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부동산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평단가 기준 위례>>>분당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18.53) 2021.05.17 23:35:40
조회 767 추천 24 댓글 25

위례는 평단가 4400

이매 수내 4200

정자 3800

나머지 분당 동네는 3500도 안됨..


신축 구축 차이? 그거 감안해도 가격차이가 너무 큼ㅋㅋㅋ

재건축하면 된다고? 하고 얘기 꺼내 ㅎㅎ


위례는 지하철 없이 저정도인데
분당은 그토록 자랑하는 학군 지하철 인프라 다 갖춰도 저따구

왜냐고?

강남이랑 ㅈㄴ 머니까

추천 비추천

24

고정닉 0

13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루머나 논란에 정면 돌파해 '멘탈갑' 보여준 스타는? 운영자 21/06/22 - -
AD [이베스트] 신규/휴면 해외선물 계약당 $2.5 수수료 할인 이벤트! 운영자 21/06/24 - -
공지 부동산 갤러리 이용 안내 [193] 운영자 05.05.27 319301 138
3757190 야 누가 청량리 산다고 하면 니들 당연히 생각나고 물어보는게 ㅇㅇ(203.226) 20:16 2 0
3757189 너희들 버거지수라고 아냐? 도시 발전정도를 계산하는 척도 대노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6 6 0
3757188 좆같은 년들 ㅇㅇ(211.246) 20:16 4 0
3757187 송도가 위례자리에 있었다면 어땠을까 [1] ㅇㅇ(223.38) 20:16 14 1
3757186 남구센세이가 최재형을 주목하던뎈ㅋㅋ 가든지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6 2 0
3757185 도심지 주택공급 자체가 웃기는 것이~ ㄷㄷ(211.215) 20:15 4 0
3757184 8월에도 전세매물있을까 ㅇㅇ(221.151) 20:15 3 0
3757183 미국같은 나라봐 대통령이라고 해도 암살시도 존나함 ㅇㅇ(119.207) 20:15 16 1
3757182 서울에서 동두천이 머냐 천안이 머냐 ㅇㅇ(175.223) 20:15 3 0
3757181 근데 핵전쟁나면 일단 잠수함 승무원들은 살 가능성 있음 ㅇㅇ [2] 덴젤와싱톤(183.96) 20:14 21 0
3757180 근데 개포는 [2] ㅇㅇ(218.232) 20:14 13 0
3757179 곧 수지 성복 이사갈 사람인데 [1] ㅇㅇ(223.38) 20:14 15 0
3757178 수지는 계속 집값 낮으면 좋겠다 [1] ㅇㅇ(183.101) 20:14 12 0
3757177 미국이나 일본도 재건축 맘대로 못하냐?? kron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4 4 0
3757176 청량리에 아직도 박카스 할매들 있더라 [4] 인싸야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3 23 0
3757175 인천이 그래도 부산 대구보단 낫지 ㅇㅇ(223.33) 20:13 15 0
3757174 90년대 그리우면 수지 가  [1] ㅇㅇ(223.38) 20:12 14 0
3757173 초오센에는 3대 대왕님들이 계신다 가든지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 7 0
3757172 수지는 강남사람들이 많이가서 민도도 강남수준이고 [4] ㅇㅇ(39.7) 20:12 34 3
3757171 청량리 하면 무슨생각뷰터 드냐??? [12] ㅇㅇ(203.226) 20:12 33 0
3757170 개 시발년들 상대하느라 10년을 허비했네 ㅇㅇ(211.246) 20:12 16 0
3757169 90년대 그리우면 분당 가 [1] ㅇㅇ(175.223) 20:11 29 0
3757168 문프의 정치공작은 거의 제갈공명급 수준임ㄹㅇ ㅇㅇ(116.125) 20:11 16 0
3757167 금리 올라가면 월세만 존나 오르겠노 ㅋㅋㅋㅋ kron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 17 0
3757166 인천은 송도랑 청라빼고는 사람 살 동네가 못되는거같다 [2] 대노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 51 0
3757165 전라도 = 토착 빨갱이.. ㄹㅇ..fact ㅇㅇ(39.7) 20:11 7 0
3757164 솔직히 수지는 분위기만 보면 [1] ㅇㅇ(223.38) 20:11 26 0
3757163 수지는 모텔촌이 옥의 티라고 생각한다  [2] ㅇㅇ(223.38) 20:10 28 0
3757161 실거주는요 그냥 직접 임장 가보는게 최고임 인싸야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 25 0
3757159 동탄신도시 맘충 홀복 수준 ㄷㄷㄷ [1] ㅇㅇ(222.120) 20:09 44 1
3757158 하여간 주변에 개 좆같은 새끼들만 있는데 ㅇㅇ(211.246) 20:09 14 0
3757157 男子가 꿈이 직장인, '9급'공무원이면 한심하지 않냐? [3] ㅇㅇ(175.223) 20:09 28 0
3757156 경기도는 사도 인천은 사지 말아야하는 이유 [3] ㅇㅇ(223.38) 20:09 41 2
3757155 솔직히 살기 좋은 곳 하면 수지지  [2] ㅇㅇ(223.38) 20:08 33 1
3757154 노량진 사는 야붕이 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3.33) 20:08 23 0
3757153 분당은 분당메모리얼파크가 옥의 티라고 생각한다 대노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 26 0
3757152 GTX 과촌촌사역 패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211.107) 20:07 49 0
3757151 솔직히 살기 좋은 곳 하면 분당이지 [2] ㅇㅇ(61.73) 20:06 41 1
3757150 근데 수지는 옛날만 못한게 맞긴해 [1] 대노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6 44 0
3757149 어쩌면 이라 철저하게 외면 받을까? ㅇㅇ(211.246) 20:06 14 0
3757148 모텔 매수해서 운영이나 해볼까??? [5] ㅇㅇ(223.33) 20:05 40 0
3757146 미국에서 건물 갑자기 붕괴함 [2] 덴젤와싱톤(183.96) 20:05 67 0
3757145 와 제주도 가는데 ㅎㄱㄴㄴ(223.39) 20:05 17 0
3757144 라이트하우스 수지 물고 늘어지던데 [2] ㅇㅇ(223.38) 20:04 41 0
3757143 전세 좆창났노 ㅋㅋㅋ ㅇㅇ(211.196) 20:04 36 0
3757142 야붕아 가서 공부나 쳐해 [3] ㅇㅇ(203.226) 20:03 40 1
3757140 근데 수지 까는것도 똥서울 새키들이냐? [5] ㅇㅇ(175.223) 20:03 38 4
3757139 기흥플시에 대기업이 왜 안옴??? [3] ㅇㅇ(223.38) 20:03 27 0
3757137 와 4호선 이게 뭐냐 진짜 SHODAN(39.7) 20:02 6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