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미스코리아 근황...국대 선출+ROTC 출신 입상자...jpg

마젠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06.14 17:42:57
조회 21634 추천 194 댓글 134



최근 그저 그런 무색무취의 입상자(항공과, 연영과, 패션디자인과, 모델과 출신 꺽다리 미인들)의 향연으로 위상이 떨어진 미스코리아...



허나 올해 2019년 부산-울산 선발대회에서 선을 수상하며 본선에 진출한 이색 입상자가 있었다.



카바디 국가대표 - ROTC 등, '미인'이라는 수식어와는 어울리지 않은 이색 이력이 난무했던 것이다.






카바디란, 인도의 전통 스포츠로 한 마디로 격투기와 술래잡기를 합친 종목이라고 보면 되겠다.



몸싸움도 많고, 피지컬도 좋아야 하는 극강의 스포츠인 것....



태권도 선수의 딸로 태어난 우희준 씨는 육상-스턴트 치어리딩을 거치며 이 종목을 선택했고,



연세대 수시 입학을 포기하고 들어 간 한국관광공사에서 나와 선수가 될 만큼 열정이 남달랐다고 한다.



2016년 선수권대회 우승, 2018년 아시안게임 4위를 기록하며 짧은 선수생활을 마치고 다시 학교(울산대학교)에 들어간 그녀는,



현재 ROTC에 들어가 직업군인이 되고자 한다.



운동 선수 출신인 경험 때문인지, '여성 기준'을 무시하고 남자와 똑같은 시험을 받겠다고 자처하여 남자 체력등급을 통과했다고 한다.



남자들과 세워놔도 상위권인 기록을 갱신했다는 것. 특히 팔굽혀 펴기 종목에서는 손에 꼽는다고 한다.








미스코리아는 그냥 대회나 한번 나가 보라는 지인들의 권유로 준비 없이 나갔다고 한다.



대개의 지원자들이 미용실이나 학원의 전폭적인 후원을 받는 반면, 그냥 자기가 대충 메이크업 해서 나갔다고....



심사위원들은 오히려 이런 소탈한 면에 가산점을 부과했다고...







본선 진출자를 가리기 위한 자기 소개 영상에서 그냥 운동복 입고 나오는 패기....




