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부동산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죽고싶은 대깨문ㅋㅋㅋㅋㅋ앱에서 작성

ㅇㅇ(59.27) 2020.10.30 15:37:00
조회 6576 추천 315 댓글 97
							

viewimage.php?id=24b0dd29f3d33aaa6bac&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c7067ef965309b49495f9b85600b966d64ee675f6340ebb6bd51c760fedc8eb7d7c5f5bda2e6c9d74ed91742d7c33ed27306fc254d53f53603595

추천 비추천

315

고정닉 23

3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AD [하나금융투자]해선갬성 N행시 컨테스트~! 참여 고고~!! 운영자 20/11/23 - -
공지 부동산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십시요. [291] 운영자 05.05.27 264810 117
3248162 판사도 늙은이는 못써먹겠다 [2] ㅇㅇ(106.101) 00:20 6 0
3248161 문과충 돌대가리 인정안하네 ㅋㅋㅋㅋ ㅇㅇ(221.150) 00:19 7 1
3248160 여의도, 서초동, 종로, 강남 다 문과지역임.. [1] ㅇㅇ(104.143) 00:19 15 1
3248159 이과가 대기업 ceo가 되려면 문과와 경쟁을 해야하지만 김섹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9 10 0
3248158 지금 그알2005년 구의동고등학생살인사건나오는데 그때 ㅇㅇ(106.101) 00:18 14 0
3248157 jtbc 바이든 수호대 ㅋㅋㅋ 그니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8 16 0
3248156 문과 판검사변호사ceo 이과 의사스타트업 ㅇㅇ(223.62) 00:17 18 1
3248155 공대충들 전쟁하자고 지랄하네..ㅋㅋㅋㅋㅋㅋ ㅇㅇ(185.92) 00:17 16 0
3248154 보지 각질 제거했다 ㅇㅇ(180.71) 00:16 11 0
3248153 공인중개사들은 매물 잘 잡아서 투자수익내는게 장점같더라 [1] 도동(221.153) 00:16 15 0
3248152 성공한 사람들이 문과라고 해서 문과인 느그들이 성공하는건 아니니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6 14 0
3248151 가습기 꿀팁.jpg [3] 인싸야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4 45 0
3248150 문과졸 꿈의 직업 기자도 사라진다 ㄷㄷㄷ ㅇㅇ(221.150) 00:14 29 1
3248149 반포주공1단지 vs 잠실주공5단지 [1] ㅇㅇ(223.33) 00:13 30 1
3248148 뭔 시발 수능갤온줄 ㅇㅇ(175.113) 00:13 28 2
3248147 문과 졸업 -> 편돌이 알바 -> 빌라임대주택 ~ 꿀인데요 ㅇㅇ(221.150) 00:12 11 0
3248146 하루종일 문이과로 싸우노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1 13 1
3248145 문과충들을 뒤덮은 '인공지능' 공포 ㄷㄷㄷ [2] ㅇㅇ(116.127) 00:11 49 3
3248144 사범대 가면 망하는건 팩트맞음..문이과 공통 ㅇㅇ(124.56) 00:11 20 0
3248143 이과가 세상을 지배하면 벌어지는 일 [1] 김섹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1 35 1
3248142 객관적으로 천안이 의정부 바르지 않음? ㅇㅇ(175.223) 00:10 15 0
3248141 엘론머스크 빌게이츠(이과) vs 김현미 홍남기(문과) [3] ㅇㅇ(121.170) 00:10 20 1
3248140 아니시발 좆병신 공돌이들 개역겹네 ㅇㅇ(223.62) 00:10 21 1
3248138 문과충들은 그냥 가스실 보내자. 사육도 아깝다 ㅇㅇ(116.127) 00:09 15 1
3248137 찐 현실 : 지방대 공대생이 스카이 문과보다 낫다고 지랄하면 [11] 김섹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8 39 1
3248136 근데 문과가 하는 일은 이과도 다 하지 않냐 ㅁㅁㅁ(180.68) 00:08 13 0
3248135 문돌이 입만열면 거짓말ㅋㅋㅋ 10대기업 CEO 8명 이공계 [10] ㅇㅇ(221.150) 00:08 36 2
3248134 병신들아 그렇게 문과가 허접이냐?? [2] 김섹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7 21 1
3248133 34살남자 또래중 하위30% 막장인생인데 앞으로 인생 어찌 살아야할지 [5] ㅇㅇ(39.7) 00:05 51 0
3248132 10년 뒤 경기도 집값 예상 [5] 34567(223.39) 00:02 131 0
3248131 판사도 AI 도입하면 9급 시다도 할 수 있는일 ㅋㅋㅋ [1] ㅇㅇ(221.150) 00:02 36 1
3248130 지방 이과충들 24시간 설치노..ㅋㅋㅋㅋ ㅇㅇ(185.92) 00:01 20 2
3248129 올해 겨우등기쳤다.. 평민된듯 도동(119.195) 00:01 31 0
3248128 상경계◁◁◁◁◁◁◁◁◁◁◁이과공대병신 ㅇㅇ(45.8) 00:00 12 0
3248127 돈되는 분야는 이과가 다 정복하고 있는중 ㅋㅋ 금융도 [3] ㅇㅇ(116.127) 00:00 31 2
3248125 중산층 될락말락한 사람들이 ㄹㅇ 피해자 ㅇㅇ(59.10) 11.28 31 1
3248124 아니 공대는 탑급가면 사업이나 특허로 수천억 벌어먹는데ㅋㅋ [2] ㅇㅇ(147.47) 11.28 57 4
3248123 전국 도시 순위 [1] 대전대구광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8 22 0
3248122 酒井法子 ノ・レ・な・い Teen‐age(1987年) ㅇㅇ(58.228) 11.28 11 0
3248121 30대에 무주택자들 얼마나 될까? [2] 도동(119.195) 11.28 55 0
3248120 요즘엔 입시사무관이 갑이네 ㅇㅇ(118.42) 11.28 43 0
3248119 은행, 무뇌 영업점은 정리, 이공계 채용 확대 ㄷㄷㄷ [3] ㅇㅇ(221.150) 11.28 68 1
3248118 요즘 문통 덕분에 발 뻗고 잔다. 잼미단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8 53 1
3248117 자기살던 지역 과감하게 떠날수있어? [2] ㅇㅇ(223.39) 11.28 30 0
3248116 전국 도시 순위 대전대구광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8 17 0
3248115 문재인이 서민에게서 빼앗아 간 것은.. 집 장만의 꿈 ㅇㅇ(45.8) 11.28 21 1
3248114 인생 ㅈㄴ 고민이다 조언좀해줘라 [5] ㅇㅇ (121.131) 11.28 32 0
3248113 대기업이면 수의사정도는 바르냐?? [2] ㅇㅇ(39.7) 11.28 40 0
3248112 문과 망한지가 언제인데 뜬금없이 배틀이냐 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116.127) 11.28 25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