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부동산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본인 공장충이라 그나마 집 구하는게 다행인 듯.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80.5) 2021.05.16 00:04:20
조회 72 추천 0 댓글 3

1. KTX역과의 거리

2. 공단 지대(회사)와 거리

3. 공항과의 거리

3개만 충족되면 됨.

직종은 걍 공장 자동화 노가다임.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부동산 갤러리 이용 안내 [193] 운영자 05.05.27 318622 138
3744526 지금은 촛불혁명 후 새로운 세상이지. ㅁㄴㄹ(14.36) 13:11 14 0
3744525 종부세완화해도 공시 11억이하 거지들만 oo (39.115) 13:10 16 1
3744524 민주당 대선승리하려면 세금을 더 걷어야 ㅇㅇ(59.20) 13:10 14 0
3744523 양도세 공제 한도 높이고 장특공은 깎고 ㅇㅇ(154.16) 13:09 16 0
3744522 등받이 보조용품 커블 [1] ㄱ..(211.36) 13:08 26 0
3744521 쿠팡의 매각 가능성이 커졌다 다르트(185.56) 13:08 31 0
3744520 흙수저들은 지방 30~100만급 중견도시가라 ㅇㅇ(118.235) 13:08 26 0
3744519 부갤님들 사업가에관해 뭐좀 물어봐도 괜찮을까요? 부동산갤러리(222.103) 13:08 7 0
3744518 문정부 세금 더 걷는다고 안그랬어???? ㅇㅇ(59.20) 13:08 19 0
3744517 경기남부는 뚫는도로보다 주택공급이 더 많아서 [1] ㅇㅇ(160.202) 13:08 30 0
3744516 종부세 바꾼다 해도 1주택 거지들만 혜택이지 [1] ㅇㅇ(49.171) 13:08 37 0
3744515 신논현 상가지역 지분 1.4평 가졌다 kron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7 12 0
3744514 백신 못만드는 나라가 부작용 인과성을 어케 증명해 ㅋㅋ ㅇㅇ(154.16) 13:07 12 0
3744513 엘시티 안 좋다. [2] ㅇㅇ(203.226) 13:06 47 0
3744512 안산이면 관악 가면 되겠노 ㅋ [1] kron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6 27 0
3744511 진지하게 경기북부 살바엔 대전 세종 천안 산다 ㅇㅇ(118.235) 13:05 25 0
3744510 디에이치자이개포 = 강남 신축 소셜믹스의 미래 [1] ㅇㅇ(175.223) 13:05 58 2
3744509 부갤새끼들 부갤하는이유 서고연(39.7) 13:05 27 1
3744508 결국 빚, 국채는 인플레이션으로 갚아버릴거다. [2] ㅇㅇ(203.226) 13:04 70 1
3744507 건축물대장 서류 떼어 봄 ㅇㅇ(121.154) 13:04 19 0
3744506 일본버블 대단했구나~ oo (39.115) 13:03 43 0
3744505 건설 현장직 계약직 붙었는데 [3] .니나뇨(117.111) 13:02 42 0
3744504 근데 요즘 아파트 도색은 왜 다 똑같은거야? [1] ㅇㅇ(203.243) 13:01 48 0
3744503 근데 진짜 한국 새끼들 일 개같이 못하네ㅋㅋ 청량리랑 왕십리 [3] ㅇㅇ(118.219) 13:01 47 0
3744502 엘시티같은데 살면 질리냐 [1] ㅇㅇ(14.33) 13:01 25 0
3744501 안산이 직장이면 출퇴근 가능한 서울 상급지 추천좀(자차) [1] ㅇㅇ(223.38) 13:00 32 0
3744500 백신 접종 사망자 총 388명...인과성 확인은 0 ㅇㅇ(45.27) 13:00 28 2
3744499 버블은 니미 알바새끼들 최저임금이 버블이지 ㅋㅋ [3] ㅇㅇ(106.102) 13:00 43 1
3744497 디에이치는 고급화 이미지 한순간에 멸망 [6] ㅇㅇ(175.223) 12:59 122 5
3744496 논현동 임대촌 지적하니까 송도사는애가 화내네 ㅇㅇ(160.202) 12:59 37 0
3744495 한국 부동산 버블에 대해 알아보자. [3] ㅇㅇ(221.147) 12:58 65 1
3744494 아는형이 해운대 아이파크 자가 소유자라는데 어느정도 수준이냐? [3] ㅁㅁ(39.7) 12:57 49 0
3744493 경기도 안산이 직장이면 집 어디로 구해야되냐 [10] ㅇㅇ(223.38) 12:56 55 0
3744492 주식으로 돈벌어서 하이페리온 사려하는데 [1] ㅇㅇ(223.62) 12:56 52 0
3744491 백신 관련 사망자 총 388명..인과성 확인은 '0' ㅇㅇ(221.162) 12:56 31 0
3744489 수지 대형 등기 친 놈 글 지웠누 [4] ㅇㅇ(203.226) 12:56 77 0
3744488 근데 gtx-c는 건설사 누가되든 왕십리 인덕원 확정아니었음? [1] ㅇㅇ(116.39) 12:55 46 0
3744487 몇억 들여서 집 사놓고 출퇴근3시간씩 한다는거 구라지?? [1] kron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4 56 0
3744486 서울이든 지방이든 브역대신평초 공식만 믿으면 됨? ㅇㅇ(118.235) 12:54 21 0
3744485 부갤에 윤석렬 이준석에 뭐 기대하는 사람 있냐? ㅁㄴㄹ(14.36) 12:53 30 0
3744484 디에이치자이개포 동간 거리 실화? [5] ㅇㅇ(1.227) 12:53 126 8
3744483 부갤에서 종부세 바뀐거 말 안나오는 이유 [3] ㅇㅇ(223.39) 12:53 78 4
3744482 솔직히 판교나 강남 아니면 회사 다니기가 존나 힘들지 kron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2 40 0
3744481 서울집값 오르는거 맞긴하나? [3] ㅇㅇ(106.102) 12:51 87 0
3744480 광교 아파트가 잠실보다 비싸다고 너네한테 둘중에 한곳 선택하라 하면 [2] ㅇㅇ(14.32) 12:51 52 0
3744479 요즘 유튜버들 미쳤네 [2] 무난하지않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1 123 1
3744478 gtxc 그냥 지하철이네 ㅋㅋ 수원 의왕 금정 인덕원 과천 ㅋ ㅇㅇ(125.130) 12:51 49 0
3744476 오피도 오피나름 일단 500세대 넘어 가는건 걸러야됨 kron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0 44 0
3744475 계양 신도시 4억대면 살만하지 ㅇㅇ(223.38) 12:50 4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