출처: 국내야구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194

고정닉 27

38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다신 보지 말자" 복귀는 꿈도 안 꿨으면 하는 논란 스타는? 운영자 19.07.16 - -
이슈 [디시人터뷰] 힛갤곤볼 완성 갈로아 '과학만화 계속 그리고 싶어요' 운영자 19.07.16 - -
4189 [속보] 정병국 충동적인 행동 아니었다 [21] ㅇㅇ(1.241) 13:54 4591 9
4188 포켓몬고 근황..gif [39] ㅇㅇ(123.213) 13:48 6312 35
4187 일본 유치원생들 근황.jpg [122] ㅇㅇ(175.223) 13:48 6602 49
4186 홍대 피자몰 긴급체포녀...jpg [485] ㅎㅎ(114.108) 13:48 34836 67
4185 톰 홀랜드 파파라치 뜸 [84] ㅇㅇ(39.7) 13:48 10918 8
4184 요즘 미국 유행.... 나루토 달리기...jpg [296] ㅇㅇ(58.233) 10:53 24580 65
4183 일본 불매운동 근황...gif [91] ㅇㅇ%20(220.116) 10:53 7402 48
4182 깜짝...! 인어공주 실사판... 추가 캐스팅 공개...jpg [786] ㅇㅇ(116.38) 10:08 29824 52
4181 김사무앨 근황... jpg [31] ㅇㅇ(218.50) 10:08 6054 16
4180 깜짝....기린 에어쇼....gif [43] 피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8 6665 14
4179 오늘자 차은우 사극연기.gif [69] ㅇㅇ(110.70) 10:08 7270 18
4178 비건 까는 농사꾼아재 [430] ㅇㅇ(31.14) 07.17 15492 421
4177 깜짝...!! 오늘 개봉... 라이온킹 레전드 일화...jpg [64] ㅇㅇ(116.38) 07.17 13828 57
4176 (속보) 네일동...결국 무기한 휴면 결정.JPG [52] ㅇㅇ(220.81) 07.17 12741 65
4175 2019..급식들 유행..반팔 ㄹㅇ;....JPG [731] 튤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7 62503 64
4174 오늘자 일본대사관 앞......jpg [983] ㅇㅇ(59.18) 07.17 31751 182
4173 한국힙합협회의 임시총회 [93] ㅇㅇ(175.119) 07.17 11577 73
4172 광주 세계수영선수권대회 근황 .jpg [637] 블핑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7 32660 157
4171 맥도날드 근황 [65] ㅇㅇ(110.70) 07.17 10634 81
4170 어릴때 디즈니랜드에 백설공주랑 사진찍고 커서 다시가보니까 [80] ㅇㅇ(49.161) 07.17 9526 124
4169 대참사... 인어공주 실사판... 왕자역 배우 공개...jpg [492] ㅇㅇ(211.36) 07.17 18688 65
4168 태풍 다나스 북상중 토.일 영향권 ㅋㅋ [35] ㅇㅇ(211.205) 07.17 9827 19
4167 헬스장.....바드 논란....jpg [73] ㅇㅇ(118.40) 07.17 14945 113
4166 엽충이 깜짝... 갤폭탄 계산기앱 오류...jpg [11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7 9257 85
4165 ㄷㄷㄷ정두언 예전 발언 개무섭 [100] ㅇㅇ(39.7) 07.17 10905 131
4164 SNS 난리.. 문어 아기 ..jpg [723] 3dd(211.229) 07.17 38300 28
4163 자랑스러운 반일운동...jpg [333] ㅇㅇ(175.223) 07.16 20294 386
4162 로또당첨된 세입자 돈 뺏으려는 집주인 .jpg [487] 블핑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6 29429 175
4161 정두언 유서 발견됐대 [100] ㅇㅇ(175.118) 07.16 15277 25
4160 붕어없는 붕어싸만코 제작과정.gif [84] png(223.62) 07.16 15990 74
4159 여름 휴가는 피캉스 [79] 턴펀치X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6 16148 86
4158 흔한 한국의 계곡 클라스.gif [161] ㅇㅇ(112.221) 07.16 23319 72
4157 함소원 진화 유튜브에서 논란되고 난리네 [200] ㅇㅇ(106.102) 07.16 15252 88
4156 깜짝...!! 미국판 데스노트... 대참사...jpg [47] ㅇㅇ(116.38) 07.16 13835 65
4155 비비큐 사기 사건 이후 근황.jpg [42] ㅇㅇ(175.223) 07.16 12897 155
4154 독일 이적설 조현우 개리그 근황.gif [58] ㅇㅇ(112.140) 07.16 9195 57
4153 DB그룹 김준기 회장 성폭행 피해자 청와대 청원.jpg [50] ㅇㅇ(58.127) 07.16 7053 47
4152 채식주의자.....근황......마트........jpg [257] 효니베어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6 19542 278
4151 '벌크업' 하고 우람해진 지코 근황....jpg [392] Superpants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6 25833 66
4150 SNS 난리.. 교장 선생님 사표 ..jpg [43] ㅇㅇ(211.229) 07.16 16326 77
4149 나x된듯 [93] ㅇㅇ(39.7) 07.16 13703 101
4148 아싸들 환장.. 원룸 누나 ..jpg [456] 3dd(211.229) 07.16 45937 65
4147 55만원을 파쇄기에 갈아버린 경리 누나;; [83] koyam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5 20583 207
4146 호텔 델루나 인터뷰 근황 .jpg [425] 블핑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5 26591 136
4145 최근 성유리 남편.jpg [53] ㅇㅇ(223.39) 07.15 22338 19
4144 우리동네 렉서스 가웃기네 ㅋㅋㅋㅋ [147] ㅇㅇ(182.215) 07.15 24723 145
4143 요즘 인싸 난리 술집...jpg [462] ㅎㅎ(114.108) 07.15 50470 68
4142 창렬 애매.. 유부녀 배달 ..jpg [722] 3dd(211.229) 07.15 63925 61
4141 캡틴마블 vs 스칼렛위치 같은 질문 다른 대답.jpg [149] SHIRAYUK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5 12095 222
4140 속초 공익 여공무원 폭행장면 [276] ㅇㅇ(222.110) 07.15 24049 11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