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 오늘 밤 10시 솔콘음방 불판 #앱에서 작성

판할이랑음방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09.15 21:21:54
조회 1804 추천 0 댓글 609
							

​※ 음방 하는 곳 : 카카오 tv
※ 음방 방제 : 훈갤 음방
※ 음방 비번 : 훈탄절 6자리 ( ex)190820 )
​★음방보는 법★

늅들 많이 참여하길 바라며 오늘도 씐나게 달려보즈아-!!
내일 헬요일이라 다들 많이 피곤할 것 같으니까
오늘은 간단하게만 하고 끝내는걸로ㅇㅇ

물론 달릴 횽 많으면 밤새 할 수 있는건 안비밀ㅋㅋㅋ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 이재훈 갤러리 통합공지 ◀◀ 다들 필독 [2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5 5470 70
공지 이재훈 관련된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1] 운영자 14.09.17 8294 44
63688 탑골 4월 들어갔는데 둘째주부터 슬하 무대 나왔고 이제 계속 나올듯 ㅇㅇ(119.195) 07:20 11 0
63687 ㅎㅅ남녀 이거 라이브 힘들지 않아? [3] zh082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3 132 0
63686 너네들 다 ㅌㄱ 채팅에 있지? ㅋㅋㅋㅋㅋ [12] ㅇㅇ(210.97) 10.21 231 0
63685 갤주 과사 [3] ㅇㅇ(110.70) 10.21 171 0
63684 곧 탑골 96년 1월부터 스트리밍 시작 [37] ㅇㅇ(222.236) 10.21 544 0
63683 블루아이즈 가사 내용 이거임 ? [9] ㅇㅇ(223.39) 10.21 250 0
63682 갤주 속눈썹 봐봐 [6] zh082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332 0
63681 1월 12일 행사 안내문 가져옴 [7] ㅇㅇ(58.230) 10.20 346 0
63680 복.면 ㄱ ㅏ.왕에 송인 나옴 [5] ㅇㅇ(211.36) 10.20 247 0
63679 성대빠 영업 [7] ㅎㅇ(61.98) 10.20 272 0
63678 탑골 갤주 계속 봐서조타 [9] ㅇㅇ(49.1) 10.20 245 0
63677 바람의 아들 개신남 [5] ㅇㅇ(223.62) 10.19 256 0
63676 늅인데 여행남녀 방금 보고왔는데 [11] ㅇㅇ(59.25) 10.19 277 0
63675 지금 너튭 히.싱 레전드 갤주편 한다 [3] ㅇㅇ(106.102) 10.19 210 0
63674 인별펌 어제 행사에서 맥주마시는 갤주 [8] zh082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9 397 0
63673 갤쥬 그냥 무대할때 [7] ㅇㅇ(223.62) 10.19 358 0
63672 인별펌 개 존 잘 [15] ㅇㅇ(222.238) 10.19 456 4
63671 갤주는 살쪄도 팔라인은 어쩜 그대로지? [7] ㅇㅇ(211.36) 10.19 269 0
63670 이거 인별펌인데 갤주가 회장임? [10] zh082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465 3
63668 스케줄공지는 소속사나 공식 인스타 이런데라도 공지해주던데 [13] ㅇㅇ(223.62) 10.18 418 5
63667 ㅁㄷㅅ 오늘 ㅂㅂㅅㅅ [3] ㅇㅇ(222.109) 10.18 249 0
63666 94년 인간시대 갤주 [9] zh082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344 5
63665 스케줄 왜 안알려주지? [13] ㅇㅇ(1.219) 10.18 483 14
63663 갤주 어제 행사 있었나 봄 [14] ㅇㅇ(58.230) 10.18 523 0
63662 인별펌 갤주 [7] zh082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343 0
63661 예전에 올라왔던 영상이지만 [2] ㅇㅇ(106.247) 10.18 163 0
63660 히든싱어 유튜브 스트리밍 [7] ㅇㅇ(59.25) 10.18 196 1
63659 ☆191017훈갤총알업데이트☆ - 에.어팟구입+도색 비용 이체 [9] 훈계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175 1
63658 너원이는 진짜 봐도봐도 안 촌스럽다ㅋㅋㅋ [19] ㅇㅇ(119.195) 10.17 454 11
63656 운명 짤 투척(탑/골) - 짤 많음 [13] ㅇㅇ(39.114) 10.17 418 24
63655 히든싱어 레전드편 [5] ㅇㅇ(222.236) 10.17 237 0
63654 맥주와땅콩 부르기 겁나 어려운데스웅 [8] ㅇㅇ(110.70) 10.17 244 3
63653 탑골 96 방송해주기 시작 [4] ㅇㅇ(223.62) 10.17 170 0
63652 ㅃ 갑자기 약속 작곡자 재후니라고 등록한거 생각나서 [10] ㅇㅇ(221.150) 10.17 317 0
63651 [훈탄절] air팟 완성 + 계총횽 확인부탁 (ㅈㄱㅁㅇ) [22] 코꾸멍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331 12
63650 오늘은 너집앞이다 [2] ㅇㅇ(222.236) 10.17 140 0
63649 너집앞 머글들이 꽤 알고 있더라 [6] ㅇㅇ(223.39) 10.17 210 0
63648 꿀꿀할땐 쿨이지 [4] ㅇㅇ(121.88) 10.16 170 0
63647 갤주 너의집앞에서 [7] ㅇㅇ(59.25) 10.16 230 0
63646 급급 1월12일에 갤주행사있어 3시간짜리 [9] ㅇㅇ(223.39) 10.16 352 0
63645 인별펌 갤주 [4] zh082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299 0
63643 오늘 ㅁㄷㅅ 영상 [4] ㅇㅇ(119.195) 10.16 210 2
63642 ㅁㄷㅅ 관련 인별펌 갤주 [8] zh082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312 0
63641 24일날 무료개방임 7시30분전까지 가면됨 [4] ㅇㅇ(222.238) 10.16 262 0
63640 개취로 해석남.녀 때가 제일 여심저격 같음 [13] ㅇㅇ(117.111) 10.16 307 0
63639 갤주없는 갤주 꿈꿨오 ㅋㅋ [8] ㅇㅇ(122.199) 10.16 181 0
63638 유스케 무대 [8] ㅇㅇ(175.200) 10.15 318 0
63637 뒷북일거 같지만 가요톱10 97년 1위 곡 모음인데 운명이랑 해여 있어서 [8] ㅇㅇ(119.195) 10.15 236 4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