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부동산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오재앙이 일주일만에 강남 뒤통수쳤네 ㅋㅋㅋ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38) 2021.04.20 02:37:08
조회 2588 추천 41 댓글 37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720fba182344e7fb1e784589da40292493c46c50f6318e180767f3ffd15d8fbbf73a9c868f42d3f74df22c5424ee25484b2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720fba182344e7fb1e784589da40292493c46c50f6318e180767f6af24edfaae727afc868f4dcfd8dfb271e455dbd46831ad412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720fba182344e7fb1e784589da40292493c46c50f6318e180767f3efb17dbfae371a8c868f46bb87ac8993a289d643a61fe


역시 탄핵 배신자들은 믿으면 안된다
평생을 남 뒤통수 치는걸로 연명해 왔음
마치 공산당 빨갱이들처럼


추천 비추천

41

고정닉 1

89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AD [다나와]최신 노트북 얼마까지 떨어졌나 바로 확인! 운영자 21/04/25 - -
공지 부동산 갤러리 이용 안내 [168] 운영자 05.05.27 314637 137
3656725 마지막 영끌충 좆됏노...... 555(211.114) 20:24 9 1
3656724 다음달부터 지빙도시 분양권 가격 볼만하겠누 ㅋㅋㅋㅋ [3] ㅇㅇ(211.59) 20:23 16 1
3656723 퇵은 [4] 해싸리(223.38) 20:23 8 0
3656722 ai도 이길 것 같은 일당백이노 ㅇㅇ(39.7) 20:23 9 0
3656721 집값 떨어지는건 너무 확실하노...... [2] 555(211.114) 20:22 29 0
3656720 집값 떨어질거같으면 월세살아라 [1] ㅇㅇ(106.101) 20:22 17 0
3656719 분당 재건축 하면 30억은 무리고 [4] ㅇㅇ(223.38) 20:21 26 0
3656718 현재 분당 거주중인데 행당동으로 갈아타는거 어떻게 생각하냐 [8] 탄천(223.38) 20:21 21 0
3656717 내가 부동산 공부하면 할수록 현정부 잘하고 있는 거 느낌 [2] ㅇㅇ(154.16) 20:21 24 0
3656716 아파트 가격이랑 공급이란 별로 상관없는데~~~ 555(211.114) 20:20 8 0
3656715 한국은 일본처럼 중국에 맞설수 없음 [4] ㅇㅇ(14.7) 20:20 21 0
3656714 어차피 집값 떨어지게 되있다~~~ [1] 555(211.114) 20:19 23 0
3656713 우리가 내부 정보 빼돌린것도 아닌데 왜 투기라고 칭하냐 [1] ㅇㅇ(154.16) 20:19 10 0
3656712 세금증가 -> 수익성악화 -> 투자감소 -> 공급감소 ㅇㅇ(223.33) 20:19 4 0
3656711 2020년말 기준. 자산 82억이 한국 가구당 상위 0.1퍼 ㅇㅇ(67.201) 20:19 10 0
3656710 부동산 10곳정도 발품팔았는데 집이없으면 어떡함? [1] ㅇㅇ(219.251) 20:19 12 0
3656709 다음달 너무 기대 대누 ㅋㅋ ㅇㅇ(183.91) 20:19 27 0
3656708 한국에 있는 백인 애들은 직업이 뭐냐 [3] ㅇㅇ(61.74) 20:18 19 1
3656707 미중 패권경쟁의 승자가 중국일수밖에 없는 이유가 [6] ㅇㅇ(223.62) 20:17 37 1
3656706 김포 맘까페 사건 JPG [1] ㅇㅇ(154.49) 20:16 48 5
3656705 한남동유지로 저놈 [3] 꽃길만걷는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6 29 0
3656704 집값떨어지는 이유가 확실하노 ㅋㅋㅋㅋㅋ [9] 555(211.114) 20:15 79 0
3656703 도지코인 짤 내가 올린 짤인데????? [1] ㅇㅇㅇㅇ(175.223) 20:15 43 6
3656702 20대 세대 노동의 종말 세대 [2] ㅇㅇ(58.227) 20:15 39 1
3656701 양산사는 부갤 "ㅋㅋㅋ "형님 계심? 정말 감사하다 덕분에ㅜ집샀다. [3] 하자탐지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4 17 0
3656700 도곡동은 왤케 부촌처럼 느껴지지 [4] 잠실실잠(223.38) 20:14 41 0
3656699 저녁 [2] 꽃길만걷는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3 31 0
3656698 20대가 망한 세대인 이유 [3] ㅇㅇ(58.227) 20:13 72 1
3656697 정말 다들 힘든시기 같다 [1] ㅇㅇ(39.7) 20:13 31 0
3656696 내가 보수 틀니들 싫어하는게 말도 안되는 고집 때문임 [3] ㅇㅇ(154.16) 20:11 31 0
3656695 근데 잠실 애들 전략 성공함ㅋㅋㅋㅋ [5] 잠실실잠(223.38) 20:10 76 2
3656694 븅신들 이러니 아직도 정부에 가붕어가 놀아나지 헐퀴(106.101) 20:10 16 0
3656693 보통 나이 40대중반이면 초중고 학창시절 동창들하고 1년에 몇번정도 [2] ㅇㅇ(180.71) 20:10 29 0
3656692 영끌해서 집산 놈들 망햇노........... 555(211.114) 20:10 51 0
3656691 오늘 기뷴 좋아진 이유ㅋㅋ [2] 노처녀팸(223.38) 20:09 49 1
3656690 수!구 꼴-통1베:충들이 미얀마 민-주/화를 지지하는 코미:디!,.!., 축구는_스브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 10 0
3656689 서울에 송도급 동네 있으면 [1] ㅇㅇ(211.36) 20:07 35 1
3656688 아이유 vs 설현 vs 혜리 vs 손나은 ㅇㅇ(220.116) 20:06 34 0
3656687 영끌막으면 아파트 가격 떨어짐? [4] 555(211.114) 20:06 46 0
3656686 세금증가 -> 조세전가 -> 임대료상승 -> 집값상승 ㅇㅇ(223.33) 20:05 27 4
3656685 짝녀 심리좀 ㅁㅁ(39.7) 20:05 19 0
3656684 왕십리~양재간 동남선 경전철 만들어본다 ㅇㅇ(119.193) 20:04 36 0
3656683 근데 아파트 걍 대충지으면 안됨? [5] ㅇㅇ(182.212) 20:03 48 1
3656682 오늘 낮에 동탄 다녀왔다 [3] ㅇㅇ(112.224) 20:03 89 1
3656681 아파트 가격 떨어지노 ㅋㅋ 555(211.114) 20:03 61 0
3656680 신길 시세 17억원 ㅇㅇ(223.62) 20:03 24 1
3656679 아라뱃길 이북은 왜 군사구역으로 설정 안했는지 의문임. [2] ㅇㅇ(211.253) 20:02 30 1
3656677 꿈같은 소리하네 ㅋ 00 (123.215) 20:01 28 2
3656676 서울은 진짜 땅끄처럼 다 밀고 개발해야 할 곳인데 (223.39) 19:59 3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