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부동산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gtx a.c 사업성 비교앱에서 작성

ㅇㅇ(221.140) 2021.06.22 01:33:55
조회 262 추천 4 댓글 6
							

viewimage.php?id=24b0dd29f3d33aaa6bac&no=24b0d769e1d32ca73cec8ffa11d0283137a147df66c0ff0e9ff48d5b5d7a56dc90924e320307515d933d9891d02c1bc4bd592224a38f119b135968199cd81fc84841a147bf82c684cdcbe38133a4fdee95e99472d74707a83e3c5704a516b7354a204eb7888c


gtx abc 중 예타 a만 최초통과.
b/c값
a 노선 1.33
b 노선 0.33
c 노선 0.66

최초 예타에서 a빼고 전부 탈락~

이후 정차역 추가로 속도는 떨어트리고 우겨넣기식으로 b.c노선 예타통과

gtx 최초 계획안 표정속도 110키로인데

a노선만 110키로
c노선 80키로 .(정차역추가)

a노선은 이미 역사공사까지 진행중 (gtx 판교역사 검색)
gtx 완공의 현실화

c노선은 은마관통이라는 악수까지둠. 은마주민들 행정소송예고.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4

고정닉 0

1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AD [이베스트] 신규/기존고객, 해외선물 거래하고 상품권 받아가세요! 운영자 21/07/23 - -
공지 부동산 갤러리 이용 안내 [169] 운영자 05.05.27 322528 140
3842782 흑석다재개발되고잇자나 재뭔소리하냐 ㅇㅇ(112.155) 16:26 0 0
3842781 방배동 롯데캐슬아르떼 단지 내 독서실 고시오패스 썰 [1] 아르떼변리사(49.1) 16:25 3 1
3842780 계급이 없애고 스스로 계급을 다시 만드는게 순리다. ㅇㅇ(125.191) 16:25 5 0
3842779 카센타는 규모가 중요한게 아니더라 0..0 ㅇㅇ(211.252) 16:25 6 0
3842778 빨리 이사가고 싶다.. [2] ㅇㅇ(211.219) 16:25 15 0
3842777 다음번에 또 민주당이 대선 먹으면 제대로 본격적 폭등장이죸ㅋㅋ 花老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4 13 0
3842776 여자 심리좀 ㅋㅋ(39.7) 16:24 3 0
3842775 벼락거지라도 좋아요 [1] ㅇㅇ(211.36) 16:23 20 1
3842774 격리당하고싶다 자택근무 하고싶다 kron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3 10 0
3842773 악랄한 반일 책동은 이제 그만둘때가 됐음 ㅇㅇ(211.211) 16:23 12 0
3842772 8595와 함께 개쌍도 지역주의 극우 틀딱이 우파 적폐임 ㅇㅇ(39.7) 16:23 10 1
3842771 외국 배우들이 한국여자 배우들 왤케 못생겼냐고 물어본다 달싸리(1.238) 16:23 19 0
3842770 야 여친이 타펠 사준다는데? [2] ㅇㅇ(175.223) 16:22 20 0
3842768 ** 가장 아름다운 인간 세상의 진리 = 끼리끼리 [1] ㅇㅇ(1.233) 16:22 25 0
3842766 보수당이 잘 되려면 김소연 , 김진태 같은 사람들을 기용해야 하는데 [4] ㅇㅇ(49.171) 16:21 21 2
3842765 요즘 회사에서 만나는 무주택 대깨문들은 [3] .(112.172) 16:21 34 3
3842764 관악구 연어효과라고 들어봤냐? ㅋㅋ ㅇㅇ(160.202) 16:21 31 2
3842763 흙수저일수록 빨리 결혼해야 되는거다 [1] ㅇㅇ(122.39) 16:20 32 3
