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본의 호감도가 세계 1위임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38) 2020.11.26 22:38:01
조회 2034 추천 87 댓글 30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d7066e99653b8712def6a1acea889e78a840eef8e650b5dc0e074b832496346b066003126303db8c636195ec2643bd55eb25cb8219ece0e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d7066e99653b8712def6a1acea889e78a840eef8e650b5dc0e074b1634f6517e13408312630c10c8da8a88517eeac3c1e17

세계 최초 민간인 달 여행객이 일본인인데
이는 일본의 대외 호감도가 작용한 결과임

서구에서 일본에 관한 호감도가 굉장히 높고 특히 예술가 대부분이 와패니즈임
또한 서구가 자신보다 아래로 생각하지 않는 유일한 비(非)서구 국가가 일본임

일본과 대만이 옛날부터 끈끈한 우정을 과시함
극동에서 친구가 아무도 없는 한국과 대조적임

한국이 동남아시아에 투자하는 것을 K-투자라는 괴상한 명칭으로 부르며 자화자찬을 하는데
이는 일본이 1966년부터 아시아개발은행(ADB)으로 ODA를 하는 금액에 비하면 새 발의 피임

동남아시아가 한국은 만만한 ATM 취급하며 경멸하나
일본인을 성심성의껏 대접하고 일본에 경외심을 표함


전세계적으로 미국이나 유럽을 싫어하는 나라가 결코 적지 않으나
극동의 반일 국가들을 제외하면 일본을 싫어하는 나라가 거의 없음

서방의 적국조차 미국과 유럽에는 적개심을 보여도
일본은 좋아하며 일본과 친해지고 싶어하기 때문임

일본의 호감도가 어느 나라에서든지 최상위에 위치함
아프리카에서도 Japon(Japan의 불어 단어)을 좋아함

이는 지구 반대편에 있는 라틴 아메리카에도 해당되는 바임
2016 리우 올림픽 개막식에서 일본을 다루는 코너가 있었음


작금의 한국을 비유하면, 학교에서 모든 이에게 호감을 사고 잘나가는 킹카가 있는데
열등감을 못 이겨 킹카와 관련하여 소리를 지르고 난리를 치는 비호감인 학생과 같음

