 out!

아름다운 감정원 통계가 주도하는 질서~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271

고정닉 15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거지분장이 찰떡인 스타는? 운영자 20/12/02 - -
공지 부동산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십시요. [291] 운영자 05.05.27 265456 117
3263391 여자들 변명 1위가 몰랐다 몰라서 그런거다 인기라 엌ㅋㅋ ㅇㅇ(39.118) 09:28 4 0
3263390 23평 전용59 26평 전용59차이 있냐?? ㅇㅇ(223.38) 09:28 7 0
3263389 내가 사는 대전도 주변 암것도 없는데 신축 피 2억 붙음 ㄴㄴㄴ(61.253) 09:27 14 1
3263388 손혜원 남동생 숨진채 발견.jpg [2] Jok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7 39 3
3263387 자율주행차가 일상화되면 교통체증 사라짐. [1] ㅇㅇ(106.250) 09:26 17 0
3263386 서울 재건축 전면허용. 무조건 60층 이상 35평 이하로 건축 ㄴㄴㄴ(61.253) 09:26 29 0
3263385 너같은면 부갤 여자 관련 글, 니 딸이나 아내, 애인한테 보여주겠냐? [6] ㅇㅇ(125.186) 09:25 21 0
3263384 시집갈때 3천인가 들고오는것들이 민주당은 왜찍냐 ㅈㄷㄱㅌ(118.235) 09:25 11 0
3263383 클리앙 병신새끼들 지금 뭐하냐ㅎ [1] ㅁㅁ(223.38) 09:25 26 1
3263382 과천 전세 누가 하락이래!! 슈르 29평도 전세 10억 찍것네 [1] ㅇㅇ(223.62) 09:25 19 0
3263381 여자들이 민주당을 좋아할수 밖에없지 천성적으로 거짓말을 좋아하니께 엌ㅋㅋ ㅇㅇ(39.118) 09:24 19 0
3263380 새 국토부장관 "집값 상승, 부동산 커뮤니티 때문" [8] ㅇㅇ(180.220) 09:24 53 1
3263379 병신들이 물가 올라가는게 이상하다고 생각함 ㅋㅋㅋㅋ ㄴㄴㄴ(61.253) 09:23 17 0
3263378 우리나라 여자들 정치성향 ㄷㄷㄷㄷㄷㄷㄷㄷㄷ [2] ㅇㅇ(115.89) 09:23 52 1
3263377 부동산 곧 안좋을것같은 예감이 든다 [1] 에코(211.36) 09:23 39 1
3263376 김치조선인이 일본에 착각하는점 .TXT [1] 포도(1.238) 09:22 30 2
3263375 어제 산자부 구속으로 백운규 파면서 임종석도 걸리게 생긴거지욬ㅋㅋ.jpg ㅇㅇ(210.90) 09:21 24 1
3263373 투기꾼이 있다 한들 100만채를 지으면 다 살수있나? [4] ㄴㄴㄴ(61.253) 09:20 39 0
3263372 니들 직장동료나 상사 정치성향 아는법 알려드릴께욬ㅋㅋ [2] 남구산업(223.38) 09:20 30 5
3263371 서울에 재개발 전부 허용하고 무조건 60층 이상으로 만들라고해라 [1] ㄴㄴㄴ(61.253) 09:19 43 1
3263370 여자들하고 아줌마들하곤 또 틀리지 ㅇㅇ(45.8) 09:19 27 1
3263369 근데 이제 젊은층은 주거 패러다임이 완전히 바뀔듯. [2] 깜장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71 0
3263368 여자들이 국힘 안 좋아하는 이유 [2] ㅇㅇ(106.102) 09:18 44 0
3263367 이민4년차가 말해준다 이민보다 한국 시골가서 사는게 훨 낫다 [4] ㅇㅇ(23.17) 09:17 74 1
3263365 한남 압구정 신사 개포 방배 목동 송파 신고가 갱신중 [6] ㅇㅇ(223.62) 09:16 52 3
3263364 문재악정권이 잘못을 인정하지 않는 이유 [3] 남구산업(223.38) 09:15 37 2
3263363 변사또는 물러나라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4] ㅇㅇ(1.233) 09:15 51 0
3263362 박정희때 주택을 보급시키는 방안을 짰어야했는데 [3] ㅇㅇ(124.53) 09:14 37 0
3263361 부동산값 안정 시킬려면. 아파트 100만채 더 만들면 됨 [3] ㄴㄴㄴ(61.253) 09:14 50 1
3263360 To 대깨문., 촌철살인 [2] ㅇㅇ(223.62) 09:12 56 0
3263359 여자들이 국힘 싫어하는 이유 모르면, 정치 논하지 마라 [12] ㅇㅇ(125.186) 09:12 69 0
3263358 집 안 산 2030말고 집 못 산 2030들은 맘 편히 살자 [4] ㅇㅇ(106.250) 09:12 71 0
3263357 부동산 값 오른걸 부동산 커뮤니티탓하는거보니까 뻔뻔하고 역겹다 대노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 54 0
3263356 변사또 근황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4] ㅇㅇ(1.233) 09:11 101 0
3263355 그냥 아파트 청약 통장으로 당첨시 10년간 전매 금지해라 ㄴㄴㄴ(61.253) 09:10 31 0
3263354 한국은 좌파가 아니라 운동권으로 부르는게 맞다 [3] ㅇㅇ(45.8) 09:08 45 7
3263353 김현미 장관님은 부동산계의 큰 거성이시다 ㅇㅇ(222.107) 09:08 22 0
3263352 주복은 리모델링비용 더 많이 들어가나? ㅇㅇ(211.36) 09:07 31 0
3263351 여초 커뮤니티 근황 ㅋㅋㅋ 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ㅇㅇ(39.7) 09:07 157 8
3263350 그들은 집값을 안정화시키고싶은게 아니라 갈등을 만들고 싶은거야 대노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6 34 0
3263349 경기도 변두리는 가변형 대형평수 만들어 줘야 하는거 아니냐? ㄷㄷ(211.215) 09:06 27 0
3263348 박원순이 집창촌 공장 이런데만이라도 개발했어도, 이 난리 안났지 [6] ㅇㅇ(125.186) 09:05 45 0
3263347 이나견 지지율이 흔들리는 이유 알켜드릴께욬ㅋㅋ [1] 남구산업(223.38) 09:05 69 4
3263346 여성들이 살기 좋은 나라가 되었다면, 왜 2030여자들 자살은 1위일까? [2] 대노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5 64 1
3263344 우리회사에 레전드 집판 사례 ㅇㅇ(112.171) 09:04 45 0
3263343 인간은 샘이 많은 존재다 [1] ㅇㅇ(222.107) 09:04 26 1
3263342 민주당 지지층이 여자들이라서 [1] ㅇㅇ(14.39) 09:03 29 0
3263341 방 넓은 대형평수 자체가 없다 ㄷㄷ(211.215) 09:02 51 0
3263340 권력을 잡기 위한 추한 괴물로 전락해버린 좌파의 민낯 [3] 대노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2 71 5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