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부동산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현실에서는 정말로모바일에서 작성

ㅡㅡ(117.111) 2021.06.22 02:40:37
조회 80 추천 0 댓글 2

진짜 이쁘고 잘생긴애들은 현실에서는 보기 힘들지 않냐..?? 인스타보면 다 잘생기고 이쁜얘들 많은데 현실에선 훈훈하게 생긴 사람들도 보기 드물다 ... 여자들은 그나마 화장,보정,성형으로 커버 치니까 그나마 보이는데 . 남자는 아예없는듯 인정.??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AD [이베스트] 신규/기존고객, 해외선물 거래하고 상품권 받아가세요! 운영자 21/07/23 - -
공지 부동산 갤러리 이용 안내 [169] 운영자 05.05.27 322542 140
3843149 일본은 자동차대출이든 부동산대출든 신용카드사용도 전부다 ㅇㅇ(211.37) 18:48 0 0
3843148 과천 원래 개쓰레기 동네 아님?? ㅇㅇ(210.103) 18:47 2 0
3843147 나 서울밖에 나가면 다 시골인줄 알았는데 ㅇㅇ(211.50) 18:47 7 0
3843146 40대후반인 남자가 40대중반인 여자랑 결혼하면 도둑이냐 ㅇㅇㅇ(180.71) 18:47 0 0
3843145 90년대에 막 돈 좀 있는 집은 필리핀 한의대 이런데 나오면 ㅇㅇ(218.232) 18:47 9 0
3843144 우리나라도 일본처럼 DSR30프로 전국민적용하면 원룸에 외제차든 [1] ㅇㅇ(211.37) 18:46 6 1
3843143 서울이 지금의 가격으로 형성된이유 fact폭격 ㅎㅎㅎ(61.42) 18:46 9 0
3843142 강박증/ADHD/조현병 다 있는데 결혼해야함? [2] ㅇㅅ(203.128) 18:46 13 0
3843140 일본은 1990년에 DSR30프로 전국민 예외없이 적용이후부터부동산안정됨 [1] ㅇㅇ(211.37) 18:45 12 0
3843139 매년 세금보다 작게오르면 부동산시장붕괴되는거 아닌가? 전세도 있는데 [1] ㅇㅇ(223.62) 18:45 6 1
3843136 갑자기 궁금한게 생겼는데 대기업 다니는 사람들은 [2] SuaeLi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3 29 1
3843135 집 근처에 콜벳 자주 보이는데 놀러온 애들 같은디.. ㅇㅇ(218.232) 18:42 13 0
3843133 일본보니까 규제 계속가하니까 부동산시장 붕괴되던데? [2] ㅇㅇ(223.62) 18:42 29 3
3843132 이재명이 대통령되면 자산들고튀어라 ㅇㅇ(223.33) 18:42 24 0
3843131 내일 첫출근인데 여기 통이누구냐고 하믄댐? 비밀정원(223.62) 18:42 11 0
3843130 부천도 깨끗한동네는 따로있지?? [2] ㅇㅇ(211.58) 18:41 31 0
3843129 결혼은 왠만하면 해야됨 [3] ㅇㅇ(223.39) 18:41 56 3
3843128 이명박이가 약사 필요없는 직업이라고 일반약부터 전문약 다 풀려고했는데 ㅇㅇ(211.37) 18:40 29 0
3843127 이재명보다 허경영이 더 나은뎅 ㅇㅇ(211.36) 18:40 13 1
3843126 1945년은 을유국치일이다 ㅇㅇ(175.223) 18:40 12 0
3843125 약사하는 일을 생각해보면 머리 좋은 애들이 할 일이 아님. [2] ㅇㅇ(211.50) 18:39 44 4
3843124 딥키스를 좋아하는 개포 갑돌이(1.227) 18:39 31 0
3843123 부모집가지고 자기집이라고 말하는새끼는뭐임? [3] ㅇㅇ(223.39) 18:39 27 0
3843122 호갱노노랑 랜드북만 합치면 아파트도 주택도 주식처럼 거래 가능하다 [1] ㅇㅇ(211.37) 18:39 22 0
3843121 ** 라이트하우스 전에 수많은 폭락이들이 있었어요 ㅇㅇ(1.233) 18:39 24 0
3843120 술 게임은 왜 해? [3] ㅇㅇ(49.50) 18:38 29 0
3843119 집살려면얼마필요한가요?? 대출 ㅇㅇ(211.205) 18:38 15 0
3843118 영남쪽은 동서대전 비슷한거 없냐 [2] ㅇㅇ(223.62) 18:38 12 0
3843117 약대 졸업까지 년 1억 가까이 듬 ㅇㅇ(218.232) 18:38 23 0
3843116 니들 성인웹툰 집주인딸내미 보냐? 웹툰 보자(125.183) 18:37 22 1
3843115 약싸개 라이선스가 과연 언제까지 유지되는지... 생각해볼 문제인거죠 ㅇㅇ(218.232) 18:37 19 2
3843114 원래 유증상자만 코로나 검사 받는거임? ㅇㅇ(39.7) 18:36 16 0
3843113 로스쿨은 뇌물현이가 백수아들 변호사 만들어주려고 만든 쓰레기임 ㅇㅇ(211.37) 18:36 16 3
3843112 무우갭 투우자 하실분있나요 [2] 머하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6 14 0
3843111 ??? : 봐주지말고 전력으로 상대해드려!! [2] ㅇㅇ(118.235) 18:35 34 0
3843110 소개팅때 차끌고갈건데 안꿇리겟지? [1] 비밀정원(223.62) 18:35 31 0
3843108 ** 시장에 맞서지 마세요.. 지옥의 인플레이션이 지금 시작이라면 ㅇㅇ(1.233) 18:34 26 0
3843107 밑에 일본 약대 미달 찾아봤더니 진짜네 [1] ㅇㅇ(118.235) 18:34 52 1
3843106 친구0명,5천억vs친구10명,5천1억 [3] ㅇㅇ(118.235) 18:34 24 1
3843105 진지하게 북괴랑 2차전쟁나면 갓난아기도 죽일거임. [1] ㅇㅇ(223.53) 18:34 18 0
3843104 경기교육감 이재정은 나이80 먹고 김어준 지원 [1] ㅇㅇ(185.92) 18:33 15 1
3843103 박근혜 대통령.jpg [2] Jok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3 43 0
3843102 일본은 참 배울게 많은 나라임 ㅇㅇ(211.222) 18:33 39 3
3843101 똥서울 민낯 순자산 팩트 [2] ㅇㅇ(119.194) 18:32 40 1
3843100 나 자아정체성이 없어서 매력이 없나봐 ㅇㅇ(211.36) 18:32 9 0
3843099 킨텍스 vs 위례 [2] ㅇㅇ(175.223) 18:32 19 0
3843098 저출산으로 올림픽도 망햇네 ㅋㅋㅋ [1] ㅁㅁㅁ(110.70) 18:32 71 5
3843097 5년안에 법만 바꾸면 백수되는 직업이 약사임 ㅇㅇ(211.37) 18:31 42 3
3843096 ** 10년전 서울에 살던 전세민들이 폭락을 꿈꾼게 독이 되었죵 [2] ㅇㅇ(1.233) 18:31 46 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