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부동산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양도세 기준 12억 되면 17억짜리 아파트들은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2.144) 2021.06.18 22:07:24
조회 318 추천 0 댓글 1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AD [이베스트] 신규/기존고객, 해외선물 거래하고 상품권 받아가세요! 운영자 21/07/23 - -
공지 부동산 갤러리 이용 안내 [169] 운영자 05.05.27 322538 140
3843063 만약 니들 친한 친구가 이런 상황이면 어떤게 제일 부럽냐 번호 골라봐 ㅇㅇㅇ(180.71) 18:16 4 1
3843062 압구정3구역 1:1 재건축 '시그니엘 압구정' 가자 ㅇㅇ(211.36) 18:16 4 0
3843061 컴퓨터공학 독학 가능함? [1] ㅇㅇ(39.7) 18:15 8 0
3843060 아무리 친해져도 소득수준 차이나면 만나기 힘들다. ㅇㅇ(211.222) 18:15 13 3
3843059 감정평가사는 5년안에 백수됨 [2] ㅇㅇ(211.37) 18:14 17 0
3843058 야 나 백순데 뭐할까? [2] 아싸리(223.39) 18:14 13 0
3843057 나도 청라2행시 간다 ㅇㅇ(110.70) 18:14 16 1
3843056 박사졸 삼전 연구원 vs 감정평가사 [1] ㅇㅇ(222.107) 18:13 10 0
3843055 프로그래밍의 정의가 뭐냐 ㅇㅇ(39.7) 18:12 14 0
3843054 아무리 친한친구라도 성공하고 잘살면 질투하는 사람들 많냐 [3] ㅇㅇㅇ(180.71) 18:12 23 1
3843053 궁금한거 박원순은 어떻게 3선한거냐? [1] ㅇㅇ(175.206) 18:11 17 0
3843052 카이스트 이런데 빼고 컴퓨터공학 교수질 한다는 애들 다 쓰레기임 [1] ㅇㅇ(211.37) 18:11 26 0
3843051 일본기술 망했네 ㅇㅇ(119.207) 18:11 33 1
3843049 검단 17억은 어디잇는거냐 ㅇㅇ(211.222) 18:09 19 0
3843048 르브론연봉으로 반포자이살수있냐? ㅇㅇ(223.62) 18:08 15 0
3843047 수도권 행님들ㅇㅣ랑 비비기 ㄱㄴ? [1] ㅇㅇ(118.235) 18:08 28 0
3843046 목동 대장 목동센트럴아이파크위브도 23억에 거래 됬단다 ㅋㅋㅋㅋㅋㅋ ㅇㅇ(211.37) 18:07 18 0
3843045 고기 먹으러 왔다 [3] 기르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6 46 2
3843044 남자 심리 뭐냐고 [1] ㅋㅋ(39.7) 18:06 14 0
3843043 수지가 몇개는 저평가가 맞네 [1] ㅇㅇ(211.195) 18:05 25 0
3843042 지금 수능은 의대, 약대, 치대 입학시험임 ㅇㅇ(211.37) 18:04 32 2
3843041 검단 물렸네 국평 17이라니... ㅇㅇ(106.101) 18:04 33 3
3843040 운동권새끼들이 불편한 사람 있으면 일단 자기편을 만드는데 [1] ㅇㅇ(121.148) 18:04 30 3
3843039 인천광역시 검단신도시 34평이 17억에 거래 됬단다 ㅋㅋㅋ 완전미쳤다 [1] ㅇㅇ(211.37) 18:03 39 1
3843038 정부 “델타 검출률, 6월말 3.3%에서 최근 48%로 급증” ㅇㅇ(223.62) 18:03 21 0
3843036 제2의 들어가서 성공하는 꼴을 못봄 ㅇㅇ(106.101) 18:02 27 2
3843035 내 사촌동생중에 삼수해서 고려대의대 붙은 애있는데 [4] ㅇㅇ(211.36) 18:01 80 0
3843034 국제라는 명칭은 무조건 걸러라 ~~~ [1] ㅇㅇ(175.223) 18:00 55 0
3843033 반포 하위 호환 ㅇㅇ(223.62) 18:00 29 0
3843032 근데 왜 다 강남이랑 비교하냐 [6] ㅇㅇ(211.222) 17:59 40 0
3843031 김경수 드루킹은 문재앙이가 주범이고 지시한새끼지 ㅋㅋㅋㅋ ㅇㅇ(211.37) 17:59 29 1
3843030 강남 30분이 람보르기니 30분이냐ㅇㅇ ㅇㅇ(106.101) 17:58 21 0
3843029 김소연 변호사 이준석에게 "관종짓하는 x신" ㅇㅇ(112.169) 17:56 61 4
3843028 북한식 태권도가 피튀기고 멋지던데 ㅇㅇ(106.101) 17:56 18 1
3843027 근데 여기 20대애들은 집 어캐 살꺼임?? [12] ㅇㅇ(211.222) 17:56 86 0
3843026 부평 2구역 이주 거의 다됐네? [1] ㅇㅇ(223.38) 17:56 29 0
3843025 근데 태권도가 존내 노잼이긴 한데 ㅇㅇ(112.149) 17:56 32 0
3843023 강남 30분 신도시 33평을 4억이면 산다구? 미친거아냐 [4] ㅇㅇ(211.195) 17:55 78 0
3843022 제2의잠실 = 청라 = 0.01잠실 ㅇㅇ(106.101) 17:55 16 1
3843021 인천청라vs상하이푸둥 ㅇㅇ(175.223) 17:54 20 0
3843020 잠실, 과천 도배질 다 참아냈는데 청라는 도저히 못 참겠다 999(175.116) 17:54 28 1
3843019 유사판교는 분당이지 ㅇㅇ(106.101) 17:54 25 1
3843018 청라시세임 [3] ㅇㅇ(124.49) 17:54 74 2
3843017 청라 2행시 [1] ㅇㅇ(223.39) 17:54 23 1
3843016 나훈아 부산 공연은 안 되고, 이승환 전주 콘서트는 된다고? [1] ㅇㅇ(223.62) 17:53 34 2
3843015 한국은 나라 자체가 관치사회임 ㅈㄷ(203.128) 17:52 25 0
3843014 청라 단점 ㅇㅋㅇㅋ(39.118) 17:51 32 0
3843013 2동탄역 주변에 살지만 2년뒤에 팔아야지.. [1] 달싸리(1.238) 17:51 30 0
3843012 남자 심리좀 [2] ㅋㅋ(39.7) 17:51 2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