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한문철 제주도 폭행 레전드 ㅋㅋㅋㅋ.gif앱에서 작성

ㅇㅇ(118.235) 2021.02.22 18:36:01
조회 70056 추천 525 댓글 1,031
							

viewimage.php?id=2ebcc219ebd72ff7&no=24b0d769e1d32ca73fec83fa11d02831682d835f2980fd236d5e1d9c291cdabd0cafdc7dbb573b65b780ebe77dc8bf0ca7128dc8eb8c78f9367cdb7db4890555162739b3704252a83b285f183da928










viewimage.php?id=2ebcc219ebd72ff7&no=24b0d769e1d32ca73fec83fa11d02831682d835f2980fd236d5e1d9c291cdabd0cafdc7dbb573b65b780ebe77dc8bf0ca7128d9fb4d378a03021df7db4890555fd8e379371e1d2aa289a63e37f9c98










viewimage.php?id=2ebcc219ebd72ff7&no=24b0d769e1d32ca73fec83fa11d02831682d835f2980fd236d5e1d9c291cdabd0cafdc7dbb573b65b780ebe77dc8bf0ca7128dc9b3882df23e2b8f7db4890555e00fd85473951162bd9b78babffa1d


오토바이 운전중이던 40대 남자를

신원불명의 남자가 차로 오토바이 가로막아서 멈추게한후

차에서 내려서 "더이상 제주도에서 못살게 해주겠다" 며

오토바이 운전자를 장시간 무차별 폭행함 ㅋㅋ











- dc official App


출처: 자동차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525

고정닉 110

2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제대로 된 해명이 필요한 학폭, 괴롭힘 의혹 제기 스타는? 운영자 21/03/07 - -
공지 [D-1] 신라면 1만 개를 향한 마지막 보플 배틀!! 운영자 21/03/09 - -
이슈 [디시人터뷰] 곽민선 아나운서, 팬들과 같이 즐길 줄 아는 누나 운영자 21/03/05 - -
11965 hbo max 스나이더컷 오류로 인한 유출 [135] ㅇㅇ(124.216) 13:54 11361 23
11964 아반떼 suv 버전 출시...jpg [128] ㅇㅇ(121.176) 13:48 19321 68
11963 망천 학폭 태낭만이네요 [125] ㅇㅇ(223.38) 13:48 13402 74
11962 승희랑 고등학교 동창이신 분이 글 올림 [97] ㅇㅇ(223.62) 13:48 14699 61
11961 영국의 하늘을 나는 배 [119] BF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8 12479 74
11960 LH직원........근황.jpg [171] ㅇㅇ(222.239) 13:48 13557 228
11958 임동규 학폭 터졌다...jpg [212] 정다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8 20023 183
11957 내 계좌 현황.gif [167] 상타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8 38539 163
11956 어제 밤에 달 사진 찍었는데 어떠냐? [153] ㅇㅇ(39.7) 10:28 26953 377
11955 배우..이지은..자택에서..숨진채..발견..jpg [282] ㅇㅇ(223.62) 10:28 30162 96
11954 싱글벙글 버거킹 패기 [344] ㅇㅇ(210.2) 10:28 30155 595
11953 전여친 만났는데 우울하다 [659] ㅇㅇ(112.171) 03.08 76318 929
11952 맥시카나 신메뉴 ㄷㄷ...jpg [377] ㅇㅇ(1.215) 03.08 69347 161
11951 싱글벙글 예비 대출자 [544] 응기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8 51351 306
11949 LH 내부자 근황 [406] 브루들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8 58394 578
11948 김치농구 올스타전.gif [299] ㅇㅇ(211.233) 03.08 40918 187
11947 마클 "영국 왕실로부터 곤경 당해…자살충동까지 있었다" [256] ㅇㅇ(118.235) 03.08 28209 124
11946 이번 LH사태로 개꿀정보 얻어감 [367] ㅇㅇ(180.228) 03.08 46225 616
11945 [공식] 이나은, ‘모범택시’ 하차...“전부 재촬영”...jpg [525] ㅎㅎ(114.108) 03.08 43749 247