3842761 근데 니들도 나이만쳐먹은탈모틀딱충이잔아 [1] ㅇㅇ(223.33) 16:18 19 0
3842760 부동산 의미가 없어지는 이유 ㅇㅇ(122.35) 16:18 30 0
3842759 가라데 원류가 중국이였구나 ㅇㅇ(121.133) 16:17 19 0
3842758 너무 심심해여.. 달싸리(1.238) 16:17 10 0
3842757 여자는 아무리 이뻐도 나이들면 땀에서 쩐내가남 [2] ㅇㅇ(118.235) 16:16 37 1
3842756 노원까는건 좋은데 ㅇㅇ(223.33) 16:16 21 0
3842755 사촌형이 작은 카센터 사장인데(직접 정비함) 월수입 어느정도 예상되냐? ㅋㅋ(39.7) 16:15 22 0
3842754 인간의 수명은 60세로 제한해야함 [4] ㅇㅇ(110.70) 16:14 45 1
3842753 가라데-- 이거 올림픽 경기 꿀잼임?? ㅇㅇ(121.133) 16:14 15 0
3842752 미국 추천서 제도는 사보타주 방지용임 ㅋㅋ ㅇㅇ(160.202) 16:13 23 2
3842751 혼자 살면서 하고 싶은거 하고 즐기겠다는 애들 특 ㅇㅇ(122.39) 16:13 27 0
3842750 이케아에서 가구 400만원치 샀는데 도저히 의자는 [1] kron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3 49 0
3842749 사실 사기업의 채용은 국가에서 크게 간섭할 수 없는 문제다 대노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3 21 1
3842748 조언좀부탁)아랫집 천장 누수나서 울집베란다누수공사했는데 [1] ㅇㅇ(124.53) 16:12 23 0
3842747 ** 한국에서 인간이 남한테 엉기려고 하는 이유 ㅇㅇ(1.233) 16:12 37 2
3842746 76~82년생 김지영 세대 맘춘 앱춘은 ㅇㅇ(124.5) 16:12 20 0
3842745 탈조선이 답이지 ㅇㅇ(115.161) 16:12 15 0
3842744 30대인데 처녀이면 그나마 장점이지??? [11] ㅇㅇ(211.36) 16:11 64 1
3842742 한국에서 테마주사면 패가망신한다 ㅇㅇ(160.202) 16:10 19 0
3842740 남자가 부동산에 너무신경쓰면 부동산잘하는 여자 못만난다 ㅇㅇ(175.223) 16:10 36 0
3842739 조선인은 공동체의식이 종특이라 남에게 신세지는 걸 권리로 알죸ㅋㅋ 花老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9 46 10
3842738 몇세대부터 대단지임 ? [3] ㅇㅇ(113.199) 16:09 41 0
3842737 탁구 신유빈이랑 경기하는 중국할매 머노ㅋㅋ 염상섭(121.161) 16:09 30 0
3842736 8090이 심판 받고 파멸해야 나라가 산다 ㅇㅇ(39.7) 16:08 30 2
3842735 요새 대한민국도 미국의 추천채용, 엽관제도를 서서히 따라닮는듯 [2] 대노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7 29 1
3842734 월세 3억이면 [6] ㅇㅇ(39.123) 16:07 46 0
3842733 나이들수록 서울(대도시권)에 살아야 하는 이유 [2] ㅇㅇ(211.34) 16:05 58 1
3842732 내가 원하는 나라는 고구려와 발해의 전성기 위용의 국가이상으로 크는것 [8] ㅇㅇ(121.166) 16:05 36 0
3842731 젊은세대에서 문재인 지지율이 놓던데 [4] ㅇㅇ(211.252) 16:05 38 1
3842730 충격속보)국민의힘 김소연"이준suck은 관종짓하는 병신" [5] 남구산업(223.38) 16:04 65 4
3842729 고구려는 반도 역사상 가장 위대한 국가였지 나중에 요 금 원 청 세우는 [1] ㅇㅇ(223.62) 16:03 25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