이는 특정 국가를 치켜세우거나 비하하는 것이 아니라 사실임
해외에 가 본 적이 있는 사람은 이와 같은 내용에 공감할 것임

추천 비추천

87

고정닉 5

16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부동산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십시요. [293] 운영자 05.05.27 270257 118
3370153 2020 년 12 월 전국 주요 도시 인구 ( 성남 화성 추가 ) 대전대구광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8 0 0
3370152 시그니엘 펜트하우스 살려면 1년수입 백억이상되어야겠네 ㅇㅇ(59.12) 17:37 4 0
3370151 초등생에 "새끼야, 죽어라폭언·체벌 교사 2명 집행유 ㅎㅁㄴㄻ(210.91) 17:37 9 0
3370150 이재용 단상 시인(59.187) 17:36 15 1
3370149 입양 취소는 이미 가능하지 않음? ㅇㅇ(115.140) 17:36 10 0
3370148 ㅁㅁ은 임신한 아줌마가 왜 부갤서 어그로 끄냐 ㅇㅇ(223.38) 17:36 12 0
3370147 해외배팅 신세계네 ㅎ [1] 폴멍(45.86) 17:35 11 0
3370146 여의도도 gbc꼴나는거아니냐 꼬마타워ㅋㅋㅋㅋㅋ ㅇㅇ(106.102) 17:35 70 1
3370145 이재용에 대한 맹목적증오를 가진사람들은 뭐냐 [1] ㅇㅇ(59.12) 17:34 23 0
3370143 옐런, 달러 약세 추구하지 않는다...외환시장 파장 우려 ㅇㅇ(223.38) 17:33 31 0
3370142 우리윗집정상됫노...옆에라인이병신됫든데ㅣㅋㅋㅋ피해망상불안장애자폐아 ㅇㅇ(106.102) 17:32 28 0
3370141 솔직히 니들도 여자 ㅂㅈ냄새 맡고싶자나 [2] ㅇㅇ(220.79) 17:31 56 3
3370140 LTV DTI 답변 쉴드치는 대깨문 봄 [1] ㅇㅇ(175.223) 17:31 40 1
3370139 남자도 대리모 통해서 애기 갖는거 가능하지 않냐? [3] ㅇㅇ(202.150) 17:29 34 0
3370138 근데 거기 냄새 왜 맡음? [1] 덴젤와싱톤(220.71) 17:29 59 0
3370137 형님들 저도 이런여자들 사귀고싶은데 [3] ㅇㅇ(39.7) 17:28 79 0
3370136 자기자식도 맘에 안들면 반품 해주냐 ㅇㅇ(125.184) 17:28 16 1
3370135 남자는디씨가능 여자가디씨하면거른다 [1] ㅇㅇ(211.36) 17:28 26 0
3370134 디씨했니 너....거른다 [1] ㅇㅇ(106.102) 17:27 29 0
3370133 동물은 아무리 오래 키워도 결국 동물일뿐이네 [1] ㄹㅇ(223.38) 17:26 36 0
3370131 이정도 외모면 어때? [9] ㅁㅁ(183.108) 17:25 116 0
3370130 여자3개월사귀면 여자땜에 스트레스 받아서 몸에 문제생기냐 아니면 괜찮냐 [1] ㄴㄴ(39.7) 17:25 24 0
3370128 내가아는건물주는더엄청난외모의여자들50명정도 ㅇㅇ(106.102) 17:24 32 0
3370127 형님들 재벌들은 이런여자들 끼고 놀아요? [4] ㅇㅇ(39.7) 17:23 107 1
3370126 독신 남자도 입양가능하냐? [3] 쯔엉(223.62) 17:22 59 0
3370125 오늘자 판교 근황 ㅇㅇ(218.153) 17:21 92 3
3370124 문재악의 아름다운 미소 [1] 남구산업(223.62) 17:20 85 6
3370122 Gbc 150층 지금이라도지어 50층은아니다 [1] ㅇㅇ(106.102) 17:19 95 3
3370121 분당 정자 26평 14.6억 계약....실화냐?? ㅇㅇ(218.153) 17:19 46 1
3370120 옐런 "약달러 추구 않는다" 밝힐 듯…WSJ 보도 ㅇㅇ(223.38) 17:19 40 0
3370119 평택인데 여기 새끼들 왜 다 패턴 똑같음 [4] 박ㅋ봄ㅋ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9 50 0
3370118 서울 출퇴근 가능한 가격 싼 아파트 추천한다 [1] 금사빠(221.162) 17:19 32 0
3370116 강남 서초 잠실 용산 판교 분당까지가 민도 최상위지역 [4] ㅇㅇ(223.38) 17:19 115 8
3370115 아.. 아재요 [2] Jason050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8 44 0
3370114 외신 "1위 메모리 반도체 회사에 '공백'…대규모 투자 지연될 것" ㅇㅇ(223.38) 17:17 59 0
3370113 호반 베르디움은 진짜 싫지 않냐? [15] 나는아름답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7 100 6
3370112 과천은 인구도 개뿔 없는데 까이냐 [3] ㅇㅇ(223.38) 17:17 36 1
3370111 설시장 선거 냄새 맡은분 입갤 ㅋ [4] 그니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6 85 2
3370110 172에 키 허벅지 5센치 종아리 5센치 [2] 덴젤와싱톤(220.71) 17:16 47 0
3370109 친척 언니 노처녀 히스테리 너무 심해진짜.. ㅁㅁ(183.108) 17:16 33 0
3370108 추워서나가서매운탕먹고오려고 [6] ㅇㅇ(106.102) 17:14 33 0
3370107 인강남 ㅇ 인강북 x [1] ㅇㅇ(223.38) 17:14 35 0
3370105 양도세 일시적 혜택 기다렸는데 [1] ㅇㅇ(223.39) 17:14 57 0
3370104 쏘가리매운탕 몇분끓여야되냐?매운탕집가서처먹을때 ㅇㅇ(106.102) 17:14 22 0
3370103 분당 이매 [1] ㄷㄷㄷ(116.122) 17:14 42 4
3370102 바람불때 시그니엘 레지던스 흔들리는거 동영상 ㅇㅇ(119.203) 17:13 38 0
3370100 경매 물건 괜찮은거 나왔다. [5] 베지밀씨(221.143) 17:12 110 0
3370099 동작구 빌라 하나 가지고 있는데 443(1.215) 17:11 31 0
3370098 370억 시그니엘 펜트하우스 10억 세금 앱으로 계산한가 [1] ㅇㅇ(119.203) 17:11 4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