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실시간직찍)손에 땀을쥐는 고속도로 경찰추격전...GIF

혼밥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10.29 16:57:03
조회 49067 추천 306 댓글 220
							


viewimage.php?id=2ebcc219ebd72ff7&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fd9a737e121c62c80965dd341d52be3a7f67cee21e0c317fdb2de64f42b8ab907df04d798


레이가 뒤에서 깜빡이 켜길래 비켜줬더니 


경찰차 두대가 사이렌 울리면서 쫓아가더라


솔직히 여기까지봐도 추격전인줄 몰랐는데, 앞에 갈림길에서 레이가 칼치기로 넘어가길래


그제서야 "아~ 추격전 이였어??" 라고 알게됨 ㅋㅋㅋㅋㅋ



생애 첫 추격장면 목격인데 긴장감 0



출처: 자동차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306

고정닉 101

18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0678 실시간) 동수게이트 오픈되서 칩1차지명도 엮임 [166] ㅇㅇ(183.104) 12.05 34052 178
10677 유비소프트 한국어 근황...jpg [46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50059 841
10676 nc 신인선수도 사고침 [246] ㅇㅇ(211.248) 12.05 43277 426
10675 칠린호미 인스타그램 글 올라옴 [249] ㅇㅇ(124.53) 12.05 33817 86
10674 오늘자 아챔 고베 수비 수준 ......gif [235] ㅇㅇ(106.101) 12.05 31410 186
10673 펌)빅서 게이트 후기 [818] 크리에이터x57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36246 603
10672 26살 모쏠 야붕이 아들한테 메세지왔다.jpg [885] 씁씁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4 105367 1530
10671 수능 한국사 20번 논란 중 [809] ㅇㅇ(112.150) 12.04 51700 548
10670 설문조사로 이름 짓는거 SR도 심각한데 [150] ㅇㅇ(218.49) 12.04 41676 283
10669 냉혹한 지갑분실....jpg [447] 게이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4 62165 825
10668 김동엽도 논란떴다 ㄷㄷ [1962/1] ㅇㅇ(182.218) 12.04 50042 247
10666 이봉원 근황 [263] ㅇㅇ(220.116) 12.04 62049 321
10665 세계1등했다 [546] 옆동네호구(59.12) 12.04 67254 588
10664 칩 신동수 인스타 모음.jpg [303] 김슨상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4 38790 373
10663 철구에게 저격당한 박미선 근황 [809] ㅇㅇ(223.39) 12.04 70695 795
10662 이시간.... 한화 감독...... 프로필사진 근황.........jpg [366] ㅇㅇ(125.180) 12.04 68758 241
10661 메기 본넷 아작낸 CCTV 영상 올린다 ㅅㅂ [386] 띠이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4 45585 251
10660 손흥민 골 다른 각도......gif [203] ㅇㅇ(175.214) 12.04 40858 203
10659 어벤저스 실사판 [729] 조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4 91812 80
10658 ??? : 나이키 공식 굿즈 디자인 수준ㅋㅋㅋ [346] 코드씨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69375 774
10657 KBS.. 공영방송.. 수신료의 가치.. [602] ㅇㅇ(223.62) 12.03 81388 1116
10656 싱글벙글 요즘 미국 간호사 주급 [463] etosik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67906 417
10655 과외비 먹튀당한 대학생...jpg [390] ㅇㅇ(58.228) 12.03 77816 751
10654 속보) 고등래퍼3 우승자 이영지 수능 후기...jpg [462] 메호대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84216 275
10653 에펨코리아....수념 방호복게이 뒷자리 인증 떴다 [242] 퀸효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83309 563
10652 킥보드 오토바이 교통사고...gif [655/1] ㅂㅈㄷ(117.58) 12.03 53329 319
10651 재수붕이... 수갤 1호 탈주 떴냐?????? [192] 현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68329 385
10650 실시간 야붕이 개X됐다!!!!! [362] ㅇㅇ(221.149) 12.03 85334 554
10649 이찬원코로나확진 임영웅.영탁.장민호 자가격리 [227] ㅇㅇ(117.111) 12.03 36588 156
10648 이새낀 머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89] ㅇㅇ(58.141) 12.03 75043 419
10647 대구에서 서울까지 운전한 초딩..gif [1864] ㅅㅌㅊ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117986 746
10646 최근 미국커뮤니티 난리난 트럼프vs바이든 리즈시절 외모대결.jpg [245] ㅇㅇ(210.99) 12.03 44883 308
10645 대구서 서울까지 300km 무면허 운전한 13살 소년 [597] ㅇㅇ(59.21) 12.02 53456 378
10644 적립쿠폰써서 커피마시는 지독한 재벌..jpg [242] ㅇㅇ(211.177) 12.02 61717 206
10643 올해 독일에서 출간된 어린왕자 보고가라 [289] ㅇㅇ(116.34) 12.02 60504 312
10642 서민 물건 가격 맞추는 빌게이츠 ㅋㅋㅋ [511] ㅇㅇ(39.7) 12.02 72135 766
10641 혜민스님, 승려된 뒤로 美 뉴욕 아파트 구매 의혹 [501] 연합뉴스(27.179) 12.02 47585 581
10640 원전파일 삭제 근황.jpg [461] ㅇㅇ(110.70) 12.02 60063 849
10639 그 와중 중국 한복 이후 근황...jpg [351] ㅇㅇ(203.228) 12.02 58287 690
10638 차호형 인스타 전문.jpg [207] ㅇㅇ(39.7) 12.02 55668 111
10637 엘렌 페이지.. 트렌스젠더 선언.. news [569] ㅇㅇ(222.109) 12.02 57382 280
10635 이대호 이야기 요약 [239] ㅇㅇ(218.48) 12.02 48370 246
10634 정리하면 유희열 좌우확진자랑 사진찍은날 [157] ㅇㅇ(117.111) 12.02 48320 204
10633 족발 시켰더니.. 살아있는 쥐가.. news [640] ㅇㅇ(222.109) 12.02 55743 572
10632 속보) 일본 플로피디스크 사용 중지 [917] ㅇㅇ(110.70) 12.02 51143 451
10631 야붕이들 깜짝.....육군 신형 전투화.......jpg [533] ㅇㅇ(39.7) 12.02 50453 236
10630 최하민 근황 [643] xannylov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85130 71
10629 오늘자 롯데마트 [946/1] ㅇㅇ(123.143) 12.01 75916 687
10628 삼성 커뮤에서 난리난 중앙선게이트.jpg [700] ㅇㅇ(220.85) 12.01 83504 768
10627 ● 헬스장에서 마스크 착용부탁했다가 폭행당했습니다. ● [561] ㅇㅇ(118.235) 12.01 79177 549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