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부동산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반포가 폐암 진원지라는 주장이 비과학적인 이유

ㅇㅇ(223.38) 2021.06.17 03:06:06
조회 1048 추천 45 댓글 17
							

viewimage.php?id=24b0dd29f3d33aaa6bac&no=24b0d769e1d32ca73cec8ffa11d0283137a147df66c0ff0e9ff48d5b5e7f56dc21f1b4ddf8d02a0a57f81be074b4b64bc672c7b03beecb1f25bc057f3a53c257cc24d15158


viewimage.php?id=24b0dd29f3d33aaa6bac&no=24b0d769e1d32ca73cec8ffa11d0283137a147df66c0ff0e9ff48d5b5e7f56dc21f1b4ddf8d02a0a57f81be074d9da485e58973ac2b585767e5019d857ea7d04a9c1ccb30bdc


이렇게 반포를 중상모략하는 주장이 있어서 허위 기사인지를 검증한다.


의학계 권위 있는 학술지인 연세의학저널을 검색해보니 2017년 11월에 아래와 같은 논문이 있네...


실제로 20년간 장기추적 조사를 해보니, 고터 반경 2km 이내엔 폐암발생확률이 2배 높다는 내용이노...


viewimage.php?id=24b0dd29f3d33aaa6bac&no=24b0d769e1d32ca73cec8ffa11d0283137a147df66c0ff0e9ff48d5b5e7f56dc21f1b4ddf8d02a0a57f81be074d9da485e58973ac2b585767e50188d5be37b0565a92e32adae



어떠한 돌파리가 이딴 소리를! 하고 대표 책임연구원을 찾아보니 삼성의료원 심영목 교수님이노.


viewimage.php?id=24b0dd29f3d33aaa6bac&no=24b0d769e1d32ca73cec8ffa11d0283137a147df66c0ff0e9ff48d5b5e7f56dc21f1b4ddf8d02a0a57f81be074d9da485e58973ac2b585767e50488450b977046bfcee2da91c



아 존나 엘리트 코스에 폐암 수술 전문가 명의셨노...



viewimage.php?id=24b0dd29f3d33aaa6bac&no=24b0d769e1d32ca73cec8ffa11d0283137a147df66c0ff0e9ff48d5b5e7f56dc21f1b4ddf8d02a0a57f81be074d9da485e58973ac2b585767e50168c53ee7e58950e884f91bb


고터 2km면 반포 일대 주요 단지 모두 포함 ok?


viewimage.php?id=24b0dd29f3d33aaa6bac&no=24b0d769e1d32ca73cec8ffa11d0283137a147df66c0ff0e9ff48d5b5e7f56dc21f1b4ddf8d02a0a57f81be074b4b64bc672c7b03beecb1f25b9572d3c52950738f0fba3a8


viewimage.php?id=24b0dd29f3d33aaa6bac&no=24b0d769e1d32ca73cec8ffa11d0283137a147df66c0ff0e9ff48d5b5e7f56dc21f1b4ddf8d02a0a57f81be074b4b64bc672c7b03beecb1f25be04786e5dc300539fa477e3


viewimage.php?id=24b0dd29f3d33aaa6bac&no=24b0d769e1d32ca73cec8ffa11d0283137a147df66c0ff0e9ff48d5b5e7f56dc21f1b4ddf8d02a0a57f81be074d9da485e58973ac2b585767e501b8456eb2a5f5aaebe2d41c0


그래서 서초구도 고터 반포를 매연 특별관리지구로 설정했구나...


이번 반박 fail... 고터가 폐암진원지라는 주장은 레알 팩트에 의학/과학적 근거가 명확하노... 흑...


본인들의 폐로 매연 분진을 정화해주시는 반포민들의 무병장수를 기원합니다!


viewimage.php?id=24b0dd29f3d33aaa6bac&no=24b0d769e1d32ca73cec8ffa11d0283137a147df66c0ff0e9ff48d5b5e7f56dc21f1b4ddf8d02a0a57f81be074d9da485e58973ac2b585767e504d8a5aef770962cac5929129


viewimage.php?id=24b0dd29f3d33aaa6bac&no=24b0d769e1d32ca73cec8ffa11d0283137a147df66c0ff0e9ff48d5b5e7f56dc21f1b4ddf8d02a0a57f81be074d9da485e58973ac2b585767e504fde00ba7f0c65572f3e5bc0


viewimage.php?id=24b0dd29f3d33aaa6bac&no=24b0d769e1d32ca73cec8ffa11d0283137a147df66c0ff0e9ff48d5b5e7f56dc21f1b4ddf8d02a0a57f81be074d9da485e58973ac2b585767e501e8a00eb7c5aad04d506bcea


