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정남 인스타그램배우 배정남이 오랜 시간 곁을 지켜온 반려견 벨을 떠나보냈다. 배정남은 29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사랑하는 우리 딸 벨이 하늘의 별이 됐다"며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배정남 인스타그램그는 "재활과 수술 등 힘든 과정을 다 겪고도 씩씩하게 이겨내 줘서 너무 고맙고 대견했다. 이제는 편안하게 살기를 바랐는데 갑작스러운 심장마비로 강아지 나라로 떠났다"며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이어 "착하고 예쁜 딸 벨을 그동안 사랑해 주신 많은 분들의 응원과 격려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마지막으로 "이제는 더 이상 아프지 말고 그곳에서 마음껏 뛰어놀길 바란다. 아빠한테 와줘서 고맙고, 아빠가 많이 사랑한다"는 글로 반려견을 향한 깊은 애정을 남겼다.배정남 인스타그램벨은 지난 2022년 급성 목 디스크로 수술을 받은 뒤 건강을 회복했지만, 최근 악성 종양인 근육암 판정을 받아 다시 수술을 받았다. 배정남은 벨의 치료와 재활 과정을 꾸준히 공유하며 팬들과 함께 희망을 나눠왔다.특히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와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벨의 일상을 공개해온 그는 반려견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 벨의 투병기를 지켜본 팬들과 시청자들은 함께 응원을 보내며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배정남 인스타그램하지만 끝내 심장마비로 세상을 떠난 벨의 소식은 많은 이들에게 안타까움을 안겼다. 네티즌들은 "이제는 아프지 말고 편히 쉬길", "벨과의 추억을 오래 간직하길 바란다"는 댓글로 배정남을 위로하고 있다.▶ "실명될 수도 있다" 인기 먹방 유튜버 쯔양 망막색소변성증 투병 고백▶ "삶이 멈췄다" 백혈병 투병 고백한 차현승 안타까운 근황▶ 빅히트, BTS 비방 글 작성자 강경 대응....유죄 의견 송치▶ 김연경, 은퇴 후 신인 감독 대뷔 근황…"프로 8구단 목표"▶ 울버그, 레예스 1라운드 KO…라이트헤비급 타이틀 도전 예약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