11944 실시간 야붕이 이상한 새끼 봤다...jpg [728] ㅇㅇ(223.38) 03.08 124976 234
11943 실시간 수원 안개.gif [281] Domperign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8 39874 189
11942 블랙박스... 칼치기... 야갤러... 大 참사... gif [537] 그차(14.42) 03.08 45882 139
11941 손흥민 어시 케인 골...gif [281] 릴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8 39318 94
11940 붉은청룡 근황....gif [140] 횡령왕개장석(118.41) 03.08 33972 172
11939 이제서야 이해되는 민아 발언 ㄷㄷ [311] ㅇㅇ(223.39) 03.08 54204 599
11938 얘 뭐함? [379] ㅇㅇ(223.38) 03.08 51479 393
11936 배우 박혜수 학폭 인스타 반박글 떴다 [217] ㅇㅇ(175.215) 03.08 29160 64
11935 오늘자 아프리카 BJ.. 식당 깍두기 재탕..gif [2093] 야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8 136194 449
11934 (재업) 기성용 오늘자 어시.gif [343] 1234(114.204) 03.07 33658 164
11933 아디다스 신상 슈퍼스타 [574] αim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7 69798 381
11932 전두환 아들 목사 된다, "교도소에서 찬송가 들렸다" [446] 샤프는펜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7 45172 370
11931 깜짝... 오늘자 한녀들 뒤통수.jpg [1078] 양천구복방에이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7 96130 2375
11930 윾비소프트 트위터 근황.jpg [442] ㅇㅇ(59.1) 03.07 87963 615
11929 국회, 이중뽑기 '컴플리트 가챠' 금지법 낸다 [818] -KeV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7 51110 336
11928 일본 근황.....jpg [885] 천예슬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7 73520 811
11927 성북구 아파트 폭발사고 ㄷㄷㄷㄷㄷ [198] ㅇㅇ(223.62) 03.07 46697 165
11926 니콜라스 케이지 스시녀랑 결혼했네 [412] ㅇㅇ(211.36) 03.07 43387 236
11925 '평창 쇼트트랙 금' 임효준, 중국 귀화 [408] ㅇㅇ(223.131) 03.07 32080 254
11924 념) 민주당 LH 투기 처벌 낮추려 했다가 딱 걸림 .. JPG [1312] 그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6 78430 1393
11923 낙연콜 계란테러 입장 나왔네요 [598] ㅇㅇ(106.101) 03.06 56508 212
11922 휴가 나왔는데 이거 뭐냐 ㄹㅇ.JPG [571] ㅇㅇ(49.174) 03.06 91762 549
11921 어리둥절.......논란의........돈 갚기.....jpg [731] ㅇㅇ(118.40) 03.06 93937 1056
11920 깜짝..요즘 군대..점호...jpg [1453/1] 김소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6 123131 594
11919 불지른 스님 "서운했다…4번째 방화, 내장사 또 뼈만 남았다 [587] New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6 55653 313
11918 속보) 이재명......은행 개혁 떴다.......news [837] ㅇㅇ(39.121) 03.06 49096 718
11917 지금 난리난 솔비네 까페에서 팔았다는 곰팡이 케이크.jpg [1500] ㅇㅇ(39.114) 03.05 90129 1247
11916 달이 뜨는 강 제작사 공식 입장문.jpg [359] ㅇㅇ(116.43) 03.05 55763 285
11915 이시각 성지글.jpg [292] ㅇㅇ(114.206) 03.05 70520 464
11914 야념글간 지수 성폭행 반전 그거 사칭이다 [182] ㅇㅇ(61.253) 03.05 50114 252
11913 쓱) 유니폼 입관식 진행중이다.. [187] ㅇㅇ(211.245) 03.05 43676 156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