부동산 이야기: 1급지는 압구정 청담 삼성 대치 도곡 역삼 개포 잠실 이촌 여의도 목동 서초 방배  


추천 비추천

45

고정닉 3

9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부모 재능 그대로 물려받아 대성할 것 같은 스타 2세는? 운영자 21/07/26 - -
AD 해외선물 신개념 투자대결! 아프리카TV해선대전 이베스트투자증권 운영자 21/07/28 - -
공지 부동산 갤러리 이용 안내 [169] 운영자 05.05.27 322963 140
3851762 수원 권선동 권선지구 사진 ㅇㅇ(223.39) 06:36 25 0
3851761 수원 매탄동 매탄지구 사진 ㅇㅇ(223.39) 06:36 11 0
3851760 아직도 1가구 1주택만이 정의라고 하는 애들이 있네 ㅋㅋㅋ ㅇㅇ(221.139) 06:35 20 0
3851759 갓상우 인정? ㅇㅇ(175.223) 06:27 51 1
3851758 경실련 “오세훈, 집4채 가진 김현아 SH사장 임명 철회하라” [1] ㅇㅇ(45.88) 06:25 34 0
3851757 여기 의사있냐? [6] ㅇㅇ(182.222) 06:20 50 0
3851756 중국이 제일 신기하네 [1] ㅇㅇ(211.221) 06:18 44 0
3851755 전라도치위생사시발년들아 전라도로돌아가라 [2] ㅇㅇ(112.155) 06:03 61 4
3851754 3기 신도시 가입하고 싶은데 조건있냐? ㅇㅇ(182.222) 06:01 31 0
3851753 인스타그램에서 난리난 섹시한 여고생 ㅇㅇ(222.238) 05:54 116 0
3851752 잠파들이 물고빠는 개거품 잠5는 ㄹㅇ애잔하네 [2] ㅇㅇ(51.79) 05:53 61 1
3851751 임대천국 위례 마곡이 나대면 안되는 이유 . jpg [3] ㅇㅇ(112.149) 05:48 71 1
3851750 춘천에 시세 25억정도 빌딩 있는데 ㄹㄹㄹ(112.167) 05:48 46 0
3851749 금리만 보시지 말고 지급준비율을 보시라니까욬ㅋㅋ [11] 花老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7 182 5
3851747 로봇청소기 뭐가 좋음??? [2] ㅇㅇ(211.176) 05:37 34 0
3851746 괜찮은 공원 어디 추천? [2] ㅇㅇ(39.7) 05:23 53 0
3851745 주변에 카리브해쪽으로 가족이민 간 사람들 많이 보인다 ㅇㅇ(211.36) 05:20 63 0
3851744 반포 떡방 넘들 봐라 (아리팍 4억 하락) [6] ㅇㅇ(223.33) 05:17 200 4
3851743 유도선수 안창림 논란 ㅇㅇ(192.241) 05:14 151 1
3851742 정부는 부동산으로 토지국유화, 다문화 다 잡겠네 천재(210.126) 05:12 50 0
3851741 7월29일 아파트 실거래가(전체2,387건 신고가632건) 실거래분석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1 55 0
3851740 과천 위버필드 21.9억 신고가! [9] qxd3000(220.76) 05:05 196 12
3851739 공급이 없었던 건 맞지만 이렇게 급격히 오를 이유도 없었다 [1] ㅇㅇ(122.36) 04:59 77 0
3851738 도곡렉슬 끝내주는 뷰.jpg ㅎㄷㄷㄷㄷㄷ [11] ㅇㅇ(222.114) 04:57 561 25
3851737 지금과 똑같은 상황은 1960년대에 존재했다. 천재(210.126) 04:52 75 0
3851736 양성애 해결해줄수도 있지 논실(119.65) 04:49 29 0
3851735 남자들은 이상하게 급따지는거 좋아함 [1] ㅇㅇ(14.52) 04:49 42 0
3851734 중국이 약간 하는짓이 맛이 갔는데... 논실(119.65) 04:46 44 0
3851733 못사는 동네 ㄹㅇ 특징 [1] ㅇㅇ(39.7) 04:41 112 1
3851731 흑형전격출연 ㅇㅇ(175.223) 04:27 89 1
3851730 이제 곧 순혈시대는 종말이네 [2] ㅋㅋㅋㅋ(58.239) 04:27 89 0
3851729 본좌님 오셨다. 논실(119.65) 04:25 19 0
3851728 본좌님 오셨다. 논실(119.65) 04:25 20 0
3851727 유럽 유학 출신 한녀 ㅎ ㄷ ㄷ ㄷ ㄷ ㄷ ㄷ ㄷ ㄷ ㄷ ㄷ ㄷ ㅇㅇ(39.7) 04:19 171 3
3851724 부모탓 하지 말라는 새끼들 대가리 부숴버리고 싶음 [5] 죽창(112.159) 04:12 70 3
3851723 지금이 조선역사상 富가 제일 무시당하는 시기 [24] Azib(223.39) 04:07 184 2
3851720 현금 5천 통장에 짱박아 둔지 2년됨 [3] ㅇㅇ(125.141) 03:50 124 0
3851719 인서울 3도심인데 광교보다 실거래가 낮네.. 실화냐? ㅇㅇ(125.141) 03:49 46 1
3851717 생일 음력 쓰는 사람들 왜그런거냐고 [2] ㅇㅇ(223.39) 03:43 61 0
3851714 보유세 없애고 임대 금지 시키면 안되냐?? [1] ㅇㅇ(125.191) 03:35 48 0
3851712 흙수저 우울증 고독사 소리들으면 무슨생각듬? [1] ㅇㅇ(210.96) 03:35 38 0
3851711 생일 음력으로 하는 사람들은 왜그런거야????? [1] ㅇㅇ(223.39) 03:34 49 0
3851710 성수동 갤러리아 포레 114평 살고 싶노. TXT 마인츠0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32 84 0
3851708 전세떡상하면 집값떡상하는거 모르냐? ㅇㅇ(223.62) 03:30 55 0
3851705 과천 자연사진 보고가라 qxd3000(220.76) 03:24 102 4
3851704 여기 무대출자가로 살면 ㅁㅌㅊ임? ㅇㅇ(125.176) 03:22 52 0
3851702 2023년부터 매년 고작 50만호 공급한다는데 이정도면 공급멸종 아닌가욬 [2] 花老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9 107 4
3851701 내 주변 고학력자들 인생 포기함 [3] ㅇㅇ(124.49) 03:18 185 7
3851700 [속보]미 연준, 0.00~0.25% 제로금리 동결 ㅇㅇ(223.62) 03:16 9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