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이벵템 관련 (당첨자 나타나지 않아서 이벵템 이월 관련)

여각별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03.15 13:03:04
조회 270 추천 0 댓글 6

							



안녕 아거들 트래블러 화환 총대야.

다른게 아니고 우리 이벵템을 이제 받았는데

ㅇㅇㅇ으로 보내준 당첨자 아거가 나타나질 않아서

우측 배너가 남는데 이걸 다음 이벤트 총알빵야 독려 상품으로 넘기면 어떨까 제안하려고.

그럼 저번 여각별때 받은 싸인, 이번 트래블러에서 받은 배너까지 2개가 상품이 될 듯.

내가 가지고있다가 다음 이벤트 진행하게 되면 당첨자에게 내가 보내주면 될것같아.



그리고 화환 문구 적었던 띠지까지 같이 왔는데 이건 갤주 싸인이 없어서 당첨자 아거중에 랜덤으로 넣어서 보내려고함!



댓글 달아주면 정말 고마울 것 같아~

이벵템은 댓글 달리는거 봐서 월요일 쯤? 발송하려고 함!

착불 택배비 4900원 나왔고 이벵탬 다 보내고나서 정산까지 마칠게!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2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올해 크리스마스도 동성친구와 보낼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19.12.11 - -
119582 잊에 일본 갈려나? [3] ㅇㅇ(223.39) 04.06 442 0
119581 어제말한 오늘 강남 kt 이제훈 아침행사 입니다. [16] 띵똥(39.7) 04.05 1550 32
119580 아침부터 열일 잊에 [5] ㅇㅇ(211.221) 04.05 954 15
119578 타) ㅌㄹㅂㄹ 6화보는데 [1] ㅇㅇ(223.62) 04.04 532 0
119577 밑에 행사가 이건가보네 [3] ㅇㅇ(211.36) 04.04 521 1
119576 우리 갤주 생일 슬슬 준비해야되지 않을까? [6] ㅇㅇ(223.39) 04.04 507 0
119575 내일 아침 7시 강남역 근방 이제훈 행사 가고싶은분 계세요? [5] 띵동(1.241) 04.04 787 0
119574 이제훈, 日후쿠오카 '2019 新한류 Special Night' 참석 [2] ㅇㅇ(211.36) 04.04 531 1
119573 트래블러 선공개컷 [11] ㅇㅇ(211.36) 04.03 1374 27
119572 ㅌㄹㅂㄹ 기사에서 갤주 사진 [3] ㅇㅇ(117.111) 04.03 553 1
119571 샤넬 잊에 (ㅌㅂㅇㅈㅇ) [6] ㅇㅇ(175.223) 04.02 1169 22
119569 오늘 잊에훈 (ㅌㅇㅇㅈㅇ) [5] ㅇㅇ(39.7) 04.01 1144 15
119568 젭티비씨 인별에 영상 뜸 [9] ㅇㅇ(211.36) 04.01 666 11
119567 차차기작 말이야 [6] ㅇㅇ(110.70) 04.01 692 1
119566 이거 봤음? 잊에 차차기작도 정했나봐! [9] ㅇㅇ(175.223) 04.01 1248 6
119565 트래블러 몇부작이야? [1] ㅇㅇ(223.33) 03.31 498 0
119564 잊에 요즘 너무 짜다 [2] ㅇㅇ(175.223) 03.31 555 0
119562 잊에 여름에 촬영 들어가는거면 지금 시간도 많으니깐 [3] ㅇㅇ(175.223) 03.30 997 8
119561 ㅌㄹㅂㄹ 재방 보는데 [1] ㅇㅇ(61.75) 03.30 358 0
119560 사냥시 언급 기사 ㅌㅇㅎ있음 [6] ㅇㅇ(118.55) 03.29 1057 3
119559 기사 제목이 [3] ㅇㅇ(211.36) 03.29 638 3
119558 ㅌㄹㅂㄹ 오늘 브금도 진짜 예술이고 [2] ㅇㅇ(221.147) 03.29 685 7
119557 ㅌㄹㅂㄹ 보정(ㅌㅂㅇㅈㅇ) [3] ㅇㅇ(211.36) 03.29 724 7
119556 살 탄 잊에 [1] ㅇㅇ(211.36) 03.29 666 5
119555 자연도 예술이지만 [4] ㅇㅇ(175.223) 03.29 412 0
119554 잊에도 로또를 사는구나 [4] ㅇㅇ(110.70) 03.28 680 2
119553 움직이는 잊에 보자 졸커ㅋㅋ [2] ㅇㅇ(211.36) 03.28 372 0
119551 오늘 샤넬 잊에훈 [3] ㅇㅇ(110.70) 03.28 1387 16
119550 오늘 잊에 [1] ㅇㅇ(211.36) 03.28 605 13
119549 최근 나오는거 보면서 느낀거 하나 [1] ㅇㅇ(114.204) 03.28 630 0
119548 훈별 떴는데 [5] ㅇㅇ(203.234) 03.28 588 3
119547 헛물켜는 잊에훈ㅋㅋ(ㅌㄹㅂㄹ 선공개) [3] ㅇㅇ(218.146) 03.28 604 0
119546 오늘 행사 [3] ㅇㅇ(110.70) 03.28 433 3
119545 ㅌㄹㅂㄹ 선공개 사진 (ㅌㅂㅇㅈㅇ) [4] ㅇㅇ(117.111) 03.27 762 6
119544 도굴 진행 빠르네ㅋㅋ [6] ㅇㅇ(175.223) 03.27 915 0
119543 기작 확정인가 [1] ㅇㅇ(117.111) 03.27 648 2
119541 트래블러 녹음하는 잊에 [5] ㅇㅇ(211.36) 03.27 1023 18
119540 가수 ㄴㅂ 유툽에 잊에언급 (시구) [1] ㅇㅇ(175.223) 03.26 583 3
119539 잊에훈 아역 구하네 [2] ㅇㅇ(211.36) 03.25 767 0
119537 기아 전담 기자분 인별에 잊에봄? [4] ㅇㅇ(110.70) 03.24 1237 15
119536 지나기는 기아팬 시구후기쓰고감 [6] ㅇㅇ(39.114) 03.24 1141 27
119535 사냥시 여름에 볼수 있지 않을까 라고 하네 [7] ㅇㅇ(114.204) 03.24 644 3
119534 갸팬)이제훈 오늘시구 기아유튜브영상 [5] ㅇㅇ(211.177) 03.24 603 21
119533 타갤러 사진 배달왔어요 [5] ㅇㅇ(223.39) 03.24 1157 13
119532 ㄱㅇ갤에서 시구 짤 주웠어 [1] ㅇㅇ(110.70) 03.24 614 4
119531 유툽에서 찾은 시구 직캠 [3] ㅇㅇ(223.33) 03.24 432 12
119530 시구연습현장 [1] ㅇㅇ(211.237) 03.24 221 6
119529 시구 영상 [3] ㅇㅇ(61.75) 03.24 179 2
119528 잊에 오늘 눈부은거 맞지? [4] ㅇㅇ(110.70) 03.24 558 0
119527 근데 잊에 오늘 등번호 35던데 [6] ㅇㅇ(39.7) 03.24 58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